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29

이색 아기 돌, 생일 선물로 좋은 롯데손해보험 let:gift 어린이보험 알아보자!

이색 아기 돌, 생일 선물로 좋은 롯데손해보험 let:gift 어린이보험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새로운 보험을 탐험하는 롯데손해보험 키즈보험 서포터즈 1기 김성민입니다. 3월 28일 ~ 5월 20일, 약 8주동안 이 글을 시작으로 롯데손해보험 키즈보험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의 키즈보험, 미니암보험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8주 동안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서포터즈가 되어 롯데손해보험의 보험들을 살펴보던 중, 제 눈에 익숙한 보험 하나가 보이더라고요. 바로 얼마 전 쿠팡에서 새로운 노트북을 구매하고 보증기간을 연장해주는 쿠팡안심케어보험을 들었는데요. 롯데손해보험에서는 사람, 휴대폰뿐만 아니라 전자기기 제..

대외활동 2022.04.29

청와대 첫 개방 5월 10일! 청와대 관람 신청 네이버, 카카오톡 예약방법 알려드림

청와대 첫 개방 5월 10일! 청와대 관람 신청 네이버, 카카오톡 예약방법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윤석열 당선인의 공약 중 하나인 청와대를 국민에게 돌려드리겠다는 공약의 실현이 어느덧 눈앞으로 다가왔는데요. 4월 27일부터 청와대 관람 예약을 받고 있는데, 신청 시작 6시간 만에 36만 명을 넘어서고 이튿날인 오늘에는 100만 명을 넘어섰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핫한 청와대 개방 소식에 맞추어 청와대 개방 관람 예약 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청와대 개방 알아보자! 당선인에 따르면 이번 청와대 개방은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청와대에서 용산 청사로 이전한다는 의견을 밝혔으며, 5월 10일부터는 국민들에게 전면 개방된다고 합니다! 5월 10일부터 개방을 시작하는 청와대는 청와대 본관과..

잡스인천 취업특강 3차, 사기업 면접전략! 공백기 질문 등 어려운 면접질문 답변 요령은?

잡스인천 취업특강 3차, 사기업 면접전략! 공백기 질문 등 어려운 면접 질문 답변 요령은? 안녕하세요 잡스인천 기자단 4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2022.04.27에 잡스인천에서 주최한 3번째 취업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취업특강에서는 '사기업 면접전략'을 주제로 전문가님의 교육이 진행되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평소에 면접에 대한 고민이 많았었는데, 이번 강의를 듣고난 후 면접에 대한 걱정이 덜어졌던 강의였습니다. 오늘은 잡스인천 3차 취업특강 '사기업 면접전략' 강의를 들은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잡스인천 취업특강 잡스인천은 인천광역시와 인천테크노파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일자리 카페로 청년은 물론, 중년~장년의 시니어분들을 위한 취업에 대한 정보와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일자..

야놀자 나스닥 3분기 상장 추진! 관련주 알아보자 SBI인베스트먼트 아주IB투자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 그래디언트

야놀자 나스닥 3분기 상장 추진! 관련주 알아보자 SBI인베스트먼트 아주IB투자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 그래디언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작년부터 상장한다는 소식이 솔솔 들려오던 야놀자가 올해 3분기 ~ 4분기에 나스닥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소식에 힘입어 관련주로 꼽히고 있는 주식들이 상승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스닥 상장에 도전하는 야놀자 관련주가 무엇이 있는지, 왜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지 등에 대해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야놀자는? 야놀자는 2005년 설립한 국내/해외 숙박, 레저 여행 등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2014년부터 시장의 호응을 얻기 시작했는데요. 2015년에 모바일 앱을 출시하고 글로벌 여행 시장에 진출하는 등 단순히 숙박업소를 예약만 하는 어플에서 현재는 호텔을 ..

주식&경제 2022.04.26

오뚜기 짜장라면 신메뉴 유아인 광고, 짜슐랭 맛과 가격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와 리뷰

오뚜기 짜장라면 신메뉴 유아인 광고, 짜슐랭 맛과 가격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와 리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3월 28일에 오뚜기에서 새로운 짜장라면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차에 짜슐랭을 발견해 구입했어요! 이번 달 초 삼양에서 출시한 신메뉴 비빔라면인 비빔밀면을 먹어보면서 올해도 라면계 신메뉴 트렌드는 비빔라면이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오뚜기에서는 짜장라면을 신메뉴로 출시했습니다. 2022.04.04 - 삼양 라면 신메뉴 비빔밀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차가운 불닭볶음면 느낌 삼양 라면 신메뉴 비빔밀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차가운 불닭볶음면 느낌 삼양 라면 신메뉴 비빔밀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차가운 불닭볶음면 느낌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평소에도 비빔면을 좋아해서 ..

일상생활/리뷰 2022.04.25

인도네시아 팜유 수출중단 인니 팜유, 식용유 관련주는? 제이씨케미칼 LX인터내셔널, 포스코인터내셔널 등

인도네시아 팜유 수출 중단 인니 팜유, 식용유 관련주는? 제이씨케미칼, LX인터내셔널, 포스코인터내셔널 등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식용유 종류 중 하나인 팜유 최대 수출국인 인도네시아가 현지 물량 부족을 이유로 팜유 수출을 금지하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안 그래도 러-우 전쟁, 상하이 봉쇄 등의 이유로 원자재 가격이 오르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팜유 관련된 상품들의 가격도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인도네시아 팜유 수출 관련한 이야기와 관련주가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서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이 글은 종목 추천이 아닌 정보 전달 목적의 글로 투자로 인한 손실은 본인의 책임임을 미리 밝힙니다. 인도네시아, 인니 팜유 수출 중단 여러 복합적인 이유로 인도네시아 팜유 수출 중단을 선언했겠지만, 이유 중 하나는 우..

주식&경제 2022.04.24

김진숙 한국도로공사 사장, 고속도로에 첨단기술과 디지털을 입힌다! '디지털 시범지사' 운영

김진숙 한국도로공사 사장, 고속도로에 첨단기술과 디지털을 입힌다! '디지털 시범지사' 운영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 5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오늘은 한국도로공사의 소식으로 찾아왔는데요. 한국도로공사의 첨단기술, 혁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고속도로에도 첨단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지난 4월 19일, 한국도로공사 영동지사에서 고속도로 디지털 첨단기술을 적용해보는 시험환경(테스트베드)인 '디지털 시범지사'의 현장 시연회가 있었습니다. 디지털 시범지사에서는 고속도로 유지관리 첨단화를 바탕으로 고속도로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데요. 디지털 시범지사로 선정된 영동지사는 관할 구간 내 구조물과 비탈면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지사이기에..

고속도로장학재단 스탠드업 (Stand-up) 프로그램으로 취업 활동 지원 알아보자!

고속도로장학재단 스탠드업 (Stand-up) 프로그램으로 취업 활동 지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 5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저번 글에서는 고속도로장학재단이 어떤 사업을 하고 있는지, 화물차 장학금 등에 대한 이야기를 작성했었는데요. 전체적인 업무를 대략적으로 소개를 하는 글이어서 분량의 이유로 자세하게 작성하지 못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바로 고속도로장학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탠드업(Stand-up)'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스탠드업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고속도로 사고 피해 가정에 취업 활동 지원하는 스탠드업 프로그램 알아보기 올해 Stand-up 프로그램 4기는 아쉽게도 이미 모집기간이 지났는데요. Stand-up 프로그램은..

고속도로장학재단 소개, 현재 하고 있는 사업과 화물차 장학금 등 알아보자!

고속도로장학재단 소개, 현재 하고 있는 사업과 화물차 장학금 등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5기로 활동하게 된 김성민입니다. 2022년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 동안 한국 도로공사에서 설립한 '고속도로장학재단'의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나눔의 길을 통해 사람 중심의 미래가치를 실현하는 고속도로장학재단이기에, 활동하면서 다양한 소식을 알리며 굉장히 뿌듯함을 느낄 것으로 생각합니다. 활동하는 9개월 기간 동안에 앞으로 고속도로장학재단의 주요 사업, 교통안전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의 첫 활동으로 앞으로 활동하게 될 '고속도로장학재단'이 어떤 재단인지, 어떤 취지로 설립하게 되었는지와 다양하게 하고 있는..

5.12~5.14 2022 서울머니쇼에서 코인, 주식, 부동산 등 전문가의 재테크 정보 얻자!

5.12~5.14 2022 서울머니쇼에서 코인, 주식, 부동산 등 전문가의 재테크 정보 얻자!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이번에 2022 서울머니쇼 서포터즈에 합격하게 되어 4월 ~ 5월 한 달 동안 서울머니쇼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한 달 동안 총 5개의 과제를 진행하면서 서울머니쇼에 대한 소개와 홍보를 담당하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서울머니쇼 서포터즈의 첫 미션으로 '내가 하는, 하고 싶은, 배우고 싶은 재테크를 서울머니쇼 프로그램과 함께 소개하는 미션'을 주제로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그 외에도 서울머니쇼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을 위해 아시아 최대 종합 재테크 박람회인 2022 서울머니쇼 소개도 곁들일 예정입니다. 2022 서울머니쇼란? 2022 서울..

대외활동 2022.04.20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