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용산 아이파크몰 CGV 아이맥스 예매 꿀팁! 용아맥 알리미, 명당은?

성미느 2021. 12. 24. 23:59

용산 아이파크몰 CGV 아이맥스 예매 꿀팁! 용아맥 알리미, 명당은?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작년부터 코로나로 인해 영화관에 사람이 많이 줄고, 관객수도 코로나 이전만큼 나오지 않는 상황인데요. 오래간만에 대작 영화인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이 개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으로 다시금 방문하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12월 15일에 개봉해 어느덧 일주일이 지났는데요. 현재까지 누적 관객수는 352만 명으로 엄청난 흥행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개봉 첫날 일반관에서 보자마자 "이건 한번으로는 안된다 꼭 용아맥에서 2회차 관람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이처럼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이 흥행을 이끌면서, 큰 스크린으로 유명한 용산 아이파크몰의 CGV 예매 경쟁도 치열한데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CGV 관련해서 예매 관련한 꿀팁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많은 영화팬 분들이 이미 용산 아이파크몰 예매할 때 사용하는 방식이더라고요..!!

 

용산 아이파크몰 CGV 아이맥스관 예매 꿀팁! (용아맥 알리미)

바로 이른바 용아맥 알리미라고 불리는 CGV 용산 스캐너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CGV의 예매가 공개되는 순간 텔레그램 메시지를 통해 알려주는 서비스이며, 24시간 작동한다고 합니다.

용아맥 알리미

용아맥 알리미는 이처럼 IMAX 상영 정보가 공개되는 순간, 메시지를 통해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용아맥 알리미

12월 20일, 12월 24일에 스파이더맨 노웨이홈과 매트릭스 리저렉션 등 알림이 발송된 바 있습니다!

최근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개봉 이후 3~4일 간격으로 알림이 발송되는 듯 하며 시간은 9시, 11시, 14시 정도의 시간대에 공개가 되곤 합니다. 큰 스크린에서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이나 매트릭스 등 영화를 보시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CGV 용산 스캐너를 통해 예매한다면 빠르게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용산 아이맥스 예매

저도 이 사실을 오늘 13시 43분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용아맥 알리미 문자 발송시간은 11시 28분)

 

2시간 정도가 지났음에도 이미 명당이라고 불리는 자리는 예매가 다 되었고, A열 B열 C열 정도만 남아있는 상태였어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양 옆을 비워두어야 하기에 코로나 이전보다 아이맥스 예매하기가 하늘의 별따기가 된 것 같습니다ㅠ

 

텔레그램 CGV 용산 스캐너 이용 + 11시즈음부터 대기하고 있는다면 용산 아이파크몰 CGV 아이맥스관 명당자리 예매 성공하실 확률이 높아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용아맥 알리미는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extmovie.com/movietalk/66080275

 

익스트림무비 - [CGV 용산 스캐너] CGV 용산 IMAX, 4DX, Screen X 알리미 공유합니다

 

extmovie.com

출처는 익스트림 무비(extreme movie) 사이트이며, 하리보23님께서 만드셨다고 합니다. (22.12.21 현재는 막힘, 자세한 내용은 맨 아래에)

 

아이맥스(IMAX) 뿐만 아니라 4DX, 스크린 X(Screen X) 상영관 채널도 따로 있기에 아이맥스 뿐만 아니라 용산 아이파크몰 CGV의 다양한 관의 알림을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CGV, 용아맥 명당은?

용아맥 명당

A, B, C열은 비추천! 예전에 맨 앞자리에서 본 적이 있는데 모가지가 부러질 것 같더라고요... 아무리 자리가 없다해도 웬만하면 A B C열은 비추천입니다.

 

F~G열은 아이맥스 매니아라고 자부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F가 마지노선입니다...!!

 

H~M열 가운데까지가 아이맥스 명당으로 취급받곤 하는데요. 명당인만큼 예매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ㅠ 이번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은 저도 명당에서 감상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D IMAX의 경우 F, G, H / 3D IMAX의 경우 G, H, I 열이 명당이라는 의견도 많더라고요! 예매할수만 있다면 H열 가운데가 가장 용아맥의 명당이 아닐까 싶습니다.

 

N, O, P열은 조금 멀어서 비추라고 합니다!


CGV 용산 스캐너 이용해서 IMAX관 예매 성공하시길!! 저도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2회차 IMAX 대기하러 갑니다ㅎㅎ...

 

(2022.12.21 수정) 현재는 용아맥 알리미를 CGV측에서 막아놓아서 텔레그램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는 다 막혔다고 합니다. 현재는 CGV 자체적으로 SVIP 등급부터 특별관 오픈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