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경제/재테크, 할인 정보

네고왕 수제 맥주 50% 할인! 데일리샷 픽업 초대코드 GWJTG 어메이징브루잉 진라거, 버디몰트라거, 서울숲 등

성미느 2022. 7. 29. 02:01

네고왕 수제 맥주 50% 할인! 데일리샷 픽업 초대 코드 GWJTG 어메이징브루잉 진라거, 버디몰트라거, 서울숲 등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네고왕 Ep21 수제맥주

요즘 네고왕에서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어 네고왕 관련 포스팅도 하지 않았고, 구매도 하지 않았는데요. 오래간만에 제 마음에 드는 네고를 발견해 관련 내용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평소에도 맥주를 좋아해 퇴근 후나 집에서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사 온 맥주를 한 캔씩 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네고왕에서 수제 맥주 회사인 어메이징브루잉에서 네고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네고왕 수제맥주 회사 어메이징 브루잉과의 네고 관련한 내용 + 데일리샷 픽업 및 데일리샷 초대 코드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고왕 수제 맥주 어메이징브루잉 할인 가격은?

네고왕 수제맥주 네고

여태껏 네고왕에서 네고가 진행되면 유튜브 커뮤니티나 영상 맨 마지막에 몇% 네고를 했다는 계약서를 작성하고 공유하는데요. 이번 네고왕 - 수제 맥주 어메이징 브루잉에서는 주류광고 준수로 인해 네고 내용이 생략되고, 할인 퍼센티지가 공유되지 않았는데요.

데일리샷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인율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네고왕 수제맥주 50% 할인

이번 네고왕에서 진행한 네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진라거 500ml 6캔 번들팩 16,500원 -> 8,300원
2) 어메이징 대표 맥주 5종 (진라거, 노동주, 서울숲, 노을, 버디 몰트 라거 각 2캔씩) 10캔 패키지 39,800원 -> 19,900원
3) 어메이징 프리미엄 맥주 4종 (어메이징 라거, 첫사랑, 성수동, 밀땅 바이젠 각 2캔씩) 8캔 패키지 45,600원 -> 22,900원

어메이징 브루잉의 수제 맥주들이 대략 50% 정도씩 할인이 적용되었는데요.
편의점에서 몇 년 전만 해도 4캔 10,000원이었으나 요즘에는 맥주 4캔 11,000원이 되는 등 가격 인상이 되었기에 개당 2,000원 꼴 맥주는 저렴하다고 생각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가 아닌 새로운 플랫폼에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얼마 전 좋좋소 빡치주, 개빡치주를 구매하면서 알게 된 주류 구매 어플인 '데일리샷'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2022.07.23 - 데일리샷 추천코드 GWJTG, 픽업방법, 좋좋소 조충범 소주 빡치주 개빡치주 구매 후기!

 

데일리샷 추천코드 GWJTG, 픽업방법, 좋좋소 조충범 소주 빡치주 개빡치주 구매 후기!

데일리샷 추천 코드 GWJTG, 픽업 방법, 좋좋소 조충범 소주 빡치주 개빡치주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원소주, 토끼 소주 등 프리미엄 소주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seongminkim.tistory.com

 

데일리샷 어플

데일리샷

데일리샷은 맥주 뿐만 아니라 와인, 소주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는 어플인데요. 데일리샷은 특이한 게 집이나 직장 인근 음식점 / 술집으로 주류를 주문하고, 픽업해오는 방식입니다.

이번 네고왕도 마찬가지로 미리 주문을 하고, 매장으로 주류가 발송이 되면 신분증 지참해 찾아오는 방식입니다.

 

데일리샷 추천 코드 GWJTG

데일리샷 포인트
데일리샷 포인트

초대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지급되는데요. 저도 처음 데일리샷에 가입할 때 추천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니 5,000원이 즉시 지급되었고, 주류 구매하는데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데일리샷 가입하면서 추천코드 GWJTG를 입력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데일리샷 어플

데일리샷 어플에서도 네고왕에서 판매 중인 주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몇개 품절

제가 글을 작성하는 현재 시간 기준 (금요일 새벽 1시 53분) 네고 2, 네고 3 품목이 품절되어 구매가 안 되는 상황입니다. 네고 기간은 일주일인데 하루도 안되어서 품절이 되었는데, 이게 재입고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재입고해주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픽업 매장

세트 2, 세트 3의 경우 전국 모든 매장에서 품절되어 구매할 수 없는데요. 저번에 좋좋소에서 만든 소주인 '빡치주, 개빡치주' 구매할 때도 이런 상황이었는데 결국 재입고가 되어 구매할 수 있었듯이 이번에도 재입고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데일리샷 픽업 방법

주문내역

데일리샷에서 2번이나 주문해봤던 경험이 있기에 데일리샷 픽업 방법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픽업 방법은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지만, 집이나 직장 근처 픽업을 원하는 음식점 / 술집 / 주류 판매 매장 등을 선택해 주문을 하고 찾아오는 방식인데요.

주문 후 매장으로 주문한 제품이 발송이 되면 신분증을 꼭 지참해 (저는 PASS 앱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도 가능했음) 매장으로 방문해 찾아가면 되는 방식입니다.

 

이번 네고왕 맥주도 주문량이 많이 밀려서 8월 19일에 도착 예정이라고 하니, 느지막이 기다리고 있다가 여유롭게 찾아가면 될 것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네고왕에서 꽤 괜찮은 네고가 있어 소개해드렸는데요.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