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사이렌오더 이용방법!

성미느 2021. 4. 6. 22:57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사이렌오더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많은 장롱면허 & 운전자 초보분들이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를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걱정과 고민이 많으리라 생각해요!!

저도 5년 장롱면허였었는데, 올해 초부터 가족 차를 조금씩 몰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고 싶은데, 대체 어떻게 이용해야하는지 두렵더라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이용방법입니다.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이용방법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는 스타벅스 DT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통해서 미리 주문을 하고 가면 메뉴를 뭐 먹을지 고민하는 시간이 줄어들게 됩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DT점포 운영시간은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오후 10시~오후 10시 30분까지만 하더라고요.

스타벅스 어플에서 DT지점을 선택 후 매장 내 직접 수령 / 차량에서 픽업 중 차량에서 픽업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미리 주문하고 픽업만 해갔어요.

저는 게다가 어플로 주문하면 기프티콘도 사용하기 편안해서 애용하는 편입니다.

DT 픽업
드라이브스루

1. 차를 이용해 드라이브 스루로 진입해줍니다.

서행하면서 천천히 진입합니다.

주문하는 공간

2. 주문하는 공간에서 잠시 정차하면 직원분이 주문은 어떻게 하실 건지 물어봅니다.


마이크와 스피커가 있어서 메뉴 주문을 하면 됩니다.

저는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했다고 말씀드렸더니 앞으로 오라고 하셨어요!

항상 메뉴 선택할 때 결정하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웬만하면 드라이브 스루로 주문하는 편입니다ㅎㅎ..

픽업대
픽업대

3. 픽업대에서 (어플로 주문 안 하신 분은) 결제를 하시고, 나오는 음료를 픽업해갑니다.

드라이브 스루는 매장에서 나오는 것보다 더 금방 나오는 느낌이었습니다.

운전 초보자분이나 장롱면허 분들은 해보면 어렵지 않기에 한 번씩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드라이브스루 처음 이용할 때는 벌벌 떨면서 주문했는데, 막상 해보니 하나도 어렵지 않아서 요즘에는 애용하고 있어요ㅎㅎㅎ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