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KFC 치킨나이트 1+1 신메뉴 고추콰삭치킨 후기, 인천 스퀘어원점 방문!

성미느 2021. 7. 23. 17:13

KFC 치킨나이트 1+1 신메뉴 고추콰삭치킨 후기, 인천 스퀘어원점 방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최근 중복이어서 오래간만에 몸보신 겸 치킨을 시키려고 KFC에 들렀습니다.
KFC는 매일 밤 9시 이후부터 마감까지 치킨 한 조각을 사면 한조각을 더 주는 1+1 KFC 치킨 나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KFC와 집이 멀지만 않다면 시중에 판매되는 메이저 치킨 브랜드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 집 근처에는 KFC가 없지만, KFC 근처를 지나갈 일이 생겨서 집 들어가기 전에 KFC 치킨 나이트를 포장해왔습니다.

오늘은 KFC 치킨 나이트에 대한 소개와 KFC 신메뉴 치킨인 고추콰삭치킨 후기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후기입니다.

KFC 스퀘어원점

KFC 스퀘어원점

KFC 인천 스퀘어원점으로 10시 30분쯤 방문했습니다.

10시 넘어서 도착하니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인지 홀은 정리가 되어있었고, 포장과 배달만 하고 있었어요!

KFC 인천스퀘어원점 영업시간은 10 : 30 ~ 23 : 00입니다!

최근 스퀘어원 주차장 방향에 CGV 드라이브인 스퀘어원이라고 적혀 있던데, 스퀘어원 CGV에서 자동차극장을 새롭게 만든 것 같더라고요. 궁금한데 조만간 한 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아무튼 KFC에는 역시나 중복 + 치킨 나이트의 효과 때문인지 알바생분께서는 엄청나게 바빠보이셨고, 배달가는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KFC 치킨나이트

치킨나이트
치킨나이트 행사

KFC 치킨나이트 행사는 특별매장인 야구장, 놀이공원, 공항, 서귀포 중문 DT 등을 제외하고 모든 매장에서 적용됩니다.

저녁 9시부터 영업 종료까지 모든 치킨 1조각 구매 시, 1조각 추가 증정하는 행사예요.

24시간 매장의 경우는 새벽 2시까지만 진행이 된다고 하며, 딜리버리 행사도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고추콰삭

그리고 새롭게 나온 KFC 신메뉴 고추콰삭치킨
고추콰삭치킨은 인터넷에 찾아보니 7월 13일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KFC 간장치킨인 핫 쏘이 치킨 먹으려고 들어갔다가 사라졌길래, 신메뉴인 고추콰삭치킨을 시켰습니다.

고추콰삭치킨의 경우 가격은 2,900원

고추콰삭블랙라벨치킨의 경우는 3,100원입니다.

중복이벤트

KFC 7월 행사, 중복 이벤트로 7월 19일 ~ 7월 22일 4일 동안 10,900원에 8조각을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으나, 중복이 지나서 종료되었네요.

아마도 말복 때도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ㅎㅎ
말복이 8월 10일이니까 그때쯤에 KFC 한 번 들러봐야겠어요.

치킨나이트 적용된 키오스크

9시 넘어서부터는 키오스크에서도 자동으로 KFC 치킨 나이트가 적용되는 듯했습니다. 2,500원에 후라이드 치킨 2조각은 너무 혜자스럽네요.

가격

예전에 찍은 사진이라 그런지, 지금은 사라진 메뉴들도 보입니다. 신갓쏘이치킨 먹어보고 나쁘지 않아서 사려고 갔으나 사라져 버렸네요..ㅎㅎ

KFC 블랙라벨 치킨은 순살치킨입니다. 일반 치킨보다 약간 더 비싼 편이에요.

KFC

핫크리스피 1조각 2,500원

갓 양념치킨 1조각 2,700원

고추콰삭치킨 1조각 2,900원으로
총 6조각 8,100원에 구매했습니다.

치킨 나이트 & 고추콰삭치킨 후기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과 갓 양념치킨을 한 조각씩 주문했더니 박스를 각기 다른 박스에 담아주셨어요.

치킨 나이트로 주문한 치킨 부위들은 닭갈비 / 가슴살 / 다리 / 날개 등이 랜덤 하게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KFC는 핫크리스피 치킨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근데 이번에 주문했을 때는 직원 실수로 시즈닝이 안되어있었는지 매콤한 맛은 안 나고, 염지 안 된 밍밍한 치킨 먹는 맛이었습니다.

갓 양념치킨의 경우 전형적인 옛날 양념치킨 맛인데, 개인적으로는 2조각 이상 먹으면 달아서 그런지 물리더라고요.

고추와삭치킨

고추콰삭치킨

고추콰삭치킨 비주얼상으로는 양념치킨과 흡사한데, 위에 고춧가루? 가 뿌려진 점이 차이점입니다.

'고추콰삭' 치킨이라는 이름답게 고추기름 소스를 바른 맛입니다.

역시나 또 이름답게 살짝 매콤했습니다. 신라면 정도 거나, 신라면보다 살짝 매운 정도의 맵기입니다. 불닭볶음면 정도 매콤함은 아니었어요.

매운 거 먹고 나면 다음날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화장실 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의 매콤한 맛이었습니다.

어린 시절 먹던 페리카나 같은 달달한 양념치킨의 느낌 말고 매콤한 양념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 볼만한 맛입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고추콰삭치킨이 아직 덜 알려져서 주문하는 분들이 없어서인지, 제가 받은 치킨은 차갑게 식어있더라고요. 더 따뜻하게 제공이 되었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게 먹었어서, 다음번에도 한번 더 시켜볼 것 같습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후기입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