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IT & 가전제품 리뷰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출시! 평생 무료 3종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어피치 이모티콘 받는 방법

성미느 2024. 3. 20. 23:56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카카오톡 미니이모티콘 출시! 평생 무료 3종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어피치 이모티콘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24년 3월 18일부터 새롭게 출시된 카카오톡의 신기능!

 

기존에는 카카오톡에서 기본으로 이모티콘을 여러 개 제공해 주었는데요. 이게 인기가 많다 보니까 카카오 측에서 다양한 이모티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인기

저도 이모티콘을 하나하나 구매하다보니까 어느덧 여러 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망곰이 이모티콘은 너무 귀여워서 저도 구매해서 사용하는 중이네요ㅎㅎ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출시!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미니 이모티콘 3종 무료로 드려요!' 

미니 이모티콘

저도 이 소식을 알게되자마자 친구들한테 바로 알려줬는데요.

여러 미니 이모티콘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춘식이 미니 이모티콘

 

얼굴, 허리, 다리가 있어서 일반적인 체형의 춘식이도 만들 수 있지만, 웰시코기처럼 허리가 길쭉한 춘식이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귀엽!

게다가 살짝씩 울렁울렁거려서 더 귀엽습니다ㅋㅋㅋ

 

카카오톡 무료 미니 이모티콘 3종 종류

 

춘식이의 하루

춘식이의 하루 미니 이모티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에서 가장 귀엽다고 생각하는 춘식이

춘식이의 최애 음식 고구마 먹는 짤부터 춘식이 관련한 다양한 짤들이 있습니다.

 

미니 이모티콘 중에서도 가장 귀여워서 다들 많이들 사용할 것 같은 느낌..?

 

카카오톡 기본 이모티콘들은 출시된지 좀 지나 지금 쓰면 오래된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드는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미니 이모티콘은 2024년 따끈따끈하게 나와서 움직이기도 하고, 디자인도 많이 귀엽습니다.

핑크핑크 어피치

핑크핑크 어피치 미니 이모티콘

 

춘식이 다음으로 카카오프렌즈에서 귀엽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인 어피치

아마 대부분 저처럼 춘식이, 어피치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카카오에서도 이번에 처음 출시부터 귀여운 미니 이모티콘을 공짜로 주고, 새로운 수익원으로 사용하려고 하는 듯한 느낌..?

 

마찬가지로 귀엽지만 개인적으로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전부다 핑크색이라서 살짝 가독성은 떨어지는 느낌..

미니 문방구

미니 문방구 미니 이모티콘

생각보다 꽤 쏠쏠하게 사용할 것 같은 미니 문방구 이모티콘입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귀염귀염하게 생긴 데다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할만한 것들이 많아 많이들 사용할 것 같아요.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3종 무료로 받는 방법

https://e.kakao.com/mini_open?t_src=emoticon&t_ch=web&t_obj=mini_share_link

 

미니 이모티콘 런칭 기념

3종 전부 무료로 써보세요!🎁

e.kakao.com

위 링크에 들어가면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런칭 기념, 3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이 언제까지다라고 명시는 되어있지 않지만, 미리 받아놓으면 쭉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바로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니 이모티콘이 안보인다면, 카카오톡을 가장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보기!

카카오톡

이런 식으로 귀여운 미니 이모티콘을 활용한 방법들도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해 볼 수 있고, 나에게 보내기 / 친구에게 보내기가 있어서 바로 보내볼 수 있어요!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한 개만 보내면 일반적인 이모티콘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로 전송이 되고, 위아래 또는 양 옆으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조금씩 움직여서 실제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보면 더 귀엽답니다..!


기간 제한 없이 한번 받아놓으면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카카오톡 당사 사정으로 변경 및 조기종료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잊지 말고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