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이색 아기 돌, 생일 선물로 좋은 롯데손해보험 let:gift 어린이보험 알아보자!

성미느 2022. 4. 29. 21:46

이색 아기 돌, 생일 선물로 좋은 롯데손해보험 let:gift 어린이보험 알아보자!

롯데손해보험 키즈보험 서포터즈 1기

안녕하세요. 새로운 보험을 탐험하는 롯데손해보험 키즈보험 서포터즈 1기 김성민입니다.

 

3월 28일 ~ 5월 20일, 약 8주동안 이 글을 시작으로 롯데손해보험 키즈보험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의 키즈보험, 미니암보험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8주 동안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서포터즈가 되어 롯데손해보험의 보험들을 살펴보던 중, 제 눈에 익숙한 보험 하나가 보이더라고요.

롯데손해보험의 쿠팡안심케어보험

바로 얼마 전 쿠팡에서 새로운 노트북을 구매하고 보증기간을 연장해주는 쿠팡안심케어보험을 들었는데요. 롯데손해보험에서는 사람, 휴대폰뿐만 아니라 전자기기 제품 케어를 위한 보험 상품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이처럼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롯데손해보험에서는 색다르고 다양한 보험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신학기를 대비해 롯데손해보험에서 출시한 이색 보험이 있는데요. 오늘은 롯데손해보험에서 새롭게 출시한 'let:gift 키즈보험'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롯데손해보험 let:gift 키즈보험 소개

신학기를 맞이하면서 유년기 아이들 ~ 초등학생 아이들까지 활동량이 늘어나면서 다칠 수 있는 확률도 높아졌어요. 아이들에게 어떤 사고가 발생할지 예측하기도 어렵기도 하고요. 또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위한 색다른 이색 깜짝 선물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 모두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보험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let:gift 키즈보험

바로 롯데손해보험의 let:gift 키즈보험입니다. let:gift라는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듯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알맞은 보험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었는데요.

먼저, let:gift 키즈보험은 전화번호만 알고 있어도 간단하게 선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보험 상품들과 차벼화되는 let:gift 키즈보험의 여러 특징들이 있는데 하나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세가지 맞춤형 플랜 / 1만 원 보험 선물로도 최대 20만 원 보상

1만 원 보험 선물로도 최대 20만원 보상 (상해 골절 진단 및 수술시)

let:gift 키즈보험은 1만원 / 3만원 / 5만원 3가지 맞춤형 플랜이 준비되어 있어, 합리적으로 원하는 보험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t:gift 플랜별 보장

 

1만원은 "안심해 플랜", 3만원은 "걱정마 플랜", 5만원은 "사랑해 플랜"이라는 이름으로 자녀 또는 지인의 자녀에게 필요한 플랜을 선택해 선물할 수 있어요. (위 사진은 남아 0세 기준)

물론, 플랜마다 조금씩 보장금액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상해입원일당 / 외상 후 스트레스 (PTSD) 장애 진단비 (연간 1회 한) / 골절 진단비, 수술비(치아 파절 제외) / 화상 진단비, 수술비 / 상해흉터수술복원비는 모두 플랜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화상 진단비 / 독감(인플루엔자) 항바이러스 치료비 (연간 1회 한) / 응급실 내원비 (응급, 비응급)은 연령, 성별에 따라 가입금액이 변동됨)

 

1만원 플랜을 선택하더라도 아이들이 흔하게 다치는 골절이나 화상, 상해흉터의 진단 및 수술, 복원비를 보장한다는 점에서 알짜배기 보험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2. 기존 어린이 보험에 보험 가입되어 있어도 중복 보장 가능!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도 보장 가능!

기본적으로 아이를 위한 보험을 가입해놓았을 것이라는 생각에 어린이 보험을 선물해도 될까? 라는 생각이 드시겠지만, let:gift 키즈보험의 특징으로 이미 어린이 보험에 가입되어있다고 하더라도, let:gift 키즈보험은 본인 부담금없이 중복으로 보장이 됩니다.

 

3. 나이, 성별을 몰라도 고민 없이 간편하게 선물

나이, 성별을 몰라도 고민없이 간편한 선물 가능!

롯데손해보험의 let:gift 키즈보험은 나이, 성별, 취향을 모르더라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let:gift 키즈보험 가입연령은 0~13세, 보험료 납부 시 1년 동안 보장된다고 합니다. 나이가 헷갈려 선물을 잘못하더라도 연령 초과 시에 보험료는 환불됩니다.

롯데손해보험 다이렉트 채널에서 간단 가입 가능

또한, 간편한 선물 방법도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연락처만 알고 있어도 롯데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채널인 let:click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에서 개인정보 입력 없이 쉽고 편하게 보험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let:gift 키즈보험의 보장, 특징 등을 정리해보며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선물하기에 찰떡인 보험 상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며칠 전에 조카가 태어났는데요. 0세부터 보장되는 키즈보험이기에, 갑작스럽게 아플 수 있는 조카를 위해 키즈보험을 선물해보려고 합니다.

 

다음 게시글에서는 조카를 위한 let:gift 키즈보험을 직접 선물해보면서 선물하기 프로세스가 얼마나 간단한지에 대해 소개하는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보험계약시 알아두실 사항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등에 따라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해당 보험은 해약환급금이 발생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준법심의필 제A0205호 (2022.04.29 ~ 2023.04.28)

 

위 포스팅은 롯데손해보험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서포터즈 활동비)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letgift키즈보험 #서포터즈 #1기 #보험을탐험하다 #다이렉트어린이보험 #키즈보험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