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 동춘동 나사렛병원 근처 회전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동춘점

성미느 2023. 1. 12. 23:58

미카도 스시 인천동춘점

인천 동춘동 나사렛병원 근처 회전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동춘점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자주 가는 인천 동춘동 나사렛 병원 근처에 최근 회전초밥집인 미카도스시가 새로 생겼는데요. 언젠가 한 번쯤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최근에 방문했습니다!

미카도스시

미카도스시는 모든 접시 균일가로 1,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회전초밥 프랜차이즈인 스시로는 종종 몇 번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 미카도스시는 이번에 처음 방문해 보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었던 미카도스시 동춘점 관련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카도스시 동춘점 매장 정보

영업시간은 11시 30분 ~ 21시 30분 (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11시 30분 ~ 21시 30분 운영한다고 하더라고요.

나사렛 병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차는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이 편할 듯합니다! 골목이라 도로변에 주차할만한 곳이 마땅치는 않더라고요.

회전초밥

미카도스시는 회전초밥집이라 적당한 좌석을 앉은 뒤, 돌아가는 레일에서 원하는 초밥을 꺼내먹으면 되는 방식입니다.

장국

들어가자마자 직원분께서 장국 세팅해 주시면서 이용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레일 반대편에 장국을 직접 떠다 마실 수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미카도스시를 즐기는 TIP

테이블에는 미카도스시를 즐기는 TIP이라는 이름으로 매장에 대한 정보가 있었는데요.

미카도 스시 초밥 안에는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다고 하니, 원하는 만큼 와사비를 넣어서 먹으면 되는 방식입니다.

초밥접시 / 뚜껑을 다시 레일 위에 올리면 안 된다 / 우동은 주문하면 만들어주신다 등 내용이 적혀 있었어요.

모든 접시 균일가

모든 접시 균일가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초밥도 다양하게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초밥류는 간장새우 / 초새우 / 적미 / 청미 / 양념새우 / 새우치즈구이 / 광어 / 광어지느러미 / 활어묵은지 / 점성어 / 도미뱃살구이 / 도미 / 연어 / 연어뱃살 / 연어양파 / 연어구이 / 참다랑어뱃살 / 황새치뱃살 / 참치구이 / 뿔소라 / 가리비 / 갑오징어 / 문어 / 민물장어 / 바다장어 / 육사시미 / 소고기구이 / 소고기양파 / 떡갈비 / 훈제오리 / 유부 / 계란초밥

 

군함&롤에서는 날치알군함 / 타코와사비 / 데마끼 / 계란장어롤 / 참치치즈롤 / 왕새우튀김 / 대게다리 / 닭강정 / 버팔로윙, 봉 / 오징어다리튀김 / 우동 / 타코야끼 / 멘보샤 등이 있습니다.

디저트류

디저트류로 케이크나 젤리같은 것도 있었는데, 딱히 손은 안 가더라고요.

 

회전초밥

아무래도 회전초밥 집 특성상, 오랜 기간 레일 위에 있으면 회전초밥 위 생선들이 푸석푸석하고 마르는 경우가 있는데, 미카도스시 동춘점에서는 그런 경우는 없었어요.

신선한 생선을 사용해서 그런 게 아닐까 싶더라고요!

산고추, 초생강

레일 위에서 산고추, 초생강도 돌아가고 있어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다만, 레일 위에 있는 거다 보니까 지나가기 전에 후다닥 내리고 후다닥 올리게 되더라고요...ㅎㅎㅎ

첫 접시

첫 접시로 맛있어 보이는 초밥들 이것저것을 담다 보니까 어느새 6개나 꺼내버리게 되더라고요....

1900원에 대부분 초밥 2개가 들어있는데, 단가가 비싼 초밥의 경우는 1개씩 올라가 있습니다.

단가 비싼 초밥 중에서 딱히 끌리는 게 없어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광어 / 연어류를 많이 집었어요

와사비 취향껏 첨가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와사비가 없기 때문에, 취향껏 와사비를 발라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시랑 간장에 와사비 많이 넣는 것을 좋아해서 듬뿍 넣어서 먹었네요~~

미카도스시 JMT

개인적으로 초밥 밥 양이 많지 않아서 더 좋더라고요. 초밥 무한리필집을 가면 밥을 많이 넣고 금방 배부르도록 하는 경우가 많은데, 미카도스시는 딱 적당한 밥 양이었어요!

생선들도 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상태가 좋아 먹으면서도 넘넘 만족스럽더라고요.

맛있어서 2번 꺼내먹은 초밥들

광어, 연어는 3 접시 이상 기본으로 먹어줬고, 그 외에 계란초밥과 활어묵은지 초밥이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아 2번 꺼내먹었어요!

달콤부드러운 계란초밥
활어묵은지 초밥

무슨 초밥인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데리야끼 소스 + 마요네즈와 함께 먹으니 잘 어울렸던 초밥

연어양파

연어류는 언제 먹어도 GOOD

타코야끼

차갑게 식었을 줄 알고 기대는 안 했지만 먹고 싶어서 가져왔던 타코야끼

그래도 미지근하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더라고요. 미지근했어도 길거리에서 파는 타코야끼보다 맛있었는데, 더 따뜻했으면 더 존맛탱이었을 듯!!!

연어양파롤

초밥인 척하고 있지만 사실 롤 위에 연어양파가 올라가져 있어요. 연어양파초밥보다 다양한 맛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

타코와사비

최근에 타코와사비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대하면서 먹었는데, 미카도스시 타코와사비는 쏘쏘

장어

장어는 1피스만 있지만 올라가 있는 생선 크기가 엄청 커서 집어왔는데요. 입 안 가득 장어로 가득 찰 정도로 큰 크기였습니다. 소스 때문에 약간은 짠맛이 있었지만 그래도 만족!


이 외에도 다양한 초밥을 여러 개 먹었는데요. 2인이 방문해 대략 18 접시정도 먹어서 34,000원 정도 나왔어요! 포만감 +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 저녁식사였습니다. 큰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 조만간 재방문 다시 하려고요!

 

미카도스시는 프랜차이즈로 전국 이곳저곳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인천동춘점이 아니더라도 다른 미카도스시 집도 가볼만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가게인 미카도스시 다른 지점도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