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 푸르지오 수제버거 맛집 버거룸181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3. 12. 30. 23:59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 푸르지오 수제버거 맛집 버거룸181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친구들이랑 운동 후에 맛있게 먹을만한 수제버거집을 찾다가 우연하게 발견하게 된 이 집!

 

원래는 기존에 방문했던 인천 논현동에 있는 멜팅룸에 방문하려고 했는데, 브레이크타임 시간에 딱 걸려서 아쉽게 못 갔어요.

2023.09.03 - 블루리본 서베이 4년 연속! 인천 논현동 또간집 확정 수제 햄버거 찐맛집 멜팅룸

 

블루리본 서베이 4년 연속! 인천 논현동 또간집 확정 수제 햄버거 찐맛집 멜팅룸

블루리본 서베이 4년 연속! 인천 논현동 또간집 확정 수제 햄버거 찐맛집 멜팅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논현동쪽에는 원래 잘 방문하지는 않는데, 우연히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알게 된 논

seongminkim.tistory.com

송도 말고도 인천 내에 수제버거 맛집 찾으시는 분이시라면 멜팅룸도 추천드려요ㅎㅎ

 

그 대신에 송도에 있는 새로운 수제버거 맛집을 알게 되어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게시글 참고해 보세요!

 

오늘은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인 버거룸 181 내돈내산 후기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버거룸181 매장정보

버거룸181

도로명주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상가 A동 228~230호

매장 연락처 : 0507-1398-0056

영업시간 : (주말) 11시 ~ 21시 30분, 라스트오더 21시

(평일) 11시 ~ 21시 30분, 15시 ~ 17시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21시

지하주차장에서 주차 지원 가능하니 차량으로 방문하기도 편안하고, 차량이 없더라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어서 구경하고 먹으러 방문하기 좋은 위치예요!

 

방문자 리뷰에도 적어주신 분이 계시고, 사장님도 신경 써서 오시는 길을 적어주실 정도로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는 경우 방문하는 길이 꽤 멀고 복잡합니다ㅋㅋㅎ

오는 길은 센트럴파크에서 바라봤을 때 오른쪽 끝 2층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옆에 계단이 있어 오르내릴 수 있어요!

버거룸181

매장 외부부터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고요.

저는 이 날 차를 가지고 가서 아쉽게 맥주를 못 먹었지만, 매장 외부에 브루어리 마크들이 있는 걸 보고 맥주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원래 수제버거에 맥주가 또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리잖아요...ㅠ 다음에는 차 없이 방문해서 맥주랑 먹어보려고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도 약간은 유럽 맥주집 같은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앉을 수 있는 좌석도 많아서 점심시간이나 저녁에 방문하더라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버거룸 181 메뉴판, 가격

버거룸181
버거룸181

테이블 옆에 태블릿이 붙어있어서 바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수제버거집답게 이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뉴들로만 준비되어 있다는 점!

181 미디엄, 로스티드치즈룸, 바베큐어니언룸, 브렉퍼스트룸, 멕시칸칠리룸, 트리토리아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몇 가지는 사진을 찍어오긴 했지만, 메뉴마다 토핑이 조금씩 달라서 직접 방문해서 원하는 토핑 버거를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트메뉴

세트메뉴 주문 시 감자튀김 + 음료 하나가 나오는데, 치즈감자로도 변경 가능 / 코울슬로 추가 가능 등의 옵션도 있어요.

음료, 사이드

이 외에도 다양한 맥주 (블루문, 롱보드, 빅웨이브 등)와 사이드 음식이 있어서 취향껏 골라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대체로 맥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블루아보카룸
멕시칸칠리룸

친구가 주문한 멕시칸칠리룸과 블루아보카룸은 토핑 정보를 찍어왔어요.

- 멕시칸칠리룸 : 패티, 체다치즈, 칠리소스, 사워크림, 토마토, 할라피뇨

- 블루아보카룸 : 패티, 아메리칸 치즈, 구운 양파, 토마토, 피클, 청상추, 베이컨, 아보카도, 블루치즈 소스

 

블루아보카룸이 HIT, 베스트, 추천이 붙어있기도 했고, 건강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간 것 같아서 함께 운동하고 온 친구와 블루아보카룸으로 주문했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조리된 햄버거를 로봇이 서빙해 줍니다

멕시칸칠리룸
멕시칸칠리룸

친구가 주문한 멕시칸 칠리룸!

딱 봐도 안 내용물이 두툼하고 풍성한 느낌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칠리소스를 굉장히 좋아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요즘 소스 없는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하다 보니 아쉽게 못 먹었지만 다음에 방문할 때 먹어보려고요ㅋㅋㅎ

블루아보카룸
블루아보카룸

제가 주문한 블루아보카룸인데요.

아보카도 반개가 통으로 들어간 게 가장 큰 특징이더라고요.

 

먹기 전 느껴지는 비주얼에서부터 버거 안에 들어가는 채소, 토핑도 다 모두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블루아보카룸
블루아보카룸

보자마자 햄버거가 너무 커서 이걸 어떻게 먹어야 될까 고민이 될 정도의 크기! 손으로는 절대 못 먹고 썰어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저한테는 가끔 버거가 느끼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제가 주문한 블루아보카룸은 아보카도와 블루치즈 소스가 들어가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상큼함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대개 수제버거집이 맛은 있지만, 양이 조금 아쉬워서 배가 덜 차는 경우가 많은데요. 패티도 5oz / 7oz 선택할 수 있어서, 7oz로 주문했더니 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전체적으로 버거 하나에 엄청 신경 썼다는 게 느껴지는 수제버거 찐 맛집이었습니다! 근처에 센트럴파크도 있어서 산책 전/후에 방문해서 먹기 좋은 음식점이에요. 다음에는 맥주와 함께 수제버거 즐기러 재방문해볼 예정입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