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여수언니 봄날엔약과 스마트스토어 약게팅 성공 후기! 내돈내산 약과 후기

성미느 2023. 4. 22. 23:59

여수언니 봄날엔약과 스마트스토어 약게팅 성공 후기! 내돈내산 약과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번에 약게팅에 성공한 지인이 제주도 거북이한과 개성모약과를 먹어보라고 하나 주셨었는데요. 이때 알게 된 유명한 약과의 맛과 약게팅의 세계를 알게 되었답니다...ㅎㅎ

2023.04.11 - 제주도 거북이한과 개성모약과 가격 및 후기! 인터넷 택배 주문 방법은?

 

제주도 거북이한과 개성모약과 가격 및 후기! 인터넷 택배 주문 방법은?

제주도 거북이한과 개성모약과 가격 및 후기! 인터넷 택배 주문 방법은?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제주도에서 이렇게 핫한 상품이 있는 줄 모르고 있었는데, 트렌디세터인 지인이 요즘 '

seongminkim.tistory.com

 

제주도 거북이한과 개성모약과처럼 스마트스토어에서 잠깐 판매하고, 바로 매진이 되어버리는 핫한 약과가 또 있다고 하더라고요.

여수언니 정혜영

이번에 약게팅에 도전한 약과는 유튜브 여수언니 정혜영님께서 약과에 진심이셔서 만들었다고 소문난 '봄날엔약과'입니다!

이 핫한 약과도 개성모약과 알려준 지인분이 약게팅 일정과 시간을 알려주셔서 약게팅에 도전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여수언니 정혜영 님의 봄날엔약과 약게팅 후 받아본 내돈내산 솔직 후기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봄날엔약과 약게팅

봄날엔약과 스마트스토어

봄날엔 약과는 인기가 너무 많다 보니까 미리 공개 시간과 일정을 정해놓고 스마트스토어에서 잠깐 판매하는데, 바로 매진이 되어버리는 핫한 약과입니다.

봄날엔약과 2023년 4월 약게팅 일정

2023년 4월에는 2~4째주 화요일 2시에 오픈을 하는데요. 저는 18일 약게팅에 도전해서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봄날엔약과

약과는 1박스 8,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고 핫한 만큼 한 사람이 사재기할 수 없도록 최대 구매 5개까지만 가능해요. 

4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기에 5박스 딱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할 수 있답니다!

 

저는 약게팅 성공하기 위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서버시간을 보면서 2시 땡 하자마자 들어가니까 크게 어렵지 않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한 10분까지는 주문이 막혔다가 됐다가 막혔다가 됐다가를 반복하면서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봄날엔 약과 내돈내산 후기

봄날엔 우리밀 약과

박스는 이렇게 귀여운 디자인으로 포장되어서 배송이 됩니다.

40g * 10개입인데, 개당 890원꼴이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약과랑도 금액이 비슷하므로 핫한 약과치고는 가격이 많이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배송은 18일에 주문했는데, 20일쯤 도착했어요. 2~3일 정도면 도착하는 듯했습니다.

봄날엔약과 영양정보

봄날엔 약과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1박스를 다 먹으면 1,600kcal라고 하니 조금씩 아껴먹어야겠더라고요...ㅎㅎㅎㅎ

맛있게 먹는법

약과 맛있게 먹는 법도 섬세하게 적혀있었는데요.

1. 냉동한 후 상온에서 5~10분 정도 해동한 뒤 먹는다

2. 해동한 약과를 20~30초 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식혀먹는다.

3. 해동된 약과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는다.

 

설명만 들어도 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라서 기대되더라고요. 다만 저는 마음이 너무 급해서 오자마자 상온으로 바로 뜯어먹어봤답니다!

우리밀 약과

달달한 약과여서 유통기한이 꽤 긴데요. 거의 1년 가까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으려면 오자마자 바로 냉동실에 넣어놓거나, 바로 먹는 게 더 좋을 듯해요ㅎㅎ

영양성분

뒷면에는 역시나 영양성분이 적혀있었고, 1개당 40g, 161kcal입니다. 

 

봄날엔 약과 내돈내산 후기

봄날엔약과

사실 거북이한과를 먹기 전까지만 해도 유명 약과들이 뭐 달라봐야 편의점 약과랑 별 차이가 있겠어..?라는 생각이 컸는데요.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이었답니다...

 

기대를 하면서 뜯어본 여수언니님의 봄날엔 약과, 겉모습부터 윤기가 좌르륵 흐르면서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봄날엔약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미니약과를 하나로 크게 뭉쳐놓은 느낌, 사이즈는 남자 손 기준 반뼘정도 되는 크기로 생각보다 많이 작진 않았어요.

겉면은 물엿? 때문인지 윤기가 흐르고 있었는데, 만졌을 때 끈적거리지는 않았습니다.

단면

봄날엔 약과 단면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괜히 사람들한테 입소문 탄 약과가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달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맛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안 달고 적당히 달아서 더 좋았어요. 많이 달았으면 물려서 많이 못 먹을 텐데, 봄날엔 약과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하게 달아서 커피, 우유랑 먹으면 찰떡으로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여수언니님의 추천대로 투게더 같은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얹어먹으면 더 진짜 맛있겠다는 생각부터 들었어요!!

부모님한테도 드셔보시라고 드렸는데, "많이 안 달고 맛있네" 하시면서 한 개 뚝딱해 버리시고, 외출하고 집에 돌아오니 제가 구매한 5박스 중 2박스를 친구분 드리겠다면서 말없이 가져가셨더라고요.


먹어보고 나니 너무 맛있어서 주변에도 나눠주고 저도 먹고 하면 금방 구매한 박스들을 다 먹을 것 같더라고요. 조만간 봄날엔 약과 약게팅 한번 더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약과였습니다!

재구매의사 200% 있는 맛있는 약과로, 한번 구매해 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