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감성 넘치는 스카! 공부, 업무가 잘되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방문 후기

성미느 2022. 8. 18. 23:59

감성 스카,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동춘센터

감성 넘치는 스카! 공부, 업무가 잘되는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여러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 공부하기 위해 다시 스터디 카페에 방문하고 있는데요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스터디 카페를 고를 때 다양한 기준으로 비교를 하며 (스터디 카페의 가격, 집으로부터의 거리 등 다양한 요소) 고민하실 텐데요.

감성 스카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제가 오늘 방문한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는 가격적인 부분에서 착한 것은 물론이고, 감성카페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테리어가 예쁘게 되어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스터디 카페와 감성카페를 돌아다녀보았는데, 이번에 감성있는 플랜에이 스카의 노트북존에서 문서작업을 하니까 업무적 효율도 높아지더라고요.



오늘은 감성 넘치는 스카,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동춘센터 방문!

제가 이번에 방문한 스카는 인천에 위치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동춘센터에 방문했습니다.

클라비스빌딩 5층

동춘센터는 인천 동춘동 클라비스 빌딩 5층에 있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는 전국 각지에 160여개 센터가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1세대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라고 합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스터디룸


그래서인지, '1세대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답게 내부 인테리어부터 굉장히 깔끔했어요.

이용자 맞춤 학습공간을 위해 조명부터, 색온도, 의자 형태 등을 고민하며 스카 이용자들이 학습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연구와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조명도 따뜻한 분위기의 조명과, 내부 컬러감도 눈이 편안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었고요.

내부 인테리어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에 걸맞도록, 내부 인테리어도 모든 소품들을 하나하나 신경 썼다는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라운지
스터디카페 라운지

스터디 카페 결제 후, 눈에 가장 확 들어왔던 라운지입니다. 라운지도 고급스러운 검은색  + 금색을 바탕으로 잠시 휴식하는 동안에도 아늑함을 느낄 수 있었고요. 스터디 카페 내 라운지에서 커피 머신을 통해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등 다양한 음료를 마실 수 있었어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플랜에이 라운지

라운지 내에서는 이용자의 편의를 생각하는 담요, 충전기, 책받침과 같은 비품적인 부분도 알뜰살뜰하게 챙겨놓았고, 프린트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공부하다가 지치는 수험생을 위해 힘이 되는 문구들이 적혀있었어요. 저도 과거에 재수생활을 하면서 정말 사소한 문장들이 수험생활을 견디는 데 큰 힘이 되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의미 있는 문구들은 가슴에 와닿더라고요.

 

실내 디자인에서부터 신경을 썼다는 게 느껴졌던 것은 문장의 가독성은 높이고, 부담스러운 원색 대신 눈이 편안한 컬러를 사용해 공부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한 부분이 느껴졌어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전시회

조만간 포스팅할 예정이지만 슬쩍 미리 말씀드리자면, 플랜 에이 스터디 카페에서는 전시를 볼 수 있다는 것!

스터디카페에서 공부와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전시회 돈 주고 갈 필요 없이 스터디 카페에서 공부하면서 힘들 때 귀여운 전시를 보면 힘이 나겠더라고요.

내부

스터디 존 내부도 촬영하고 싶었지만, 공부하는 수험생과 학생들이 많아서 여러 사진을 촬영하지는 못했지만, 살짝 보기에도 깔끔하게 디자인되어있어 저도 방문했을 때 공부 & 업무 효율이 높아지더라고요.

 

요즘 갑작스럽게 일이 많이 생겨 바빠졌는데, 일을 빨리 처리해야할 때 주기적으로 종종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오늘은 감성 있는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 플랜에이 스터디카페에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조만간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에서 운영하는 좀 더 상세한 전시 소식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콘텐츠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