일상생활/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1. 7. 24. 20:42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날씨가 역대급으로 너무 후덥지근해서 시원, 상큼, 달달한 음료가 당기곤 하는데요.
올여름 기온이 거의 40도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이런 더운 날씨에 걸맞도록 스타벅스에서 7월 20일부로 새로운 신메뉴를 출시했어요.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 3종 중에서, 2가지를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가 먹은 음료는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와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입니다!

오늘은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와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를 먹어본 후 솔직하게 느낀 점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해요!

2021 스타벅스 7월 여름 신메뉴

스타벅스 신메뉴

항상 신메뉴 음료를 3가지를 내는 스타벅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3가지 음료를 출시했습니다.

유자 & 유스베리 티 T 5,900 / G 6,400 / V 6,900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T 6,300 / G 6,800 / V 7,300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T 6,600 / G 7,100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는 톨 사이즈와 그란데 사이즈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케이크 신메뉴로는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는 7,900원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는 6,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별 추가적립

7월 20일 ~ 8월 2일, 2주 동안에 여름 신메뉴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할 경우 별 3개가 추가로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후기

송도현대아울렛점

저는 송도현대아울렛점에 방문했어요. 스타벅스 어플이 리뉴얼되어서인지 새로운 기능인 '픽업 & 고 (To-go)' 기능이 새롭게 생겼더라고요.

커피 투 고

아무래도 바쁜 사람들을 위해 매장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도 픽업 해갈 수 있게 드라이브 스루처럼 창문이 뚫려있었어요.
다른 매장에서만 가능한 기능인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후기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이름처럼 아이스크림 + 콜드 브루를 섞어 만든 음료라서 그런지, 연한 맥심 커피의 비주얼이었습니다.

휘핑크림은 따로 올라가져있진 않았어요.

달고나 커피같은 색상

맛은 일단 제가 느끼기에는 엄청 달아요..........


맛 자체는 굉장히 친숙한 맛입니다. 더위사냥 녹인 맛 & 빽다방 원조 커피랑 굉장히 흡사한 맛입니다.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함께 들어가서 그런지 흔히 먹는 커피 아이스크림 맛이랑 99% 흡사해요.

음료 자체가 너무 달다 보니까 따로 휘핑크림은 안 올린 것 같더라고요. 올렸으면 너무 달아서 못 먹을 수도 있을 정도?
달달한 음료니까 더운 여름에 힘은 났지만 먹고 난 후 입 안에 남는 텁텁함..

개인적으로는 불호였습니다.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후기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비주얼 자체는 엄청나게 예쁘게 생겼어요.

비주얼은 굿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는 기본 베이스로 과일맛이 나는 블렌디드였고, 어떤 과일이 들어갔는지는 정확하게는 모르겠는... 정체불명의 과일 맛이었어요.

비슷한 과일은 그나마 체리향이랑 조금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위에는 슈팅스타와 휘핑크림

위의 토핑에는 슈팅스타처럼 입에서 톡톡 터지는 설탕가루가 얹어져 있고, 휘핑크림이 얹어져 있어요.

이 음료도 달달한 음료인 편인데, 앞서 너무 단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를 먹어서 덜 달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는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나쁘지는 않게 먹었었는데요. 가격도 비싼 편이고, 슈팅스타 자체가 호불호 갈리고, 음료에서 정체불명의 과일향에서 또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에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메뉴를 포기하고 이 음료를 먹어야 하는 맛의 메리트를 모르겠더라고요.


신메뉴로 나와서 호기심으로 먹어보는 거 이외에는 앞으로는 안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이번엔 다소 실망적인 신메뉴
너무 달다..ㅠ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 5점 만점에 2.5점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 5점 만점에 2점


개인적으로 이번 2021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는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달달한 맛에다가 호불호가 갈릴 법한 음료들이 출시되었네요..ㅠ
이번 신메뉴는 아마 이번이 마지막으로 먹고 안 먹을 것 같습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