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경제/재테크, 할인 정보

CGV 스피드쿠폰 활용해 존 윅 4,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할인가격에 보는 법!

성미느 2023. 4. 25. 23:56

CGV 스피드쿠폰 활용해 존윅 4,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할인가격에 보는 법!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코로나 이후 영화값이 오르면서, 이제는 2D 일반석 가격이 14,000원까지 올라버렸죠. 어렸을 때만 하더라도 10,000원 정도에 예매가 가능했고, 조조로 보면 6천 원 ~ 8천 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가격이 많이 올라서 영화 보기도 부담스러워진 현실입니다.
 
그러나 얼마 전 지인 덕분에 알게 된 영화관 CGV 예매 꿀팁으로 최신 영화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CGV 스피드쿠폰 활용, 예매해 저렴한 값으로 영화 보는 방법!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문화가 있는 날'이라는 이름으로 할인된 금액 (2023년 기준 7,000원)에 예매를 할 수 있지만, 마지막 주 수요일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스피드 쿠폰

CGV 앱에서 살짝 아래로 내리면, 위 사진처럼 '속전속결! 스피드 쿠폰 최대 1만 원 할인!'이라는 앱 배너가 있습니다.
앱 배너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빠르게 예매해서 대박 할인을 선점하라는 문구와 함께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스피드 쿠폰

글 쓰는 현재 기준 (23.04.25) 아직 개봉하지 않은 예매율 1위 기대작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물론, 유명한 시리즈인 '존 윅 4'까지 스피드쿠폰에 업로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예매율 1위 답게 선착순으로 제공받는 쿠폰이다 보니, 이미 6,500매가 다 매진된 상황입니다.
존 윅 4는 이번이 스피드쿠폰 3차 오픈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도 앱 내에서 스피드 쿠폰을 사용해서 9,000원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더라고요.
 

스피드쿠폰 상세 내용

스피드 쿠폰 상세 내용

CGV 스피드쿠폰은 쿠폰 받기만 해 놓고 나중에 써야지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쿠폰을 받고 사용까지 해야 됩니다! 쿠폰 발급 기준이 아닌, 예매 기준으로 스피드쿠폰이 사용되기 때문에 받자마자 바로 사용해야 스피드쿠폰의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어요. (사용 가능 수량이 마감되는 경우 스피드쿠폰이 적용 안됨)

저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쿠폰을 받아놨다가 나중에 사용해야지 하고 있다가 보니 선착순이 종료되면 쿠폰을 받았어도 예매가 안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예매를 못했네요ㅠ
(그래도 개봉일이 마지막 주 수요일이라서 문화가 있는 날 할인으로 예매 완료!)
 
크게 할인되는 만큼 3D, 4DX, IMAX 관에서는 적용이 불가능하고 2D 일반영화에 한해서만 사용이 가능해요.

조조영화 & 심야영화 및 A, B열과 같이 할인이 적용되는 좌석들에도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하기가 약간 까다롭기는 하지만 요즘 영화값이 14,000원 하는 세상에서 9,000원 할인은 어마어마한 할인이기에 까다로움 + 2D여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 쿠폰

이 외에도 현재 기준으로 CGV 앱에서 스피드 쿠폰을 풀어놔서 더 퍼스트 슬램덩크, 리바운드, 드림 등 개봉한 영화 대부분을 할인된 금액에 볼 수 있더라고요.

예매율 TOP5

예매율 1위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예매율 4위인 존 윅 4 모두 할인된 금액에 볼 수 있으니 스피드쿠폰 사용할만하죠!

2일 연속 영화

스피드쿠폰을 알게 되어 너무 신나는 마음에 2일 연속 영화를 예매해 버렸답니다...

조만간 가오갤 3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가오갤 1, 가오갤 2를 너무 재밌게 봤었었는데요. 가오갤 3 개봉즈음에 CGV 스피드쿠폰 앱을 찾아보고 있다면 할인된 금액에 예매해 봐야겠어요!

 

요즘 전체적으로 물가가 많이 올라서 외식은 물론 문화생활도 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CGV의 스피드 쿠폰 이용해서 할인된 가격에 문화생활 & 영화 즐겨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