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 / 몇 부작 / 시즌2 이지아 출연 여부

성미느 2021. 1. 5. 01:55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 / 몇 부작 / 시즌2 이지아 출연 여부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제 마지막 드라마가 군대에서 2018년도에 본 게 마지막일 정도로 드라마를 안 보는 스타일인데요. 주변에서 하도 재밌게 봐서 저도 보기 시작했습니다.

펜트하우스 너무 재밌더라고요.. 매일 월화 본방사수 중입니다. 오늘 20화도 굉장히 흥미로운 내용이어서 내일 21화가 기다려집니다.

어느덧 내일, 2021년 1월 5일이 펜트하우스 시즌1 마지막화인데요. 시즌2까지 기다리기 굉장히 힘들 것 같아요ㅠㅠ

저 같은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해 시즌2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펜트하우스 시즌2 관련 내용 정보글입니다.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첫 화 방송 때만 해도 경쟁 드라마가 9개여서 그런지 시청률이 9%정도였었습니다. 점점 오르더니 19화 기준 시청률 23.5%를 기록했습니다.

기본 줄거리에 의하면 펜트하우스에서 일어나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이라는데.... 부동산과 교육 전쟁 어디로 간 거죠? 아무튼 재밌으니ㅎㅎ

나비문신의 여자는 누구인지, 심수련은 진짜로 죽은 것인지 등 너무 궁금한 게 많네요.

펜트하우스 시즌2 정보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시즌1은 2021년 1월 5일, 화요일 부로 막이 내립니다. 그러나 기사에 의하면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은 2월 중에 방영될 예정이라고는 하는데, 제가 직접 계산해보니 1월 29일 첫 방송입니다.

월화극에서 금토극으로 변경이 된다고 해요.

시즌2 방송하는 2월에 무의식적으로 월화 10시에 TV 트시면 안 됩니다!! 금요일 토요일 10시예요!

 

현재 방송 중인 '날아라 개천 용'의 후속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날아라 개천 용은 20부작으로 마무리된다고 합니다. 2021년 1월 8일 기준 15화이므로, 마지막화인 20화 방영일은 1월 23일이기 때문에

펜트하우스 시즌2 첫방송일은 1월 29일이 될 것 같습니다.

 

시즌3은 5월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즌2, 시즌3는 각각 12부작입니다.

 

심수련

 

20화 방송에서는 오윤희가 심수련을 살해하고 경찰에 잡히면서 마무리됐는데요. 21화와 시즌2에서 심수련이 진짜 죽어서 하차했는지는 차차 확인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2021.01.04 출처 : 일간스포츠

 

1월 4일 일간스포츠 기사에 의하면, 펜트하우스 시즌2 1화 카메오로 전진과 류이서 부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로나의 공연 후 파티에서 로열패밀리 부부로 깜짝 출연한다고 합니다. 녹화는 1월 2일에 벌써 마쳤다고 합니다.


이걸 보고 제 추측이긴 하지만 배로나가 공연하고, 공연 후에 파티를 연다는 것은 어느 정도 성공했기 때문에 파티를 여는 것이 아닌가..?라는 추리를 해봤습니다.

심수련과 오윤희가 다시 손을 잡은 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20화에서 내 동생♡ 사진을 오래 본 장면, 배로나가 오윤희에게 "심수련한테 잘못한 거 있으면 사과해"라고 말한 장면 등을 보면 괜히 넣은 장면이 아닐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즌2, 시즌3에서도 심수련은 계속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심수련이 진짜로 죽었다면 딸 잃은 복수를 해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 시즌2, 시즌3까지 내용을 이어가려면 심수련이 빠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제 추리가 맞는지는 시즌 2를 보면 알 수 있겠죠...ㅎㅎㅎ

천서진

천서진 누나 연기 너무 잘하셔요..ㅠㅠㅠㅠ 대체 SBS는 왜 대상을 안 준 건지 모를 정도로...ㅠㅠㅠ

시즌 2에서는 시즌 1에서 출연했던 모든 배우들이 다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은경(강마리)의 남편과 여러 카메오들도 새롭게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은경 님의 남편분도 극 중에서 교도소에 있는 것처럼 나왔었는데요.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하실지 기대가 됩니다.

주단태

과연 시즌2에서 주석훈, 주석경의 친모가 누구인지, 양집사는 대체 뭐하는 사람인지 등 뿌려놓은 떡밥들을 어떻게 회수할지도 귀추가 주목됩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