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27

2022 올해 날씨 전망과 장마기간, 장마철 예상은? 언제부터 시작될까?

2022 올해 날씨 전망과 장마기간, 장마철 예상은? 언제부터 시작될까?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 (6월 26일 ~ 7월 2일) 내내 수도권은 맑은 날 없이 계속 비가 내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날씨가 시원해서 좋기는 한데, 습하고 꿉꿉해서 슬슬 해가 떴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ㅠ 그러면서도 남부지방은 현재 비도 내리지 않고 폭염주의보가 내려지기도 했다는데요. 같은 나라지만 이렇게 날씨가 다를 수가 있다니요!! 중부지방에 엄청나게 비를 쏟아내던 장마전선은 천천히 북상하면서 7월 1일 오후부터는 중부지방까지 폭염특보가 확대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주간 예보상으로도 저희 동네는 예보상으로는 금요일 ~ 월요일에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고 하는데, 이때 밀린 빨래를 확 해놓아..

일상생활 2022.06.30

2022년 장마철 실내 데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맛집&디저트! 자니로켓버거, 컵넛, 푸하하크림빵 (피플카 렌터카와 함께)

2022 장마철 실내 데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맛집&디저트! 자니로켓버거, 컵넛, 푸하하크림빵 (피플카 렌터카와 함께) 안녕하세요! 6월 말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장마철이 시작된 듯이 요즘 일주일 내내 흐리고 비가 오고 있는 상황이에요ㅠㅠ 야외 데이트를 하자니 비가 와서 찝찝하고, 꿉꿉해서 나가기도 귀찮은데요. 이런 날씨일수록 쾌적하게 할 수 있는 실내 데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이번에 지하철을 타고 영등포역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에 들렀는데요. 장마철답게 돌아오는 길에는 갑작스러운 비가 쏟아져서 피플카 리턴프리 (피플카 편도형 렌터카)를 이용해 편안하고 쾌적하게 동네로 돌아올 수 있었어요. 제가 다녀온 실내 데이트코스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신세계백화점에 핫한 맛집과 디저..

졸음운전 주의! "행락철 통행량 증가에 따른 고속도로 안전운전 당부" 한국도로공사 김진숙 사장

졸음운전 주의! "행락철 통행량 증가에 따른 고속도로 안전운전 당부" 한국도로공사 김진숙 사장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2022년 5월 한달동안 고속도로 교통사고 사망자가 4월에 비해 8명이 늘어난 17명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주시태만, 졸음으로 인한 사고 사망자가 17명 중 16명 (94%)이라고 합니다. 일평균 통행량과 교통사고 사망자를 보았을 때, 졸음과 주시태만의 이유로 발생한 사망사고 비율이 1월 8건 (66%) / 2월 3건 (100%) / 3월 6건 (66%) / 4월 5건 (55%) / 5월 16건 (94%)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졸음과 주시태만하지 않도록 유의해야겠습니다. 5월은 4월에 비해 졸음, 주시태만으로 인한 사망사고가 220% ..

잡스인천 오프라인 인천항만공사 현직자 멘토링 후기! 취업 준비부터 필기, 면접 준비 방법은?

잡스인천 오프라인 인천항만공사 현직자 멘토링 후기! 취업 준비부터 필기, 면접 준비 방법은?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던 잡스인천의 강의가 하나둘씩 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잡스인천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기 위해 오래간만에 잡스인천에 방문했습니다. 오늘은 잡스인천에 방문해 인천항만공사 현직자님의 강의를 들은 후기, 잡스인천 방문했던 이야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인천항만공사 현직자 멘토링'을 듣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멘토링은 13시 ~ 15시 동안 진행 예정이었습니다. 강의는 잡스인천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고, 약 10분 정도가 참여하셨어요! 강의를 듣는 수강생들을 위한 잡스인천의 배려...! 샌드위치와 물, 다양한 음료와 함께 보조배터리 그리..

지하철 버스에서 티머니 캐시비 삼성페이 교통카드 안될 때 오류 해결방법!

지하철 버스에서 티머니 캐시비 삼성페이 교통카드 안될 때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평소에 삼성페이로 지갑 없이 대중교통을 잘 이용하곤 했는데요. 어느 날 평소처럼 삼성페이를 단말기에 인식했는데도, 인식이 전혀 안되더라고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저랑 비슷한 현상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 이유가 삼성페이 앱 업데이트 이후더라고요. 업데이트 이후 어떤 삼성페이 설정이 변경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삼성페이 업데이트 이후 티머니, 캐시비 교통카드 안될 때 해결방법! 삼성페이를 사용할 때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계속 단말기 인식을 하고 다양한 설정을 바꾸어보아도 교통카드 결제가 안되었는데요. 혹시 몰라 화면을 켜놓은..

정보 2022.06.26

파파존스피자 금요일 방문포장 파파프라이데이 1+1 추천!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치즈버거 후기

파파존스피자 금요일 방문포장 파파프라이데이 1+1 추천!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치즈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개인적으로 피자 브랜드 TOP3안에 꼽힌다고 생각하는 파파존스, 오래간만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오늘은 파파존스 금요일 1+1 행사에 맞춰 방문한 후기, 먹어본 피자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치즈버거) 후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파파존스 인천연수점 파파존스 인천연수점에 방문했는데요. 방문포장하러 올 때마다 사장님이 친절하신게 굉장히 인상이 깊습니다ㅎㅎ 파파존스 인천연수점은 매일 11시 ~ 22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파파존스는 다양한 행사를 상시로 진행하는데요. 그중 하나가 제가 이용한 금요일 방문포장 1+1 (인기피자 7종)이고, 그 외에도 방문포장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일상생활/리뷰 2022.06.25

네고왕 밀키트 프레시지, 허닭 닭가슴살 할인 정보! 가격 저렴 여부 알려드림

네고왕 밀키트 프레시지, 허닭 닭가슴살 할인 정보! 가격 저렴 여부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22년 6월 23일, 네고왕 16화로 밀키트 회사인 '프레시지'와의 네고를 진행했습니다. 저번주 네고왕 마녀공장이 역대급 할인이었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는데요. 이번 네고왕 프레시지 밀키트 할인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할인율이 어떤지 개인적인 생각 등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네고왕 프레시지 밀키트 네고 - 네고 기간은 2022.06.23 ~ 2022.06.29 일주일간 진행됩니다! -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 판매는 허닭몰 사이트 네고왕 프레시지 밀키트 할인 1 이번 프레시지 밀키트 네고에서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만한 냉장 세트 / 냉동 세트, 캠핑 세트 / 분식 세트 등으로 나누어 네..

2022 코스피 코스닥 하락장, 배당 높은 주식 국내 배당주 순위 TOP5

2022 코스피, 코스닥 하락장, 배당 높은 주식 국내 배당주 순위 TOP5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국내 배당주 순위 관련해서 순위 확인하는 방법과, 2022년 현재 배당금을 가장 많이 주는 주식은 무엇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6월 들어 러-우 전쟁, 인플레이션 우려 등으로 인해 국내 주가지수가 많이 빠지고 있습니다. 코스피의 경우 (6월 22일 기준) 6월 한 달 내 12.77%가 빠져 14년 만에 월간 최대 낙폭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원/달러 환율 또한 1300원을 넘어가면서 외국인들의 투자 이탈이 계속되면서 주식 투자자들에게는 갈수록 어려운 시장 상황인데요. 하락장 속에서 배당주를 담는 것도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도 있기에 소개하고자 합니다. 국내 배당주 순위 확인방법 국내 ..

주식&경제 2022.06.22

고속도로장학재단 고속도로 사고 피해자 최대 300만 원 치료비 지원사업 '희망드림'

고속도로장학재단 고속도로 사고 피해자 최대 300만 원 치료비 지원사업 '희망드림'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오늘은 고속도로장학재단에서 하고 있는 사업이며, 고속도로에서 불의의 사고로 장애를 입은 피해자에게 치료비를 지원해주는 '희망드림' 사업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2022.06.21 현재 신청을 받고 있는 사업이기에 해당되는 분들께서는 꼭 신청해서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속도로장학재단 희망드림 사업 소개 요약 - 2020년 이후 (2020.01.01 ~ 현재)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사고로 장애를 입은 피해자 본인이 신청 대상자 - 지원금 최대 300만 원 - 입원 및 외래 진료비 중 본인부담금 지원 - 신청기간 2022.06.21 (화요일..

2022 ADsP 시험일정, 비전공자 눈물의 3수 독학 합격 후기

2022 ADsP 시험일정, 비전공자 눈물의 3수 독학 합격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얼마 전 데이터 분석 준전문가 (ADsP) 사전점수 확인 관련한 글을 작성하면서 합격후기글로 돌아오겠다고 했었는데요. 2022.06.11 -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SQLD, ADsP 등 시험 결과 발표 전 미리 확인하는 법, 개발자 도구 F12 이용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SQLD, ADsP 등 시험 결과 발표 전 미리 확인하는 법, 개발자 도구 F12 이용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SQLD ADsP 등 시험 결과 발표 전 미리 확인하는 법, 개발자 도구 F12 이용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SQLD, ADsP 시험 점수를 미리 seongminkim.tistory.com 저는 이번 33..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