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팥빙수 맛집! 바오빙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3. 8. 29. 23:55

바오빙 눈꽃 우유빙수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팥빙수 맛집! 바오빙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여름 겨울 할거 없이 빙수를 좋아해서 자주 빙수를 먹는데요. 주로 설빙 신메뉴가 나올 때마다 먹곤 하는데, 설빙 말고 새로운 맛있는 빙수집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검색을 통해 알게 된 가게예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송현아 근처는 굉장히 자주 방문했음에도 이런 곳이 있었다고? 싶을 정도로 제 관심밖에 있던 매장이었는데요.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니, 사람들이 왜 많이 있었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주말에 방문했는데, 앉을자리 없이 사람들이 가득가득하더라고요.

 

오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팥빙수 맛집 '바오빙' 다녀온 솔직 후기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팥빙수 맛집 바오빙

바오빙

도로명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송도트리플스트리트 B동 1층 126호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2시 (라스트오더 21시)

 

바오빙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B동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트리플스트리트랑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거의 붙어있어서 방문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를 자주 지나다녔음에도 위치를 몰랐던 이유가, 바로 옆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거기에 가려져서 그런 느낌..? 공차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DP상품

매장 바로 앞에는 모형으로 만들어진 DP상품이 있었는데요.

딱 보기에도 엄청 맛있어 보여서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바오빙 메뉴
빙수 종류

전시된 빙수처럼 다양한 과일이 올라간 과일빙수는 물론, 망고빙수, 초코빙수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커피, 주스, 쉐이크, 기타 음료 등 카페까지 같이 운영하고 있었어요!

바오빙 메뉴판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류도 많이 비싸지 않은 편이었지만, 그래도 빙수를 먹으러 방문했기에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생망고 눈꽃빙수랑 생과일 밀크 눈꽃빙수 중에서 고민하다가 생과일 밀크 눈꽃빙수로 결정했어요.

주문 후에 주변을 보니까 생망고 눈꽃빙수 드시는 분도 많았어요.

생딸기 요거트 눈꽃 빙수 및 딸기가 올라가는 빙수에는 현재 딸기 시즌이 지나서 냉동딸기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약간 메리트가 없는 것 같고, 나중에 딸기 시즌 때 생딸기가 올라갈 때 먹어봐야겠더라고요.

바오빙

매장 내부를 촬영하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 미처 촬영하지는 못했어요. 흰색 + 바오빙의 초록색이 합쳐져 깔끔하고 넓은 매장이었어요.

바오빙 생과일 밀크 눈꽃빙수

바오빙 생과일 밀크 눈꽃 빙수 14,900원

우유 빙수 위에 토마토, 바나나, 키위, 방울토마토, 자두, 복숭아, 사과,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등 다양한 과일들이 올라가 있는 생과일 밀크 눈꽃빙수입니다.

여러 과일이 올라가서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함께 초코 토핑의 바닐라 아이스크림, 곁들여먹을 수 있는 팥이 제공됩니다.

바오빙 눈꽃빙수

겉보기에도 형형색색 과일이 올라가서 더 맛깔나보이는 느낌이었어요!

거기에 팥도 어디서 판매하는 걸 구매하는 게 아니고 직접 쑨 듯이 팥 알갱이가 다 살아있더라고요.

우유빙수

아무래도 빙수는 토핑도 중요하지만, 얼음빙수 vs 우유빙수냐도 맛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우유얼음이 결이 다 살아있어서 입에서 더 살살 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게다가 일반 얼음빙수보다 더 고소하고, 달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괜히 얼음빙수보다는 우유빙수가 영양분이 더 많겠지~ 하는 마음이 들어 맘껏 먹게 되더라고요ㅋㅋㅋ

바닐라아이스크림 굿

개인적으로 과일과 빙수도 맛있었지만, 여기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집이더라고요.

바닐라가 엄~청 찐하고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데다가 위에 뿌려진 초코는 화학적인 맛 안나는 찐 달달한 초코시럽이었어요.

살짝 아쉬운 점.. 과일

살짝 아쉬웠던 점은 생과일이라서 그런지, 달지 않고 시큼한 과일들도 있었어요.

키위, 오렌지가 저한테는 많이 시게 느껴지더라고요.

 

사람마다 입맛의 편차가 있겠지만, 시큼한 과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안전하게 생망고 우유빙수를 주문하는 게 좋겠습니다.

인스타 감성사진 찍는법

최근 알게 되어 맛들려서 찍고 있는 인스타 감성사진 찍는 법 (3배 줌)

강추!

개인적으로 설빙보다 조금 더 맛있는 느낌..? 요즘 설빙 가격이 많이 오른 감이 있어서 색다른 빙수집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맛집인데 한 번쯤은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조만간 생망고 우유빙수 먹으러 방문하려고요.

여름이 어느덧 다 지나가는데, 추워지기 전에 얼른 빙수 먹으러 고고하세요~~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