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솝 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생일 선물 받은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솝 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생일 선물 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주변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는 용도로 많이들 선물하시는 게 카페 기프티콘, 치킨 기프티콘, 케이크 기프티콘 등을 많이들 선물하시고는 하는데요.
저도 얼마 전에 생일이었는데, 지인한테 독특하고 인상깊은 선물을 받아서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이솝 Aesop의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라는 상품입니다. 생일선물로 핸드워시를 받아본 건 저도 처음이었기에 신기한 마음에 언박싱해 봤어요!
이솝 (Aesop)이라는 브랜드는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요. 작년 이맘때쯤에 성수동 이솝 매장을 우연히 방문했었는데요. 디피되어 있는 상품들이 향이 엄청 좋고, 매장과 상품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해서 기억에 남았었는데요.
향은 너무 좋았어서 한 번쯤은 써보고는 싶었지만,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라 내 돈 주고는 안 사겠다 싶은 브랜드였어요. 이번에 선물 받아서 체험해 볼 수 있었답니다.
이솝 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이솝은 세계 최대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에서 3.3조 원 규모(로레알 역사상 최대 규모 인수라고 함)로 인수된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여태까지 한국 브랜드인줄 알고 있었는데 해외브랜드였더라고요ㅋㅋ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 받고, 주소지를 입력한 후 주말 포함 5일 (3 영업일)만에 도착했어요.
이솝 핸드워시는 박스 포장 + 종이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솝은 '지속가능성'을 중요하게 여기기에 2030년까지 모든 패키징을 재활용, 재사용, 퇴비화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모든 패키징이 다 종이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종이에는 독특하게 생긴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게 인상 깊었어요.
깔끔한 디자인의 외관입니다.
이솝 제품의 특징 중 하나는 라벨을 화려하게 꾸미기보다는 실용적으로 향 + 제품 성분만 간략하게 적혀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성분은 만다린, 로즈메리 리프, 시더우드 아틀라스가 들어있고요.
향은 우드, 허브, 시트러스향이라고 합니다!
용량은 500ml로 핸드워시로만 사용하면 꽤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개봉 전 제조일로부터 3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사용기한은 꽤 넉넉할 것 같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는 핸드워시뿐만 아니라 바디워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핸드워시로 사용하기 너무 양이 많다면 바디워시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반품 및 교환할 생각은 없지만 스티커 제거 시 교환 반품 불가라는데 스티커를 너무 쉽게 붙였다가 뗐다가 할 수 있던데요..?
이솝 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실사용
제품 텍스처는 거품이 많이 나지 않는 제형이고, 약간은 묽은듯한 느낌이에요.
손등 위에 1 펌프 짜자마자 향이 엄청나게 강하게 났는데요. 제가 느끼기에는 꽃 같은 향이 조금 나는 듯하고, 대체적으로는 우드향이 엄청나더라고요.
거품이 많이는 안 나더라고요! 손 씻을 때 풍부하게 거품이 나는 핸드워시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별로 좋아하시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약간 아이 깨끗해 보다는 비누거품으로 닦는듯한 느낌이에요.
비눗물을 헹굴 때 뽀득뽀득 깨끗하게 다 씻기지 않는 느낌인데요. 그런 만큼 더 보습이 되겠거니 싶더라고요. 여름보다는 겨울에 사용하면 더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손을 닦고 난 뒤에도 일정 시간 동안은 우디 한 향이 남아있어서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가격이 비싼 핸드워시기에 기대를 하며 사용해 봤는데요. 물론 향 + 보습되는 느낌은 굉장히 만족스러웠는데요!
다만.. 가격이 꽤 비싸서 역시나 내 돈 주고 구매할만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제 생각에는 친구, 지인, 직장동료 생일 선물 용도로는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생일 선물은 내 돈주고 사기 애매한 선물을 주는 게 좋다고 생각해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선물용으로 고려해 볼 만한 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