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BHC치킨 기프티콘 주문 방법은? 꿀조합 추천 핫후라이드 + 스윗하바네로소스

성미느 2024. 1. 9. 23:59

BHC

BHC치킨 기프티콘 주문 방법은? 꿀조합 추천 핫후라이드 + 스윗하바네로소스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우연히 BHC치킨 기프티콘을 선물 받아서, 오래간만에 BHC를 주문했어요.

 

평소에는 최근에는 식단하고 있어서 구운 치킨인 굽네치킨을 먹곤 하는데, 기프티콘을 사용해야 해서 이번에는 오래간만에 BHC를 주문했습니다.

BHC 대표 메뉴하면 뿌링클이 대표로 떠오를 텐데, 핫후라이드도 많은 분들이 드실정도로 대표메뉴 중 한 가지인데요.

 

오늘은 BHC치킨 기프티콘 주문 방법 안내 + BHC 꿀조합인 핫후라이드, 스윗하바네로소스를 추천해 드리는 글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BHC 치킨 기프티콘 주문방법

(PC) BHC 홈페이지 / (휴대폰 APP) 모바일 앱 BHC에서 주문 가능!

저는 모바일 BHC 앱에서 주문했는데요. 먼저 앱을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

BHC 기프티콘 주문방법
BHC 기프티콘 주문방법

BHC 앱에 들어가셔서 'E교환권 주문'을 선택하면 배달 / 포장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기프티콘은 예약주문 / 예약배달이 불가능하고, 제주지역이나 일부 특수매장에서는 추가금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E교환권 주문
콜라 안내

기프티콘 번호를 등록하면 다음과 같이 안내문이 나오는데요. 콜라 1.25L는 기본 포함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콜라 2,5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으로만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E교환권 주문에 선물 받은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고, 등록을 선택하면 아래 사진처럼 정해진 기프티콘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후라이드 + 콜라 1.25L 상품으로 19,000원만큼 사용할 수 있었어요. (여기에 콜라 2,500원 제외한 17,500원 내에서 주문)

 

기프티콘과 꼭 동일한 상품이 아니더라도 추가금액을 주고 다른 메뉴로도 변경 가능하다는 점!

이후 메뉴를 바꾸고 싶은 경우, '메뉴 변경'을 체크하고 메뉴 선택하기를 눌러주면 추가금액을 주고 다른 메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는 핫후라이드 (21,000원)에 스윗하바네로소스 추가 (2,500원)했답니다.

안 그래도 최근에 BHC 가격이 인상되어서 기프티콘으로 주문해서 먹는데도 체감상 더 비싸진 느낌이더라고요ㅠ

 

이후 결제까지 진행하면 기프티콘 주문 완료!

BHC 배달

주문이 완료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배달 안내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HC 꿀조합 핫후라이드 + 하바네로 소스 

BHC
BHC

BHC 기본 구성은 치킨, 치킨무, 양념치킨소스, 허니머스터드 드레싱, 양념소금입니다!

스윗하바네로 소스가 비싼 만큼 양이 꽤 많아서, 한 마리를 다 먹을 때까지 소스가 남아있더라고요!

 

그래서 함께 온 양념치킨소스, 허니머스터드 드레싱은 안 먹었네요ㅎㅎ

핫후라이드

핫후라이드가 이름만 들었을 때는 많이 매울 것 같은 느낌인데, 제 입맛에는 전혀 안 맵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음)

 

미국식 크리스피 치킨 같은 느낌인데,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느낌..!

핫후라이드

BHC 후라이드는 정말 담백한 맛만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는데, 핫후라이드는 딱 적당히 자극적이고 맛있더라구요!

후라이드 치킨 TOP 순위 안에 BBQ 황올과 함께 들어갈만한 후라이드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거기에 하바네로소스 찍어먹으면 감칠맛 끝이랍니다..!

하바네로소스가 비싸긴 하지만, 값은 충분히 하는 소스라고 생각해서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이 있다면 한번쯤 시켜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은 BHC 기프티콘 주문방법 + BHC 꿀조합인 핫후라이드, 하바네로소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