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인천 차이나타운 한중문화관 소개

성미느 2022. 11. 22. 23:59

인천 차이나타운 한중문화관

인천 차이나타운 한중문화관 소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인천 차이나타운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건물 중 하나인 '한중문화관'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한중문화관은 차이나타운 초입에 있기 때문에 방문해보신 많은 분들이 한 번쯤은 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는 한중문화관이 어떤 건물인지, 주차 등 관련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인천 차이나타운 한중문화관 소개

한중문화관은 '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 238 한중문화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국풍 건축양식으로 지어진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비교적 최근인 2005년에 건립한 문화공간입니다. 이용시간은 09시 ~ 18시 동안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이용료는 성인 1,000원 / 군인 및 경찰 500원 / 청소년 (14세 ~ 19세) 700원 / 초등학생 이하 무료로 저렴한 편입니다.

한중문화관, 차이나타운 주차 정보

한중문화관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가지고 오는 경우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며, 카드 전용입니다!

 

금액은 30분 1,000원이며, 15분당 500원씩 붙으며 전일 주차는 10,000원입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경차, 임산부, 다자녀, 저공해 차량, 요일제 등으로 할인 혜택도 적용되니 해당되시는 경우는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지하 1층 (주차장) / 지상 5층 규모로 층별로 시설이 있는데요.

1층은 기획전시실, 2층은 한중 문화전시관, 3층은 우호도시홍보관, 4층은 공연장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한중문화관 바로 맞은편에서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축제, 공연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관련해서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해보세요.

개항장 카페 페스티벌

2022.11.21 - 인천 개항장 카페거리, 카페 페스티벌 방문 후기!

 

인천 개항장 카페거리, 카페 페스티벌 방문 후기!

인천 개항장 카페거리, 카페 페스티벌 방문 후기! 지난 11월 13일, 인천 차이나타운 근처에서 개항 카페거리 커피 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원래는 2022년 11월 5일 ~ 2022년 11월 6일에 진행될 예

seongminkim.tistory.com

커피 페스티벌

커피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공연도 진행되고 있었으며

핸드메이드 커피 체험

나만의 핸드메이드 커피 체험과 같은 커피 관련한 체험도 해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카페 부스

그릭그릭, 느호, 커피에반하다, 아임카페, 스푼빌 등 실제 차이나타운 ~ 중구청 인근에서 판매하고 있는 카페들도 간이 부스를 설치해서 카페거리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한중문화관 내부 공연장에서는 토요상설공연 / 세미나, 각종 문화공연, 공청회 등이 진행된다고 하며 기획전시실에서 종종 작가 초청 전시회가 열리는 등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이번 주말에 차이나타운에 방문해 한중문화관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