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경제/재테크, 할인 정보

2.21 ~ 2.27 배달의민족 포장 50% 쿠폰 이벤트, 배민 2천원 할인받자!

성미느 2022. 2. 22. 13:27

배달의민족

2.21 ~ 2.27 배달의민족 포장 50% 할인 쿠폰, 배민 2천 원 할인받자!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이번 주에 배달의민족에서 괜찮은 조건으로 쿠폰을 발급하고 있어서 오늘은 이번주 (2월 21일 ~ 2월 27일)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소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배달의민족 (배민) 4천 원 포장 구매 시 2천 원 할인!

배달의 민족 할인

이번 배달의 민족 할인 쿠폰은 '지금 포장 주문하면 햄버거 한 개도 매일 2천 원 할인' 행사입니다.
떡볶이 한 그릇, 햄버거 하나, 아메리카노 한 잔 등 간단한 식사 / 디저트 등 다양하게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할인 쿠폰

매일 발급이 가능하며, 4천 원 이상 포장 주문 시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4천원 이상 포장주문 시 2,000원 어떤 가게에서든 할인이 적용되니, 50% 할인이네요.
출근길이나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식사를 사 먹어도 괜찮을 것 같고, 아니면 식후에 카페에서 커피나 디저트를 먹기에도 딱 적당한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장은 번거롭긴 하지만 요즘 배달비도 3천 원 ~ 5천 원 하는 세상에서 배달비 자체가 절약된다는 점에서도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운 쿠폰 행사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벤트

이벤트는 2022년 2월 21일(월) ~ 2022년 2월 27일(일)까지 진행되며, 예고 없이 조기 종료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밖에서 사 먹지 않아도 되는데, 50% 할인이 된다고 하니까 괜히 사 먹고 싶어 지게 되더라고요ㅎㅎㅎ

맘모스빵

저도 계정 2개 사용해서 동네 빵집과 빽다방 베이커리에서 빵을 사 왔습니다! 평소 사 먹을 때 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럽네요ㅎㅎ 배민 할인쿠폰 끝나기 전까지 아마 매일매일 밥이든 간식이든 사 와서 쟁여놓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2022.02.13 - 가성비 최고 빽다방 베이커리 인천동춘점 빵 내돈내산 추천!

 

가성비 최고 빽다방 베이커리 인천동춘점 빵 내돈내산 추천!

가성비 최고 빽다방 베이커리 인천 동춘점 빵 내돈내산 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작년? 재작년쯤 제가 자주 방문했던 빽다방 인천 동춘점은 원래는 음료만 판매하는 매장이었는데요. 어

seongminkim.tistory.com

가성비 빽다방 베이커리 관련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위 링크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배달의민족 4천 원 포장구매시 2천 원 할인 쿠폰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