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 동춘동 맛집] 숯불 바베큐 치킨 맛집 로스타임

성미느 2020. 11. 7. 01:41

[인천 동춘동 맛집] 숯불 바베큐 치킨 맛집 로스타임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 하루 종일 부실하게 먹고 나서 헬스를 저녁에 갔다 왔어요.
하체운동이라 그런지 굉장히 힘들고 허기지더라고요.
단백질 섭취 겸 야식으로 인천 동춘동에 위치한 로스타임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숯불 바비큐 치킨(코리안 숯불 닭 바비큐 등) 종류를 좋아합니다.

 

근데 코리안 숯불 닭 바비큐는 얼마 전 먹었는데 양이 좀 실망스럽더라고요..ㅠㅠ

저처럼 숯불양념치킨 좋아하시는 입맛이면 이 곳 정말 좋아하실 거라고 장담합니다.

 

외관


그래서 오늘은 인천 동춘동 치킨 맛집인 호프집 '로스타임' 리뷰글입니다.

로스타임이 워낙 인천 동춘동 옛날부터 위치하고 있어서 맛집인걸 아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저도 안 지 얼마 안 됐거든요 ㅎㅎ)

항상 갈 때마다 손님이 북적북적 거리는 동네 맛집입니다.

 

 위치

로스타임

위치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 260 (동춘동)

영업시간 16 : 00 ~ 02 : 00

전화번호 032-815-1025


로스타임은 나사렛 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주변엔 교촌치킨, 이삭토스트, 역전우동 등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호프집인지라 치킨 외에도 다른 안줏거리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치킨밖에 안 먹어봤지만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모듬스페샬
미쳤네요


제가 오늘 시킨 메뉴는 모둠 스페셜 중간맛입니다.
가격은 20,000원이고요.

 

중간맛의 맵기 정도는 먹다 보면 살짝씩 올라오는 매콤한 맛입니다.
신라면 정도이거나 그보다 살짝 덜 매운 정도예요.

일반 치킨에는 석쇠구이가 된 치킨과 양념 + 양파 정도가 올라가고요.

모둠 스페셜은 소시지 + 떡 + 양파 등이 올라갑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양배추 샐러드와 치킨무, 호프집 가면 나오는 강냉이가 함께 나와요.

전 양배추 샐러드드레싱이 정말 맛있어서 두 번씩 리필해서 먹어요!

저번에 스페셜 먹었을 땐 2명이서 배 터지게 먹었었는데 오늘은 둘 다 배고팠던지 금방 비웠습니다ㅎㅎ

 

이곳은 올 때마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치밥하고 싶어지는 맛이에요.

매일 매장에서만 먹어서 치밥은 못하지만 언젠가 집에 포장해서 밥이랑 먹고싶네요.

예전에 여쭤봤을 땐 아쉽게도 매장에 밥은 따로 없다고 하시는데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워요.

 

사장님이 이 글을 보신다면 제발 치밥파들을 위해서 밥도 부탁드립니다..ㅎㅎ

동춘동 근처에 오실 일이 있다면 숯불 양념 바비큐 치킨 맛집인 로스타임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한줄평 : 숯불 양념 바베큐 치킨 좋아하는 사람은 꼭 가보세요. ★


소중한 내 돈 주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인천 동춘동 맛집이 궁금하신분들은 제가 예전에 쓴 글 참고해보세요!

 

2020/09/25 - 인천 동춘동 등심돈까스 맛집 카츠루와 먹어본 후기

 

인천 동춘동 등심돈까스 맛집 카츠루와 먹어본 후기

인천 동춘동 등심돈까스 맛집 카츠루와 먹어본 후기 *소중한 내 돈 주고 사 먹은 리뷰입니다 "집밥 먹기 귀찮을 때 배달해먹거나 사 먹기 좋은 음식" ★★★★★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밖에

seongminkim.tistory.com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