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송도 1, 2센터 이용 꿀팁 TOP6 알려드림

성미느 2022. 11. 27. 17:15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 이용꿀팁 TOP6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 인천 송도 1, 2센터 이용 꿀팁 TOP6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얼마 전 2023 수능은 끝났지만, 아직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들의 시험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기말고사가 다가오고 있는 만큼 스터디 카페나 독서실에서 공부하시는 학생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저는 오늘 인천 송도에 위치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 1센터 / 송도 2센터의 이용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는 개인의 학습 성향과 취향을 고려한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플랜에이 스터디카페의 이용꿀팁과 장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송도센터

 

제가 방문한 곳은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로

송도 해양경찰청, 드림시티 근처로 센터프라자 건물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도센터는 주차도 가능하며,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하고 있으니 공부나 업무처리가 필요한 상황일 때 언제든지 방문해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 송도1센터 / 송도2센터 이용 꿀팁

이용권 공유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송도센터만의 장점 1 '하나의 이용권으로 두 개의 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송도 1 센터 / 송도 2 센터는 서로 이용권이 연동이 되기 때문에 미리 결제해놓은 이용권을 좌석이 마음에 안 들거나, 떠드는 사람이 있는 경우 등 여러 상황에서 다른 센터로 이동해서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개의 가격으로 2개의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니 두 센터 모두 이용해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시설로 정착해도 GOOD!

출입증

키오스크에서 이용권 결제 시 출입증 발급 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데요.

출입증이 없을 때에는 키오스크에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입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출입증 인쇄'를 체크한다면 출입증 종이 하나만 들고 다닌다면 번거로운 절차 없이 바로 스터디 카페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자주 왔다 갔다 하는 스타일이라면 출입증 발급은 필수!

이벤트

현재 송도센터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는 2가지

1.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이벤트

2. 시간 정액권 재등록시, 20% 추가 제공 이벤트

 

두 가지 이벤트 모두 10 ~ 20%의 시간을 추가로 제공해주는 이벤트이기에,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지만 만만치 않은 혜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 & 송도센터를 이용해 보고 마음에 들었다면 네이버 영수증 리뷰와 시간 정액권을 재등록한다면 알찬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다양한 좌석

스터디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좌석이 있기에,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해서 앉을 수 있다.

창가 쪽에서 공부가 잘되는 학생이라면 창가 존, 벽을 바라보고 하는 공부가 잘된다면 벽 방향을 선택하는 등

 

본인의 입맛에 맞도록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디자인이 되어 있다는 것이 플랜 에이 스터디 카페의 장점 중 하나!

휴식공간

휴식공간 내부에는 다양한 음료 / 차 / 믹스커피부터 원두커피까지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편의가 잘 되어있는 편. 공부하다가 졸린 경우 휴식공간에서 잠시 마실 것좀 마시면서 휴식하다가 다시 공부하기

 

공부에 집중이 안될 때 커피 한 잔 마신다면 공부의 효율도 늘어나게 됩니다!

사물함

없으면 정말 꼭 불편한 스터디 카페 사물함

플랜에이 스터디카페에는 넉넉하게 사물함이 구비되어 있기에 책가방에 무겁게 책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학교, 학원 끝나고 지친 상태에서 무거운 가방까지 들고온다...? 집중력 떨어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이기에

 

더 집중이 잘 될 수 있도록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의 사물함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금액은 2주 7,000원 / 4주 11,000원으로 이용한다면 4 주권을 이용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방안입니다!

 

오늘은 플랜에이 스터디 카페 송도센터의 여러 꿀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더 많은 꿀팁을 소개해드리고 싶었지만, 분량의 문제로 소개해드리지 못해 아쉽습니다.

이 외에도 공부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대비한 여러 사무용품부터 간식 등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편의를 생각하고 있는 부분이 느껴져서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관련해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동춘센터의 이용 꿀팁 TOP5도 작성해보았는데요. 과거 글도 참고해보세요.

2022.11.07 -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동춘센터 이용 꿀팁 TOP5 알려드림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동춘센터 이용 꿀팁 TOP5 알려드림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동춘센터 이용 꿀팁 TOP5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중간고사가 끝난 이후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 기말고사를 준비해야 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seongminkim.tistory.com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