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이소 2000원 가성비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OTG 젠더) / 블랙박스 영상 보는 법

성미느 2021. 11. 4. 21:02

다이소 2000원 가성비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OTG 젠더) / 블랙박스 영상 보는 법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차량 운행하다가 사고가 발생하거나, 블랙박스의 녹화영상을 확인해봐야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하는데요.

그럴 때 블랙박스의 SD카드를 빼서 확인을 해야 합니다.

 

다이소에서는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핸드폰과 PC 모두에서 연동되는 SD카드 리더기를 판매하고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2000원 가성비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OTG 젠더)에 대한 글입니다.

 

다이소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OTG 젠더) 내돈내산 후기 글

Micro 5Pin OTG카드 리더기

워낙 가성비로 유명한 상품이기에 인터넷에서도 입소문이 많이 퍼져있는 상품이에요.

이 SD카드 리더기 OTG젠더를 찾기 위해서 다이소 구석구석 뒤지다가 발견해냈습니다.

 

위치는 다이소에서 차량용품 및 이어폰, 휴대폰 C타입 충전선 등이 있는 코너에서 찾아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못 찾겠다 싶으면 다이소 직원분께 여쭤보시면 위치를 잘 알고 계셔서 바로 알려주시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다이소 지점에는 2,000원 / 3,000원 / 5,000원 등 다양한 가격의 Micro SD 리더기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오늘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은

Micro 5Pin OTG카드 리더기

바로 Micro 5Pin OTG카드 리더기입니다.

물론 5,000원짜리 OTG카드 리더기는 USB와 C타입을 지원해 범용성이 더 높다는 장점이 있지만, PC용으로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 상품이 더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다이소 가성비 SD카드 리더기

2,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임에도 스마트폰과 PC에서 바로 연결해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요.

메모리카드 꽂는 방법

이 상품은 휴대폰이나 블랙박스에 주로 들어가는 Micro SD카드뿐만 아니라, SD카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꽂는 방법은 SD카드의 경우, 메모리카드 인식단자가 위를 향하도록 삽입하고

Micro SD카드의 경우, 메모리카드 인식단자가 아래를 향하도록 삽입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OTG 젠더

다이소 OTG젠더는 양쪽 끝이 USB와 C타입으로 되어있고,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 뚜껑이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OTG 젠더

아랫부분에는 Micro SD카드와 SD카드를 꽂을 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이 아랫부분에 Micro SD카드나 SD카드를 꽂고 PC나 5 Pin을 이용하는 곳에 꽂으면 SD카드 안에 있는 문서나 영상 등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PC 인식

PC에 꽂으면 빨간 불이 들어오면서 인식이 됩니다.

 

블랙박스 영상보는 법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꺼내 블랙박스 영상 보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차량에서 SD카드를 뽑아 '다이소 SD카드 리더기'에 꽂고 컴퓨터에 연결하면 됩니다.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인데다가 다이소에서 접근성 좋게 구매할 수 있으니 블랙박스 영상 보실 일이 있을 때 참고하세요!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