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1. 9. 19. 23:52

스타벅스 신메뉴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스타벅스 여름시즌이 끝나고, 9월 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새롭게 가을시즌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올해 여름시즌 신메뉴는 굉장히 실망스러웠었는데... 이번 가을시즌 신메뉴 과연 맛이 어떨지..!!

 

내 돈주고 구매한, 솔직한 후기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2021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소개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이번에도 3가지 메뉴가 출시되었는데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3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신메뉴 가격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T 6,300 / G 6,800 / V 7,300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T 6,100 / G 6,600 / V 7,100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T 5,800 / G 6,300 / V 6,800

 

이번에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모두 맛있어 보이길래 기대를 안고 방문해서,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어요!

(두가지 다 먹고 리뷰글 작성하고 싶었으나, 밥을 너무 거하게 먹어서 그만ㅎㅎ)

3년 연속 출시

참고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기존에 출시했었고, 반응이 좋았어서 2020년에도 출시했었던 상품인데 올해에도 출시한 상품이라고 하네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가을나무의 계절의 변화를 표현한 음료, 글레이즈드의 새로운 프라푸치노 버전으로 녹차 티라미수 느낌의 프라푸치노 음료'

제품 영양정보는 (톨사이즈 기준) 385kcal, 나트륨 240mg, 포화지방 11g, 당류 53g, 단백질 5g, 카페인 21g 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에는 우유가 들어있기에 유제품을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유의 바랍니다.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갈색 파우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의 겉모습으로는 바닥에는 녹차가루?가 깔려있고 위에는 갈색 파우더가 뿌려져있어요!

 

글레이즈드가 뭔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달달한 글레이즈드 소스가 따로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 소스가 들어간 살짝은 달짝지근한 음료입니다.

그린 프라푸치노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녹차맛은 그렇게 많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프라푸치노여서 살짝은 작은 얼음 알갱이들이 씹혔고, 금방 녹는 재질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살짝은 묽은듯한 느낌이 굉장히 강했습니다.

 

밀크쉐이크랑 굉장히 흡사한 맛이었습니다! 밀크쉐이크 위에 녹차가루를 살짝 첨가한 느낌..!!

 

살짝은 아이스크림 같은 달달한 맛이기에 달달한 음료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음료라고 생각합니다.

제 입맛에는 나름 달짝지근하고, 묽은 느낌이어서 한 입 먹을때 쭉 들어와서 당 보충되는 느낌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밀크쉐이크스러운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2021 여름 신메뉴에 비해 맛있게 먹었어요! 제 입맛에는 저번 여름 신메뉴는 너무 아니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별로라는 평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가을 메뉴는 기존 출시작중 반응이 좋았던 상품을 재출시한 것이 아닐까라는 합리적 의심..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