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 연수구 연수동 연수구청 근처 돈까스 맛집 카츠713

성미느 2023. 1. 1. 00:00

인천 연수구 연수동 연수구청 근처 돈까스 맛집 카츠713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인천 연수구에 오래 살면서 연수구청 근처에도 자주 놀러 가기도 했기에 연수동 BYC 근처 여러 맛집을 꿰고 있는데요. 제가 모르는 새에 연수구청 근처에 맛있는 돈까스집이 생겼다는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카츠713에 방문했습니다.

 

연수동 맛집, 카츠713 정보

매장 전면
매장 뒷편

카츠713은 황실스튜디오, 호치킨, 이부자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도로명주소는 인천 연수구 샘말로7번길 13 1층이고, 연수역에서는 약 10분 정도 걸어야 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장 뒤편에는 조그마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기는 하지만,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뒷골목에 주차하는 사람들이 많아, 골목 적당한 곳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대개 오전 11시 ~ 21시까지 영업하며, 브레이크 타임이 15시 ~ 17시까지 있어요. 11시에 오픈하자마자 방문하면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쯤에 방문하면 대기해야 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가 방문했을 때 역시나 연수동 맛집답게 식사하러 오신 사람들이 많았어요.

카츠 713 메뉴 / 가격

카츠713 메뉴

카츠713이라는 매장명답게 대표적인 메뉴는 등심카츠 10,000 / 안심카츠 10,500 / 새우카츠 11,000 / 치즈카츠 12,000입니다.

그 외에도 소바류, 수제 카레 등을 골라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은 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체크해서 드리면 되는 방식이었고, 저는 안심카츠, 등심카츠, 새우카츠 하나씩 주문했어요!

유자단무지, 고추장아찌

테이블 기본 찬으로 유자향 나는 단무지와 고추장아찌가 있어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카츠713 맛있게 즐기는 방법

카츠713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라는 POP배너가 있었는데

카츠 본연의 맛 / 허브솔트 / 수제소스 / 새우젓처럼 카츠713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었는데요.

돈까스가 나올 때 함께 맛있게 즐기는 방법에 적힌 소스 3종이 나왔어요.

 

각 소스마다 느낌과 맛이 완전히 달라져서, 개인의 취향대로 찍어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저는 물론 모든 소스가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직접 만드셨다는 수제 돈까스 소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음식 나가기 전

제가 방문했을 때 역시 워낙 손님이 많다 보니까 주문량이 많더라고요... 이때부터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기대하고 있었습니다ㅎㅎㅎ

100시간 저온숙성

100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한 고기로 만든 카츠라고 하던데, 매장 내 한편에 숙성하는 냉장고가 있어서 카츠를 숙성하고 있더라고요.

원산지 표지판

원산지 표지판이 있어 원산지를 볼 수 있었는데, 대부분의 재료들이 국내산이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등심카츠

매장 내에 손님이 많았음에도 약 10~15분 정도만에 음식이 나왔는데요. 한 상 가득 카츠, 샐러드, 밥, 장국, 소스가 나왔어요.

밥과 샐러드는 말씀드리면 무료로 추가로 더 주신다고 하십니다. 양은 성인 남성이 먹었을 때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었어요.

등심카츠

등심카츠 위에는 치즈가 뿌려져 나오는데요. 두툼한 등심 돈카츠로 입안 가득 고기가 가득 차는 게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등심임에도 엄~~~ 청 부드러웠어요.

 

안심과 새우도 먹어봤는데, 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꼭 유일하게 안 먹어본 치즈랑 소바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각자 소스들은 느낌이 다 달라서 소스에 따라 다른 음식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돈카츠에 새우젓이 어울릴까 싶었는데, 엄청 잘 어울리더라고요!

수제카레 맵기 중

사이드 메뉴로 수제카레도 주문했는데, 일본식 카레였습니다!

맵기 정도는 중으로 했는데 신라면보다 살짝 덜 매운 정도로, 먹다 보면 조금씩 매운 향이 올라오는 정도더라고요. 여기 카츠만 맛집인 줄 알았는데 카레도 맛집이었습니다.

 

사이드로 3,000원밖에 안 해서 꼭 카레도 같이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카츠 + 카레 + 샐러드 등등등 모든게 맛있고 만족스러웠던 카츠713, 연수구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