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크로플 맛집 강력추천! 크로앙쥬 인천동춘점 메뉴 추천

성미느 2021. 10. 11. 23:58

크로플 맛집 강력추천! 크로앙쥬 인천동춘점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동춘동 나사렛병원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나가다가 보신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동춘동 소방서 사거리에 크로플 가게와 밀키트 가게가 새롭게 생겼더라고요. 원래는 크게 휴대폰 판매 매장이었는데, 일부분을 떼내서 크로플가게랑 밀키트 가게가 새로 입점한 것 같았어요!

 

원래 와플이랑 크로플 종류를 엄청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니는 편인데, 제가 자주 가는 동네에도 드디어 크로플 가게가 생겨서 너무 행복해서 바~~~~로 먹으러 방문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바로 또 두번째 방문했어요!

 

오늘은 인천 동춘동에 새롭게 오픈한 크로앙쥬 내돈내산 솔직 후기글입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후기입니다! 

 

크로앙쥬 동춘동

크로앙쥬 동춘점

위치는 나사렛병원 바로 옆입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매장 전화번호 032-813-8572

 

저는 크로앙쥬를 동춘동에서 처음봤는데, 송도점 구월점 인하대점 등등 이미 여러곳에 매장이 있는 프랜차이즈였더라고요. 

매장 내부

주문은 매장 내부에 있는 키오스크로 할 수 있었어요. 실내 디자인도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었습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어요! 테이블은 총 3개가 있었는데, 매장에서 먹기에는 살짝은 협소합니다.

저는 사람이 없을 때 방문해서 쾌적하게 먹었지만요ㅎㅎ

크로샌드
민트초코 크로플

민트초코 크로플(반민초단이라 그런지 민초 크로플은 좀...), 크로샌드 등 다양한 크로플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크로플 외에도 각종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크로앙쥬 메뉴 가격

메뉴판은 깜빡하고 사진찍지 못했는데 플레인 크로플 3,300원부터 시작해

생크림 / 누텔라 / 크림치즈 / 애플시나몬 / 인절미 4,300원

누텔라크림치즈 / 앙버터 / 티라미수 / 로투스 / 블루베리 / 흑임자 / 딸기생크림 / 오레오 / 아이스크림 / 트리플초코 4,800원

 

3,300원 / 4,300원 / 4,8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저는 티라미수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티라미수 4,800원 + 아이스크림 4,800원 = 9,600원)

 

음식을 받아보기 전 + 먹어보기 전에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해 앞으로 자주 올까 싶었는데, 먹어보니 재방문 의사 200% 생기는 맛이었습니다.

티라미수 크로플
아이스크림 크로플

비주얼적으로도 너무 예쁘고, 토핑도 넉넉하게 주시더라고요. + 너무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크로플 겉면에는 설탕을 발라 구우셨는지 살짝은 단단하게 코팅되어있고, 속은 부드러운 크로와상의 맛이었어요. 완전 겉바속촉이었어요!

티라미수 크로플

티라미수 크로플이 맛있을까 싶었지만 한 입 먹자마자 제가 편협한 사고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ㅎㅎㅎㅎ

크림이랑 티라미수 가루, 크로플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티라미수 크로플은 계속 떠오르는, 먹고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아이스크림 맛의 영향을 많이 받을 수 밖에 없어서 싸구려 아이스크림을 사용하면 별로인데, 크로앙쥬의 아이스크림은 고급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메이플 시럽과 아이스크림의 달달함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저는 좋았는데, 너무 달달한 것을 싫어하시면 아이스크림 크로플보다는 티라미수 크로플이나 인절미 크로플을 드시는게 좋겠더라고요.

 

크로앙쥬의 크로플이 먹기 전에는 가격때매 망설여졌었는데, 한 번 먹어보고나니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첫 방문때는 오레오랑 앙버터 크로플을 먹었었는데, 먹고나서 또 먹고 싶어서 재방문 하게되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오레오, 앙버터보다는 아이스크림, 티라미수가 더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크로플 맛집이었습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