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버거킹 신메뉴 앵그리 너겟킹 내돈내산 솔직 후기 + 9월 와퍼 3,500원 행사

성미느 2021. 9. 2. 23:59

버거킹 신메뉴 앵그리 너겟킹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 9월 와퍼 3,500원 행사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버거킹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해놓았었는데, 8월 30일에 앵그리 너겟 킹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주변에 위치한 버거킹에 바로 방문했습니다.
치킨너겟과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기도 해서 개인적으로 기대하며 방문했습니다.

오늘은 버거킹에서 새롭게 출시한 앵그리 너겟킹 내 돈 내산 솔직 후기글과 9월 와퍼 행사에 대한 정보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9월 와퍼 3,500원 행사

와퍼 행사

8월 30일 ~ 9월 5일 동안 진행되는 와퍼 행사입니다.

와퍼, 불고기 와퍼는 3,500원 // 치즈 와퍼는 4,100원에 판매를 하는 행사인데요.
와퍼의 경우 42%의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이라고 합니다!

버거킹 구독 쿠폰도 3,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와퍼 3,500원도 괜찮은 딜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과거에 작성했던 버거킹 구독 관련한 글도 참고해보세요!

2021.08.13 - 버거킹 와퍼 저렴하게 할인해서 먹는 방법! OK캐시백 햄버거 구독 서비스

버거킹 와퍼 저렴하게 할인해서 먹는 방법! OK캐쉬백 햄버거 구독 서비스

버거킹 와퍼 저렴하게 할인해서 먹는 방법! OK캐쉬백 햄버거 구독 서비스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 브랜드 중에서 버거킹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중 특

seongminkim.tistory.com

버거킹 사이드 메뉴 신메뉴 앵그리 너겟 킹

앵그리 너겟킹

앵그리 너겟 킹은 8월 30일부로 판매를 시작한 버거킹의 사이드 메뉴 신메뉴인데요.
너겟 안에 청양고추가 콕콕 박혀있는 매콤한 치킨너겟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8조각 2,200원입니다!


앵그리 너겟 킹을 먹으려고 기대하며 버거킹에 방문했는데 과연 맛있을지...!!

너겟킹

너겟 킹은 8조각에 2,000원인 행사가 진행중인데요. 앵그리 너겟킹과 200원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주문내역

제가 주문한 내역입니다!

불고기 와퍼 3,500원 + 앵그리 너겟킹 2,200원


버거킹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때 양파, 토마토, 케첩, 마요네즈, 피클, 양상추 중에서 엑스트라 토핑 1개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ㅎㅎ

무료로 추가할 수 있으니 추가하시는 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전 건강을 생각해서 토마토를 추가했습니다.

버거킹 앵그리 너겟킹 + 불고기 와퍼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구성

앵그리 너겟 킹 8조각을 주문하면 허니머스터드 3개를 함께 제공해줍니다.

버거킹 불고기와퍼

요즘 프랜차이즈 버거들 크기가 많이 작아진 편인데요. 역시 버거킹이라는 이름답게 여전히 든든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와퍼는 케첩 + 마요네즈 맛, 고기의 육향을 느낄 수 있는 맛이지만,불고기 와퍼는 친숙하고 달짝지근한 불고기 소스가 발려져 있어 가끔 추억의 맛을 즐기기에 좋더라고요!

토마토 추가

토마토를 추가해서 토마토 2개인 모습
토마토 외에도 여러 엑스트라 토핑을 추가할 수 있으니 꼭 꼭 추가하셔요!

앵그리 너겟킹

앵그리 너겟 킹은 일반적인 너겟과는 다르게 붉은빛을 띠고 있습니다.

단면

반을 갈라보았는데, 너겟 중간에 청양고추가 콕콕 박혀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면은 무슨 어묵 튀겨놓은 것 같이 생겼네요.

앞부분 단면

붉은색 튀김옷을 벗기면 치킨 너겟(운동할 때 먹는 큐브 닭가슴살 같이 생겼네요)이 보입니다.
청양고추의 매콤함은 딱히 느껴지지는 않고, 튀김옷에서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듯했어요.

생각보다 많이 매콤하진 않고, 연달아 먹다 보면 슬슬 매콤한 맛이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제게는 약간은 인공적으로 매콤한 맛으로 느껴졌는데요. 너겟 킹을 두고 굳이 먹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드는 너겟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너겟 킹에 비해 먹어야 할 메리트가 느껴지지가 않더라고요. 치킨너겟과 매콤한 맛이 잘 어울린다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살짝 느껴지는 매콤한 맛을 제외하면 너겟킹과의 차이는 없는데... 가격은 200원 차이나고... 확실한건 일반 너겟킹보다는 별로였습니다.

저는 다음에는 그냥 너겟킹을 먹을 것 같네요... 재구매 의사는 별로 없습니다. 안 드셔보신 분들께서는 호기심에 한 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