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경제/재테크, 할인 정보

9,800원에 치킨, 치즈볼, 쿨피스, 미트볼까지? 네고왕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할인!

성미느 2022. 4. 7. 20:08

9,800원에 치킨, 치즈볼 쿨피스, 미트볼까지? 네고왕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할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래간만에 네고왕 관련한 소식으로 찾아왔는데요. 목요일 저녁마다 종종 네고왕을 챙겨보곤 있었는데, 최근까지는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는 네고들만 있었어서 따로 포스팅은 하지 않았었는데요.

이번에는 네고왕에서 꽤나 괜찮게 행사하고 있어서 관련한 소식 전해드리고자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웹예능인 네고왕 &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 할인 행사에 대한 글 작성해보겠습니다. 네고왕 & 떡참 할인 기간 / 혜택 /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등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네고왕 & 떡참 할인 정보

유튜브 예능 네고왕

네고왕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0분에 업로드되는 유튜브 예능으로, 출연자인 광희님이 여러 기업을 돌며 직접 네고하면서 광고하는 웹 예능인데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어느새 시즌4까지 하고 있는 예능입니다.

 

네고왕에서 4월 7일, 목요일 6시 30분에 새로운 기업과의 네고가 공개되었는데요.

네고왕 & 떡참 네고 내용

네고왕 할인

 

1. 떡볶이 (4개 종류 - 멕시칸 더블 치즈 떡볶이, 로제 떡볶이, 국물떡볶이, 트러플 크림떡볶이 중 택 1)를 구매했을 시, 치즈볼 2개 / 치킨 / 쿨피스 / 미트볼 5알 (단, 오후 5시 이전 고객에만 한함)

2. 씨앗호떡볶이 추가 주문 시, 대빵징어 추가 증정 (수량 무제한이지만 단, 점포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음)

 

기간은 4월 7일 ~ 4월 13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라고 합니다.

 

주문은 배민 앱에서 네고왕 SET를 주문해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바로 배민앱에 접속해 집 주변 떡참 가게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네고왕세트

네고왕 동영상 업로드 이후 바로 배민에서 네고왕SET가 생겨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떡볶이 구매 (9,800원)시 치킨, 치즈볼 2개, 쿨피스를 제공해준다고 해 바로 주문했어요!

물론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있는 인근 매장에서는 13,000원 이상 주문해야만 배달을 해준다고 하기에 네고왕 세트만으로는 주문할 수 없어 추가로 씨앗호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먹어본 후 조만간 네고왕 SET와 떡참 신메뉴인 멕시칸더블치즈 떡볶이 관련한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떡참 네고왕 이벤트 관련 FAQ

떡볶이 참 잘하는집

다른 기업들보다 떡참이 더 네고왕을 잘 준비했다고 느껴졌던 부분이 네고왕 행사를 대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네고왕 관련 FAQ를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4월 7일 진행불가 매장

위 사진처럼 코로나19 이슈나 개인 사정으로 인해 행사에 불참하는 매장을 다 적어주시는 점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4월 7일 떡참 네고왕 이벤트 미참여 매장은

광주첨단점 / 광주문흥점 / 김해내동점 / 송파가락점 / 광주송정점 / 성남운중점 / 김포구래 / 강릉홍제점 / 서대문북가좌점 / 인천십정점 / 강북수유점 / 안산월피점 / 김포장기점 / 상모사곡점 / 안동용상 / 오산남촌 / 김해진영 / 시흥배곧점 / 대구황금점 / 부천심곡점 / 순천연향점 / 동탄2신도시점 / 경주안강점 / 대전정부청사점

이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소비자들이 궁금해할법한 질문들인 '떡참 네고왕 혜택이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 '배달의민족은 닫혀있는데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른 배달앱에서 열려있는 것' '떡참 & 네고왕 이벤트 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0334' 등 FAQ가 적혀져 있으니, 떡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고왕SET (멕시칸 더블치즈 떡볶이 + 씨앗호떡볶이 + 대빵찡어) 솔직 후기도 참고해보세요!!

2022.04.08 - 네고왕 떡볶이참잘하는집(떡참) 신메뉴 멕시칸 더블치즈떡볶이, 씨앗호떡볶이, 대빵찡어 솔직 후기!

 

네고왕 떡볶이참잘하는집(떡참) 신메뉴 멕시칸 더블치즈떡볶이, 씨앗호떡볶이, 대빵찡어 솔직

네고왕 떡볶이참잘하는집(떡참) 신메뉴 멕시칸 더블치즈떡볶이, 씨앗호떡볶이, 대빵찡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어제 네고왕 할인 관련한 정보글을 올렸었는데요. 그와 동시에

seongminkim.tistory.com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