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 연수구 연수동 맛집] 오돌뼈볶음&닭발 배달 맛집 '홍초야불날개불닭발 청학점'

성미느 2021. 3. 10. 23:26

[인천 연수구 연수동 맛집] 오돌뼈볶음&닭발 배달 맛집 '홍초야불날개불닭발 청학점'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구 연수동에 위치한 오돌뼈 & 닭발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 인천 연수구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잘 아실 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정말 맛있고 가성비 최고의 배달음식점이라 자주 시켜먹는 편입니다.

바로 홍초야불날개불닭발 청학점(본점)입니다.

인천 청학점에서 시작해 부평점에도 분점을 내셨는지 인천에는 연수동 인근 지점 1개, 부평 쪽 지점 1개로 2개 지점이 있습니다.

홍초야불날개불닭발 청학점

 

홍초야불날개불닭발 청학점

 

전화번호 0507 - 1447 - 1589

 

위치 인천 연수구 청명로 27

 
위치는 연수 CGV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6 : 00 ~ 02 : 00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네이버와 요기요 영업시간이 다르네요. 요기요는 휴무 없이 매일 15 : 00 ~ 04 : 00까지 영업한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메뉴

 

메뉴

 

인기 메뉴로는 세트 3 (뼈 없는 닭발 + 계란찜 대 + 주먹밥 + 쿨피스) 20,000원과

직화오돌뼈 (직화오돌뼈 + 계란찜 소 + 주먹밥 + 김) 17,000원이 대표 메뉴입니다.

 

저는 닭발은 안 시켜먹어 보고, 오돌뼈만 먹어봤는데 소스 자체 맛이 사기적이기 때문에 닭발도 맛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오돌뼈는 제 기준 대존 맛입니다.

 

리뷰이벤트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리뷰이벤트 참여 시에는 포차우동, 쿨피스, 누룽지 중 택 1을 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 가능지역은 연수구 전 지역, 송도, 남동공단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달비는 연수동, 청학동, 동춘동, 선학동 배달 팁 1,000원 / 옥련동, 송도유원지 배달팁 2,000원 / 송도 배달팁 3,000원이라고 합니다.

배달비가 기본 2,000원인데 연수구 대부분에서는 배달팁 1,000원인 점이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맵기단계

맵기단계는 0단계 / 1단계 / 2단계 / 3단계 / 10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요.

개인적으로 엽떡 보통맛 먹고 매워하는 맵찔이인 저로서는 1단계~2단계가 딱 좋은 듯했습니다.

2단계로 먹으면 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 정도이고, 1단계로 먹으면 많이 맵지 않고 적당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이번에는 2단계로 주문했는데, 먹다 보니 매워서 양배추 샐러드와 주먹밥을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음식 사진 / 가격

 

제가 주문한 음식은 직화오돌뼈 세트이며, 할인쿠폰과 포인트 100원 할인 적용해 배달비 포함 12,900원에 주문했습니다.

 

홍초야

 

홍초야에서 주문하면 한상 가득 푸짐하게 배달이 옵니다.

받으면서도 일회용품이 엄청나게 나와서 환경에 미안하다는 생각이 살짝 들기는 합니다..ㅎㅎ

구성은 오돌뼈, 양배추 샐러드, 주먹밥, 계란찜 ( + 리뷰 이벤트 포차우동) + 단무지 + 데리 마요 소스 + 조미김 3장으로 구성되어 배달이 됩니다.

배달비 포함해 18,000원으로 이렇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홍초야의 장점인 것 같아요.

 

오돌뼈

 

오돌뼈 양이 사진상 + 받자마자는 별로 안 많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까 꽤나 많았어요.

결국에 조금 남기고 다음날 먹었네요.

 

우동

리뷰 이벤트로 주는 우동!
살짝 밍밍했지만 공짜로 받아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매운맛 중화시키는 용도로 딱이었어요!

주먹밥은 항상 옳습니다.

계란찜

계란찜 소여도 양이 꽤 많았어요.

오돌뼈 17,000원 세트랑 20,000원 세트 차이가 계란찜 크기와 쿨피스 유무 차이인데 전 17,000원 세트 정도면 충분한 것 같아요!

케요네즈 양배추샐러드

케요네즈 소스의 양배추 샐러드
매울 때 먹기 좋습니다잉

데리마요와 단무지
데리마요소스 + 양배추샐러드

데리 마요 소스가 정말 신의 한 수 입니다. 오돌뼈 먹는 중간중간마다 데리마요소스 + 김을 섞어서 먹어주면 새로운 맛이 나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오돌뼈에 불향과 매콤한 맛이 제대로 입혀져서 굉장히 맛있어요!

리뷰 쓰는 지금도 또 시켜서 먹고 싶네요.. 먹은 지 얼마나 됐다고ㅠ

이렇게 먹으면 2명이 먹을 때 정말 배부르게 먹거나, 조금 남기는 정도의 양입니다. 

인천 연수구랑 부평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닭발 & 오돌뼈 맛집인 홍초야불날개불닭발 한번 꼭 시켜서 드셔 보세요! 후회하시지 않으실 겁니다ㅎㅎ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