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송도 드림시티 인근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가격, 이벤트 및 방문 후기!

성미느 2022. 9. 18. 22:28

송도 드림시티 인근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가격, 이벤트 및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송도 드림시티 인근 스터디카페인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에 방문한 후기, 가격, 이벤트 정보에 대해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플랜에이 스터디카페에는 송도에 2개가 있어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2센터가 있는데요. 두 개 모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도센터는 송도센타프라자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송도2센터는 송도센터에서 횡단보도 1번 건너는 더 제니스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두 센터 모두 도보로 이동할 수 있기에 드림시티 인근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이용하기 좋겠더라고요.

 

오늘은 그중에서 송도센터 (송도센터프라자 7층)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정보

센타프라자 7층

인천 연수구 신송로 121 706호, 707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24시간 오픈하는 스터디 카페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가격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가격은 네이버 검색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드리겠지만, 당일 2시간 3,000원 / 당일 4시간 5,000원 등 내부 인테리어와 퀄리티를 생각해보았을 때 저렴한 가격에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용권 하나로 송도센터 연동

송도 거주하는 학생, 직장인의 입장에서 가장 좋은 점은 "이용권 하나로 송도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1,2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마 독서실 / 스터디카페를 자주 다녀보신 분들은 한번쯤 공부하러 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돌아와야하는 경우를 겪어보셨을텐데요. 이런 경우 송도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를 다니는 경우에는 걱정할 필요 없이 이용권이 연동이 되기 때문에, 다른 센터에서 공부를 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송도센터를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이렇게 편리하면서도 엄청난 혜택을 제공하는지도 몰랐었기에 송도 주민들이 부럽더라고요ㅎㅎㅎㅎ

공간별 좌석 안내

송도센터에서는 1~57개의 좌석이 있는데요. 좌석별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집중석 / 낮은 칸막이석 / 창가석 / 높은 칸막이석 / 노트북 존으로 나뉘어있기에 본인의 공부 스타일에 맞는 좌석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는 세세한 사장님의 배려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노트북 타이핑 및 마우스 사용은 노트북 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노트북 사용 & 독서를 하기 위해 노트북 존으로 자리를 결정했어요!

키오스크 이용방법

처음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상세한 키오스크 이용방법도 적혀있었어요.

스터디카페 에티켓

그 외 스터디카페에 대한 정보를 키오스크가 있는 입구 벽면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의 편의를 위한 무릎담요, 충전기, 독서대 등을 대여해주는 대여 서비스와 쾌적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음식물 반입금지 / 3 OUT 제도 등 세세하게 신경 쓰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내부 모습

내부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이 있어 열람실은 촬영하지는 못했고, 노트북 존과 휴게실 위주로 촬영했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를 동춘센터에 이어 두 번째로 송도센터를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감성 가득한 조명과 인테리어가 있어 더욱더 집중이 잘되는 느낌이더라고요.

송도센터 역시 스터디카페가 아닌 감성카페에 방문했다고 SNS에 올려도 믿을법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였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이벤트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이벤트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는데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이벤트로 시간 정액권 등록 시 추가 10%를 제공해주는 이벤트 / 시간 정액권 재등록 20% 추가 이벤트 / 플랜에이 독서실 스터디카페 공무원 환급 이벤트와 같은 이벤트를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300시간권에다가 간단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을 통해 최대 330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알짜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스터디카페 내부 휴식 존, 라운지

라운지 음료, 간식류

공부 열심히 하다 보면 모든 분들이 한 번쯤은 당 떨어지는 경험을 해보셨을 텐데요. 송도센터에서도 당 떨어지는 학생들을 위해 달달한 사탕을 비치해놓았습니다. 저도 오랜 시간 동안 앉아있으니 당이 떨어지는 느낌이 받아 왕사탕 하나 먹어 당 보충했네요ㅎㅎ

 

그 외 각종 티백류와 스틱커피도 비치되어있기에 취향대로 음료도 골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커피머신

바로 옆에는 커피머신이 있어 아메리카노 /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공부하다가 너무 졸릴 때면 에스프레소를 먹곤 하는데, 이게 잠 깨는 데는 직빵이더라고요ㅎㅎㅎ 학생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음료

헛개차 / 옥수수수염차 / 이프로 / 블랙 보리 등 차, 음료수 등 다양한 취향을 위한 기본 음료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저는 달달한 음료가 땡겨서 레모네이드를 꺼내먹었네요.

 

송도센터에서는 철저한 위생관리로 당일 야간 12시에 음식물 / 음료, 장기간 보관되는 물품들은 폐기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프린트

공부하다가 사용할 일이 잦은 프린트와 함께, 구급약, 포스트잇, 볼펜, 가위 등 문구용품, 휴대폰 충전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저처럼 차량을 가지고 오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4시간 주차도장까지 있습니다!! 송도 드림시티 근처에서는 주차할 곳이 없어서 걱정하며 방문했는데, 스터디카페에서 주차도장을 제공해주어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담요, 독서대

열공을 위한 아이템인 담요, 독서대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50개의 넉넉한 사물함이 있어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닐 필요 없이 편리하게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역행자

저는 이번에 자기 계발 베스트셀러 '역행자' (페이크 에디션, 순리자)를 서점에서 구매해와서 스터디 카페에서 조금 읽어보았는데요. 시간 관계상 전부 읽어보지는 못했으나, 챕터 1을 읽어보며 작가님의 인생 이야기, 어떻게 본인의 인생을 바꿔나가게 되었는지 등을 확인해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남는 대로 조금씩 읽어보며 인사이트를 얻도록 노력해야겠더라고요ㅎㅎㅎ

 

아무튼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에서 노트북 작업 + 독서를 하다보니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퇴실하게 되었습니다. 집중이 잘되는 스터디카페를 찾고계신다면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