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베스킨라빈스31 배라 베라 포켓몬스터 신메뉴 피카피카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맛 후기 & 피규어 행사 정보

성미느 2022. 5. 15. 23:59

베스킨라빈스31 배라 베라 포켓몬스터 신메뉴 피카피카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맛 후기 & 피규어 행사 정보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삼립의 포켓몬빵 재출시 이후 포켓몬빵이 대 히트를 하고, 띠부띠부씰을 구하기 위해 아침에 줄 서서 오픈런까지 하는 상황인데요. 요즘 포켓몬 관련한 상품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어린 시절부터 포켓몬스터를 보면서 함께 자라왔기에 어쩔 수 없이 관심이 가게 되더라고요ㅎㅎ

 

삼립의 포켓몬 빵 이후 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에서도 포켓몬스터와 함께 협업한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방문해서 신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베스킨라빈스31 배라 베라 포켓몬 신메뉴 '피카피카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내돈내산 구매 후 솔직 후기!

청와대 관람 후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근처 안국역에 위치한 베스킨라빈스31에 방문했습니다.

피카피카피카츄

매장 바로 앞에서부터 현재 신메뉴, 이달의 맛으로 피카피카피카츄를 판매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행사로 [이달의 맛 선택 시 500원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원래 가격이 4,700원이지만, 행사 상품을 구매 시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베스킨라빈스31 (배스킨라빈스31) 이달의 맛 / 신메뉴 - 피카피카 피카츄

피카피카피카츄

피카피카 피카츄는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 + 초콜릿 후레이크 + 레드 팝핑 캔디 + 커스터드 리본'이 들어있는 신메뉴라고 합니다!

피카피카 피카츄

실제 매장 내에서도 노란 피카츄 색을 베이스로 초콜릿, 팝핑캔디가 박혀있는 모습이었어요.

 

배라, 베라 시즌메뉴 - '나와라! 꼬부기'

나와라 꼬부기
나와라! 꼬부기

피카피카 피카츄 바로 옆에는 또다른 포켓몬 시즌메뉴인 '나와라! 꼬부기'가 있었어요.

 

꼬부기는 시원한 소다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어우러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꼬부기처럼 베라 시즌메뉴인 나와라! 꼬부기는 꼬부기의 파란색 피부와 배의 흰색이 어우러진 색이었습니다!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를 먹어보고자 행사중인 더블주니어를 주문했습니다!

더블주니어

왼쪽 아이스크림은 1층 피카피카 피카츄, 2층 나와라! 꼬부기 / 오른쪽 아이스크림은 1층 오레오 스트로베리, 2층 피카피카 피카츄입니다.

 

이달의 맛인 피카피카 피카츄를 꼭 포함해야 했기에 피카피카 피카츄는 두 아이스크림에 모두 들어있어요!

피카피카 피카츄 / 오레오 스트로베리

처음 먹어 본 피카피카 피카츄 맛은 바나나 베이스 아이스크림에 중간마다 씹히는 초콜릿, 슈팅스타를 먹는 맛이었어요.

레드 팝핑캔디가 씹히면서 슈팅스타와 같은 식감을 주더라고요. 피카츄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기를 쏘는 느낌으로 디자인 한 느낌이었습니다ㅎㅎ

 

제 입맛에는 피카피카 피카츄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바나나, 초콜릿의 달달함과 톡톡튀는 캔디맛이 잘 어울리는 맛이더라고요. 

나와라! 꼬부기

마찬가지로 신메뉴인 나와라! 꼬부기입니다.

 

꼬부기는 소다 아이스크림 + 레몬 샤베트가 어우러진 상품답게 첫 입을 먹자마자 소다맛이 굉장히 강하게 났어요. 뽕따 소다맛이랑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다맛 아이스크림을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어요.

소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었어요. 

 

제 입맛에는 피카피카 피카츄 > 오레오 스트로베리 > 나와라! 꼬부기 순으로 좋았습니다. 오레오 스트로베리는 이름만 들어도 호불호가 적은 오레오 + 딸기 맛이어서 그런지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더라고요.

 

베스킨라빈스31 포켓몬스터 피규어 행사 정보

1.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

피규어 행사 정보

포켓몬스터 블록팩 & 피규어 세트 사전예약 35,500원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구성은 포켓몬 블록팩 6종 + 피규어 6종 + 기프트 박스 구성으로 예약기간은 2022년 5월 13일 (금) ~ 5월 18일 (수)에 예약한 후 픽업기간에 찾아가는 행사입니다.

 

2. 피카피카 피카츄 포함 쿼터 이상 구매시,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 4,900원 증정 행사

이상해씨 피규어 세트

또다른 피규어 행사로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 포함 쿼터 이상 구매 시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를 4,900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저 이상해씨의 등 안에 아이스 모찌가 들어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아이스모찌를 보고 구매한다기 보다는 이상해씨 피규어를 4,900원에 구매하면, 아이스 모찌가 들어있는 느낌이 강하네요ㅎㅎ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