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톰 홀랜드 주연 영화 언차티드 출연진, 개봉일, 예고편 등 정보 확인해보자!

성미느 2022. 2. 12. 23:59

톰 홀랜드 주연 영화 언차티드 출연진, 개봉일, 예고편 등 정보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작년 12월, 톰 홀랜드 주연 영화인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은 700만을 돌파하며 코로나19 이후 최다 관객을 모으는 티켓파워를 보여준 바 있는데요. 이번 2월 또다시 톰 홀랜드는 영화 언차티드의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코로나로 어려운 극장가에 관객들을 불러올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톰 홀랜드 주연의 영화 언차티드 출연진, 개봉일 등 영화에 대한 정보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원작 게임 언차티드?

영화 언차티드는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인데요. 게임사 너티 독에서 만든 게임으로, 언차티드는 '언차티드 1 : 엘도라도의 보물' 2007년 첫 발매를 시작으로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언차티드 4까지 발매가 된 게임입니다. 인디아나 존스와 툼레이더의 영향을 많이 받은 작품입니다.

 

언차티드 게임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프랜시스 드레이크의 후손으로 불리는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 (톰 홀랜드 역)와 설리 (마크 월버그 역)가 함께 보물과 미스터리를 찾아 나서는 액션 게임입니다. 아마 영화화된 언차티드도 비슷한 흐름으로 진행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언차티드라는 이름의 뜻은 '지도에 없는 장소'라는 의미로 보물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와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언차티드 게임 트레일러

플레이스테이션을 보유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번쯤은 해봤다는 게임 '언차티드' 트레일러 참고해보세요.

 

영화 언차티드는?

언차티드

실사화된 언차티드 역시 네이선 (톰 홀랜드)와 설리 (마크 월버그)가 함께 천문학적인 가치를 가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모험에 대한 영화입니다.

등급은 12세 관람가로, 러닝타임은 116분입니다.

개봉일은 한국 기준 2022년 2월 16일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이후 영화 관객들이 예전만큼 방문하지 않는데, 2월 12일 개봉 4일 전 기준 현재 전체 예매율 1위 (24.4%)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스파이더맨 이후 극장가 흥행을 이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언차티드 예고편

언차티드 예고편

예고편만 보아도 액션 블록버스터의 느낌이 많이 느껴집니다. 비행기 씬처럼 원작에서의 장면을 실사화한 부분이 원작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올 것 같습니다.

 

언차티드는 원래 2021년 초반 개봉 예정 작품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2021년 3월 5일 > 2021년 7월 16일로 연기되었고 결국 이번에 2022월 2월 16일에 개봉 확정되었습니다.

 

언차티드 출연진 / 감독

언차티드 출연진 / 감독

언차티드 감독은 루벤 플레셔로, 대표작품은 베놈과 좀비랜드 시리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주연 배우로는 스파이더맨으로 유명한 톰 홀랜드, 트랜스포머 / 론 서바이버 / 디파티드 등에 출연했던 마크 월버그가 주연입니다.

언차티드 스틸컷

그 외에 소피아 테일러 알리, 타티 가브리엘, 안토니오 반데라스 등이 출연합니다.

 

스틸컷에서 확인했을 때에는 이번 언차티드에서 여자 주인공격 캐릭터인 엘레나는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고, 대신 클로에가 출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언차티드 스틸컷

저도 게임 언차티드를 재밌게 플레이했기에, 실사화된 영화 언차티드도 기대가 되어서 개봉하자마자 보러 갈 예정입니다. 코로나 감염자가 늘고 있기에 사람 없는 아침이나, 저녁에 호다닥 보고 와야겠습니다ㅎㅎ

 

영화 언차티드는 2월 16일 개봉하면서 4DX와 IMAX, SCREENX 포맷으로도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CGV 용아맥 예매 관련해 '용아맥 알리미'와 CGV 용산 아이파크몰 명당 등 꿀팁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2021.12.24 - 용산 아이파크몰 CGV 아이맥스 예매 꿀팁! 용아맥 알리미, 명당은?

 

용산 아이파크몰 CGV 아이맥스 예매 꿀팁! 용아맥 알리미, 명당은?

용산 아이파크몰 CGV 아이맥스 예매 꿀팁! 용아맥 알리미, 명당은?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작년부터 코로나로 인해 영화관에 사람이 많이 줄고, 관객수도 코로나 이전만큼 나오지 않는 상황

seongminkim.tistory.com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