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26

비 오는 날 드라이브 주의! 우천 시 고속도로 교통사고 예방법 소개

비 오는 날 드라이브 주의! 우천 시 고속도로 교통사고 예방법 소개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올해 공식 장마기간은 7월 말에 종료되었지만, 8월에도 전국 곳곳에 집중호우가 발생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지난 8월 초에 중부지방 집중호우로 인해 큰 피해가 발생하는 등 국지성 호우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도 폭우로 인해 배수구가 막혀 잠길뻔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날씨 상황은 공식적인 장마철이 끝났음에도 빗길 교통사고 우려가 여전히 높은 상황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비오는 날, 국지성 호우가 쏟아지는 날을 대비한 우천 시 고속도로 교통사고 예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글을 읽어보신다면, 비 오는 날 더 안전하게 드라이브..

2022 송도 맥주축제 출연진, 라인업, 시간, 주차 등 기본 정보 알려드림 (08.26 ~ 09.03)

2022 송도 맥주축제 출연진, 시간, 주차 등 기본 정보 알려드림 (08.26 ~ 09.03)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22.08.26 (금요일) ~ 2022.09.03 (토요일) 약 일주일 동안 2022 송도 맥주축제가 진행됩니다. 오늘은 2022 송도 맥주축제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올해 출연진은 누가 오는지, 타임 테이블은 어떻게 되는지, 주차는 어떻게 되는지 등 송도 맥주축제 관련한 정보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2022 송도 맥주축제 기본 정보 코로나 이전 2019년에 열렸던 송도 맥주축제 9회를 마지막으로 2년 동안 열리지 않았다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어느 정도 풀린 2022년, 3년 만에 송도 맥주축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인천광역시 송도에서 매월 8월 ~ 9월 사이에 개최되는 축제로 ..

정보 2022.08.30

한국도로공사 캐릭터 길통이, 차로차로의 홍보 활약상을 소개와 투표 이벤트 소식 알려드림!

한국도로공사 캐릭터 길통이, 차로차로의 홍보 활약상을 소개와 투표 이벤트 소식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졸음쉼터에서 아마 이렇게 생긴 캐릭터들을 한 번쯤은 보신 적이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이 캐릭터의 이름은 바로 '길통이'와 '차로차로'입니다! 길통이와 차로차로는 한국도로공사의 캐릭터로서 고속도로 교통안전을 위해 전국 곳곳을 누비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요. 오늘은 귀여운 한국도로공사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길통이와 차로차로의 활약상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고요. 길통이와 차로차로는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투표에서 8월 현재 본선까지 진출한 상황인데요.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에서 길통이와 차로차로를 투표하고 인증하면..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있는 '포켓몬 스파게티' 후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있는 '포켓몬 스파게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어제에 이어 세븐일레븐 편의점 포켓몬스터 상품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어제는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시락인 포켓몬스터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글이었는데요. 오늘은 어제 작성했던 피카츄 오므라이스와 함께 먹었던 '포켓몬 스파게티'에 대한 후기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피카츄 오므라이스 관련한 글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 참고해보세요. 2022.08.27 -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스티커 있는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스티커 있는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스티..

일상생활/리뷰 2022.08.28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스티커 있는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스티커 있는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밤 12시쯤 인근 세븐일레븐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핫템... 요즘 워낙 이곳저곳에서 포켓몬스터와 여러 상품이 콜라보하고 있다 보니까 피카츄라도 그려져 있으면 지나가다가 한 번쯤 보게 되더라고요. 그러던 와중 세븐일레븐 도시락 - 포켓몬스터 콜라보한 것을 보고 호기심에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는 포켓몬 띠부띠부씰이 들어있는 도시락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세븐일레븐 냉장고 코너 한편에 눈에 잘 띄는 노란색 디자인과 함께, 포켓몬 관련한 홍보가 붙어있더라고요. 피카츄 오므라이스, 포켓몬..

일상생활/리뷰 2022.08.27

인천 30년 토박이가 알려주는 신포시장 가면 꼭 먹는 먹거리 맛집 추천! (공갈빵, 타르트)

인천 30년 토박이가 알려주는 신포시장 가면 꼭 먹는 먹거리 맛집 추천! (공갈빵, 타르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업로드했던 신포시장 대표 먹거리 신포닭강정 이외, 개인적으로 제가 신포시장 방문하면 꼭 먹는 먹거리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2.08.21 - 인천 30년 토박이가 알려주는 신포시장 대표 맛집 원조신포닭강정 위치, 가격, 주차 등 정보! 인천 30년 토박이가 알려주는 신포시장 대표 맛집 원조신포닭강정 위치, 가격, 주차 등 정보! 인천 30년 토박이가 알려주는 신포시장 대표 맛집 원조신포닭강정 위치, 가격, 주차 등 정보!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인천 하면 떠오르는 음식은?이라는 질문을 듣는다면 짜장면, 쫄면 등 여 seongminkim.tistory.com 신..

맛집소개 2022.08.25

정부 운영 '보험다모아'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가격 비교견적 분석하는 법 소개

정부 운영 '보험다모아'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가격 비교견적 분석하는 법 소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현재 가족 명의 차량을 가족 자동차보험에 산입 되어 보험비를 내고 있는데요. 자동차를 보유하는 기간에 따라 보험비가 조금 더 저렴해진다는 말을 듣고, 자동차 명의 이전 + 자동차 보험을 제 명의로 새로 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정부에서 운영하는 보험 가격 비교 사이트인 '보험다모아'를 활용해 각 보험사별 (삼성화재, 현대해상, KB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비교 분석해보았습니다. 보험다모아를 처음 들어보는 분도 계시기에 보험다모아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보험다모아 사이트 사용법,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견적 방법, 제 기준으로 28세 기준 대략적인..

주식&경제 2022.08.24

스카에서 공부와 전시를 한번에 즐기기!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전시 방문 후기 (동글모물, 복치포치, 소월생)

스카에서 공부와 전시를 한 번에 즐기기!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전시 방문 후기 (동글모물, 복치포치, 소월생)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중학생은 물론 고등학생, 대학생들까지 스터디 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연히 열심히 공부하며 원하는 바를 이루고자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문화생활, 휴식과 공부의 밸런스를 잘 맞춘다면 공부의 효율도 더 높아지는데요! 최근 스터디카페에서 공부는 물론이며, 전시까지 구경할 수 있다는 신기한 소식을 듣고 해당 스터디카페 지점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오늘은 플랜에이 스터디카페에서 진행하는 전시 정보와 함께, 전시를 진행하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방문 후기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Plan A to C (Cultu..

대외활동 2022.08.23

잡스인천 아모레퍼시픽 채용 현직자 멘토링 특강! 뷰티업계 인사담당자의 강의 들은 후기

잡스인천 아모레퍼시픽 채용 현직자 멘토링 특강! 뷰티업계 인사담당자의 강의 들은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지난 8월 18일 목요일, 인천광역시 일자리카페인 잡스인천에서 뷰티업계 취업을 원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뷰티업계 대기업 중 하나인 '아모레퍼시픽'의 현직자 멘토링을 진행했습니다! 업계 현직자인데다가, 인사담당자 현직 멘토님이셔서 뷰티업계 관련해 궁금한 점을 잘 해결해 주셨습니다. 오늘은 잡스인천에서 진행한 아모레퍼시픽 현직자 멘토링 강의를 수강한 후, 멘토님께서 알려주신 정보 정리 및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현직자 멘토링 후기 강의는 멘토님 소개 > 아모레퍼시픽 회사 소개 > 직무 소개 > 취업 관련 이야기 > Q&A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이번에 강의..

인천 30년 토박이가 알려주는 신포시장 대표 맛집 원조신포닭강정 위치, 가격, 주차 등 정보!

인천 30년 토박이가 알려주는 신포시장 대표 맛집 원조신포닭강정 위치, 가격, 주차 등 정보!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인천 하면 떠오르는 음식은?이라는 질문을 듣는다면 짜장면, 쫄면 등 여러 가지 음식을 이야기할 텐데요. 인천을 대표하는 음식 중에서도 단골로 언급되는 '신포 닭강정'을 오래간만에 홀에 방문해서 먹었습니다! 신포시장 내에서도 닭강정을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원조 신포 닭강정 위치를 헷갈리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 오늘은 확실하게 구별할 수 있는 방법, 가격, 신포시장 주차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포시장 원조 신포 닭강정 위치? 신포시장을 갈 수 있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헤매실 수 있는데요. 원조 신포 닭강정을 가장 쉽게 찾는 방법은 신포..

맛집소개 2022.08.21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