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IT & 가전제품 리뷰

QCY T13 X 가성비 이어폰 구매 후기! 페어링 연결방법

성미느 2024. 3. 1. 19:16

QCY T13 X 가성비 이어폰 구매 후기! 페어링 연결방법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어머니한테 무선이어폰을 여러개 드렸는데, 이번에 사용하시던 이어폰을 잃어버렸다고 해서 괜찮은 이어폰을 찾다가 핫딜 덕분에 알게된 QCY T13 X

갤럭시 버즈를 사드릴까하다가 QCY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QCY로 결정했습니다!

QCY T13 X 구매처, 가격

QCY T13 X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요. 현재 가격은 16,750원에 팔고 있습니다.

로켓직구로 중국에서 오는데 약 7일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쿠팡

저는 조금 더 할인된 가격인 13,800원에 구매했어요.

예전에 에어팟1 처음 나왔을때만해도 무선이어폰이 비쌌었는데, 이제는 무선이어폰이 2만원도 안하다니요ㅋㅋㅋ

QCY 케이스

퇴근하고 집에 오니 이미 신나서 어머니가 언박싱을 하셨더라고요ㅋㅋㅋ

박스안에 잘 포장되어서 약 7일이내에 받아볼 수 있었어요.

함께 들어있는 구성품은 USB A - C타입 충전선, 여분의 실리콘 팁이 들어있어요!

QCY T13 X 케이스

QCY T13 X

케이스 외관 디자인은 화장품같은 느낌?

저는 처음 볼 때부터 조금 귀엽게 생겼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ㅋㅋ

QCY 로고에서 감성은 느껴지지 않지만 저렴한 맛에ㅎㅎ

QCY

QCY 내부 사진!
제 기준 열고 닫을때 조금 불편한 느낌..?

아래쪽에 페어링하는 버튼이 있는데, 누를때 불편하더라고요.

열고 닫을 때 케이스 자체 자석이 그렇게 강하진 않은 느낌?

QCY

QCY 이어폰 생긴건 에어팟 프로같은 느낌이에요.

이어폰 아랫부분에 QCY로고 붙어있어요!

QCY T13 X 페어링, 연결 방법

QCY 이어폰 모습

페어링 하려면 저 스티커를 떼야하는데, 몰라서 20분동안 해멨어요ㅠ

반품해야하거나 불량일 수도 있어서 안떼고 있었는데..

떼기 전에는 페어링 버튼을 백날 눌러도 반응이 없더니만 인터넷 찾아보니까 바로 해결방법을 찾았습니닷

페어링 연결방법
페어링 연결방법

떼고나서 케이스 안에 페어링 버튼을 꾹 누르니 들어오는 불

이어폰 케이스 안 버튼을 약 3초동안 눌러주면 연결할 수 있어요!

이후에 연결을 원하는 휴대폰에서 QCY T13 X를 등록해주면 됩니다!

QCY T13 X 착용감, 후기

착용해봤을 때 다른 값비싼 이어폰들 (갤럭시 버즈, 에어팟)과 비교해서 꿀리지 않는 착용감이었어요.

예전에 에어팟1을 사용할 때에는 귓 속에 딱 들어가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QCY T13 X는 실리콘 팁 덕분에 짱짱하게 귀를 감싸주는 느낌!

막귀여서 그런지 몰라도 노래음질도 나쁘지 않았고, 통화 품질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ANC (노이즈캔슬링)

제가 구매한 QCY T13 X는 노캔 지원하는 이어폰은 아니더라고요.

노이즈캔슬링 기능까지 원하시는 분들이면 QCY T13 ANC를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른쪽/왼쪽 2번 톡톡하면 다음 노래 / 전화 받고끊기 등 기능도 있습니다!

오늘은 QCY T13 후기 글을 작성해봤습니다. 가성비 무선 이어폰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2만원도 안하는 QCY T13 X도 좋은 선택지일 것 같아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