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아침 식사, 다이어트 식단 추천! 뉴욕베이글
송도 아침 식사 센트럴파크 맛집 아침 식사, 다이어트 식단 추천! 뉴욕베이글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헬스 + 수영 같이 운동하면서 가능하다면 깨끗한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 중인데요.
저처럼 송도에서 아침 식사 할만한 곳 +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회사 근처 (송도)에서 새벽 수영을 다니고 난 후, 허기진 배를 잡으며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회사 동기가 알려준 맛집!
바로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한 뉴욕베이글입니다.
뉴욕베이글 매장 정보
도로명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16 푸르지오 월드마크 7단지
영업시간 : (네이버 기준) 07시 40분 ~ 19시 30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영업하고 다음날 쉬시는 것 같더라고요.
송도 센트럴파크, 해양경찰청 근처 푸르지오 월드마크에 있어서 접근성도 꽤 높습니다!
주차 정보
저는 차량을 가지고 방문했는데요. 지하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고, 주문하면서 말씀드리면 2시간 종이 주차권을 주십니다!
07시 40분에 매장 영업한다고 하시는데, 네이버 후기를 보면 07시 30분부터 문을 연다고 하더라고요?
07시 50분쯤 방문했는데, 앞에서부터 대기하시는 분들이 2~3분 계시더라고요.
먹기 전부터 찐맛집 시그널이 하나씩 보이지 뭐예요...
외관이 약간은 오래되어 보이는 느낌을 받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2014년부터 영업 시작하신 것 같더라고요.
송도에서 10년 동안 운영할 정도면 찐맛집이겠거니 싶었습니다.
베이글 + 크림치즈를 기본으로 커피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뉴욕베이글 매장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았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느낌!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도 6~7석 정도 있고, 갓 구워진 베이글과 신선한 크림치즈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송도 뉴욕베이글 메뉴판 참고해 보세요!
플레인 베이글은 2,700원 / 크림치즈 2,900원
베이글 샌드위치 (햄 / 연어) 8,900원 / 베이글 샌드위치 (참치 / 치킨) 8,300원
아메리카노 2,5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3,000원
뉴욕 베이글이 유명한 이유가 뉴요커들이 한 손에는 커피, 한 손에는 베이글을 들고 하루아침을 시작해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베이글은 한번 삶았다가 구운 빵이라 다른 빵에 비해 지방이 적고, 칼로리도 낮은 편이라서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많이들 드시곤 하더라고요.
송도 뉴욕베이글 주문방법
처음 방문해 본 매장이라 주문방법이 조금 헷갈렸는데요. 저같이 헷갈릴 수 있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주문방법 작성해 볼게요!
1. 원하는 베이글을 트레이에 담아준다.
2. 베이글 1개당 크림치즈 또는 샌드위치를 선택한다
- 베이글 샌드위치나, 크림치즈를 바르는 경우 당일 안에 취식해야 함!
- 베이글과 크림치즈는 별도로 포장할 수도 있고, 2온스 / 4온스 선택 가능!
3. 계산대로 가져와서 말하면 즉석에서 바로 제작
송도 뉴욕베이글 안에는 갓 구워진 다양한 베이글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플레인 베이글 / 시나몬 레이즌 / 크랜베리 / 통밀 / 바질 베이글이 있었고, 이 외에도 다양한 베이글이 있었는데 아침에는 잘 나가는 베이글 먼저 세팅해 놓으신 것 같더라고요.
이 외에도 파 / 오징어 먹물 / 블루베리 등 취향껏 원하는 베이글을 고를 수 있습니다.
뉴욕베이글에는 크림치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크림치즈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약 9개의 크림치즈가 있어 원하는 대로 골라 조리할 수 있어요. 할라피뇨 / 쿠앤크 / 허니유자 / 어니언 크리스피 / 허니레몬 / 월넛 / 올리브 파슬리 / 베이컨 / 플레인 크림치즈 등
베이글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주는 샌드위치류도 앞에서도 잠깐 말씀드렸듯이, 참치 / 연어 / 치킨 / 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뉴욕베이글 내돈내산 후기
저는 크림치즈만 바른 베이글 1개, 연어 샌드위치 베이글 1개, 총 2개를 주문했습니다!
딱 눈으로 보기에도 왼쪽이 크림치즈만 바른 베이글이고 오른쪽이 훨씬 더 두툼한 게 연어가 들어간 샌드위치인 것을 알겠더라고요.
주문 조합
연어 샌드위치 베이글 조합 : 통밀 베이글 + 연어 샌드위치 (안에 토핑은 자동선택)
크림치즈 베이글 조합 : 바질 베이글 + 올리브 파슬리 크림치즈
크림치즈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발라야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면서 하나씩 먹어봐야겠다 싶더라고요ㅋㅋ
연어 샌드위치 베이글 후기
먼저 연어 샌드위치 베이글을 열어봤는데요. 제가 선택한 통밀 베이글 안에 이것저것 토핑이 다양하게 들어있었는데요.
안에 토핑 머선일... 토핑으로는 양파 + 토마토 + 연어 + 양상추 +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크림치즈 양에 1차로 놀라고, 먹다 보니 연어도 생각보다 많아서 2차로 놀랐습니다..!
양파가 조금 매워서 양파 매운맛을 싫어하는 분들은 빼달라고 말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양파가 맵긴 했지만 양파의 매운맛이 연어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올리브 파슬리 크림치즈 베이글 후기
두번째로 선택한 바질 베이글에 올리브 파슬리 크림치즈가 꾸덕하게 발려져 있는 베이글!
연어 샌드위치 베이글과 마찬가지로 엄청 꾸덕하게 발라져 있는 크림치즈...
남자분들이라면 아침식사로 샌드위치 베이글 하나에 커피 1잔이면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양이 적은 여성분들은 샌드위치 베이글 반쪽이나, 크림치즈 베이글 1개 정도면 든든한 아침일 것 같습니다.
바질 베이글과 향긋한 올리브 파슬리 크림치즈 향이 어우러져 넘 맛있게 먹었어요!
이런 크림이 들어있는 빵을 먹을 때는 대개 크림이 맛있어서 크림을 다 먹고, 마지막쯤에는 빵만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송도 뉴욕베이글은 크림치즈가 엄청 넉넉해서 끝까지 먹을 때까지 빵과 크림치즈를 함께 즐길 수 있었어요.
회사 동료 덕분에 알게된 베이글 집이었는데요.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송도 내에 아침식사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아 항상 고민이었는데요. 앞으로 새벽 수영하고 난 후, 아침 식사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베이글 맛집이었습니다.
*7시 이후부터 송도 아침식사 할만한 곳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ㅎㅎ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