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치킨 플러스 메뉴 크리미 어니언 + 양념치킨 순살 두 마리, 호로록떡볶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1. 5. 19. 22:34

치킨 플러스 메뉴 크리미 어니언 + 양념치킨 순살 두 마리, 호로록떡볶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최근 갑작스럽게 치킨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치킨과 떡볶이는 교촌 허니 콤보 + 엽기떡볶이 시켜먹는 게 국룰이긴 한데, 두 명이서 먹기엔 양이 너무 많다 보니까 고민 끝에 치킨과 떡볶이를 함께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치킨 플러스에서 주문했습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치킨플러스 메뉴

치킨플러스 메뉴

치킨플러스에서 이번에 신메뉴로 로제닭볶이가 새로 나온 것 같더라고요! 신메뉴 또 제가 빠질 수 없으니 조만간 한 번 먹어보고 후기글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그 외에 치킨 플러스 대표메뉴로는 얼씨구맵닭(핫쵸킹), 호로록 닭볶이, 순살두마리가 인기가 좋네요.

치킨플러스 주문내역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고, 순살 두 마리(100% 닭다리살)로 주문했습니다.

순살두마리 원래 가격은 23,900원에 크리미 어니언 변경 +1,000원, 양념치킨 변경 +1,000원에 배달비 +1,000원이 되어서
26,900원에 주문했습니다.

호로록 떡볶이는 저희 집 근처 매장에서 첫 주문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준다고 해서, 리뷰 이벤트로 받았어요!

치킨 플러스 순살 두 마리 (크리미 어니언 + 양념치킨) 후기!

포장

이렇게 종이박스에 각각 나눠져서 배달이 됩니다.
게다가 콜라 1.5L짜리를 주시더라고요. 사소하지만 괜히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개봉 후

확실히 순살 2마리에 떡볶이다 보니 한 상가득 푸짐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순살보다는 뼈 치킨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번에 순살치킨 먹어보고 왜 사람들이 순살치킨을 선호하는지 좀 깨달았네요ㅋㅋㅋ 먹기 너무 편하더라고용

크리미 어니언은 치킨이 눅눅해질까 봐서인지 소스와 양파를 따로 담아주셨어요.
떡볶이 양도 리뷰 이벤트로 참여했음에도 양이 많았습니다!

양념치킨

양념치킨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어린 시절 먹던 양념치킨이랑 굉장히 비슷한 맛이었어요. 한국인이라면 한 번쯤 먹어본 옛날 양념치킨 같은 맛이에요! 페리카나랑 비슷한 느낌?

물엿과 고추장으로 달달함과 매콤함을 낸 듯했고, 닭강정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위에는 견과류가 살짝 올려져 있습니다.

크리미 어니언 치킨

후라이드

크리미 어니언 소스 뿌리기 전 모습입니다.
튀김옷이 두껍지가 않았고, 바삭바삭했어요!

크리미소스 + 양파

크리미 소스가 뿌려져서 왔으면 배달 동안에 눅눅해져서 별로였을텐데 확실히 따로 담아주신 게 신의 한 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크리미 어니언 치킨을 먹을 때 양파가 모자라면 굉장히 아쉬운데, 치킨 플러스는 양파도 넉넉하게 주셔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크리미어니언 치킨 찍먹

저는 또 치킨 양이 많다보니 나중에 먹을걸 대비해서 치킨에 뿌려먹지 않고 찍어먹었어요!

양파는 물에 담가놓으셨는지 매운맛이 쫙 빠져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크리미 소스에는 피클이 잘게 썰어져서 들어간 것 같더라고요! 조금씩 새콤한 맛이 씹혔어요. 크림소스는 달달 짭짤한 크림소스 맛이에요!

호로록 떡볶이

호로록떡볶이 누들밀떡

호로록 떡볶이에는 누들 밀떡

치즈떡

치즈떡

어묵

길쭉한 어묵이 들어있어요.
딱 치킨 찍어먹기 좋은 달달한 떡볶이 맛입니다.

원가는 5,000원이네요. 분식집 기준 1~1.5인분 정도 양 되는 것 같습니다!

총평

치킨 플러스에서 이번에 떡볶이 + 치킨을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크리미 어니언도 크림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고, 양념치킨도 달달한 것이 계속 들어가더라고요...ㅎㅎ
먹다가 배불러서 그만 먹어야 하는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다음에도 주문 의사 100% 있고, 다음에는 신메뉴인 로제닭볶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