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동춘센터 이용 꿀팁 TOP5 알려드림

성미느 2022. 11. 7. 23:51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이용 꿀팁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동춘센터 이용 꿀팁 TOP5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중간고사가 끝난 이후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 기말고사를 준비해야 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기말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는 공부가 잘되는 좋은 공간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공부가 잘되는 공간은 여러 가지 필요한 조건이 있겠지만, 저는 스터디 카페를 고를 때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 다양한 혜택 등을 보고 고르곤 하는데요.

 

저는 이러한 부분에서 인천 동춘동에 있는 '플랜 에이 스터디 카페 인천동춘센터'를 추천드립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동춘센터의 이용 꿀팁 TOP5를 카드 뉴스로 만들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제가 방문한 인천동춘센터뿐만 아니라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 전반적으로 다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이용 꿀팁

스터디룸 활용하기

스터디룸 활용하기

먼저, 스터디룸 활용하기입니다.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에는 스터디룸이 있어 최대 4인까지 함께 공부할 수 있는데요. 모르는 문제는 물어보면서 함께 공부한다면 공부의 효율도 높아진다고 생각합니다.

이곳에는 칠판도 있어 판서로 상세하게 알려줄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금액은 1시간에 6,000원으로 4명이 n분의 1로 냈을 시에 1인당 1,5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작은 카페 활용

나만의 작은 카페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 동춘센터에는 아이스티, 핫초코, 커피, 티 등 다양한 음료가 있어서 원하는 대로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커피머신도 있어 저는 스터디 카페에서 주로 아이스티를 먹거나, 아이스티 + 커피를 섞어서 아샷추를 해 먹곤 합니다!

 

다양한 음료 구비

다양한 음료 구비

다양한 음료가 구비되어 있어, 공부하다가 당이 떨어질 때 시원한 탄산을 마시면서 잠도 깨고, 당도 섭취할 수 있어요.

냉장고 안에 여러 음식들도 잠시 보관해놓을 수 있어서 샌드위치 같은 식사류도 넣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여러 편의용품

학생들을 위한 여러 편의용품

학생들을 위한 편의용품들도 미리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부하다가 종이에 손을 베이는 등 갑작스럽게 다치거나 아플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 대비해 구급함도 준비되어있고요.

머리끈, 포스트잇, 지우개, 수정테이프, 이어폰, 풀, 테이프, 핸드크림 등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쏙쏙 골라서 비치하고 있습니다.

 

사용했던 용품은 제자리에 가져다 놓아야 다른 사람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원래 위치에 가져다 놓는 것은 필수 에티켓입니다!

 

쾌적한 공부환경

쾌적한 공부환경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의 장점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쾌적한 공부환경을 위해 신경 썼다는 것이 느껴진다는 것인데요!

오랜 시간 공부하더라도 집중이 잘되도록 공기청정기는 상시로 돌아가고 있으며, 공간 디자인도 다른 스터디 카페와는 차별화되어 있기에 장기간 공부하더라도 집중이 잘 되더라고요.

 

스터디 카페 이용자들이 괜히 플랜에이 스터디카페에 많이들 방문하는 게 아니구나 싶습니다!


오늘은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 인천동춘센터의 꿀팁 TOP5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스터디카페 안에 여러 혜택과 학생들을 위한 편의시설들이 많기 때문에,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부, 집중 잘되는 스터디카페 찾으신다면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