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IT & 가전제품 리뷰

귀여운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파우치 추천! 어프어프 earpearp 고양이 파우치

성미느 2023. 5. 18. 21:27

어프어프 파우치

귀여운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파우치 추천! 어프어프 earpearp 고양이 파우치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그동안 앓고 있던 아이패드 병을 결국 아이패드를 구매하면서 치료를 했지만, 아이패드병에 이어 아이패드 장비병에 걸려서 각종 장비를 하나씩 사고 있는 현재 상황...

2023.05.10 -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M2 스펙, 내돈내산 구매 후기! 언박싱 초기 불량 테스트 체크리스트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M2 스펙, 내돈내산 구매 후기! 언박싱 초기 불량 테스트 체크리스트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M2 스펙, 내돈내산 구매 후기! 언박싱 초기 불량 테스트 체크리스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에이샵을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한 5월 할인

seongminkim.tistory.com

저처럼 아이패드를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하는 에너지를 아껴서 하루빨리 사는 게 옳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최근에 구매한 귀여운 아이패드 파우치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직장 동료가 아이패드 구매하라고 부추기면서 소개해준 브랜드 '어프어프 (earpearp)'의 아이패드 파우치를 구매했습니다. 

귀여운 아이패드 파우치 찾고 계신 분들에게는 꽤 괜찮은 선택일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아이패드 AWESOME CAT-BLACK (아이패드 파우치) 리뷰와 함께 언박싱하는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어프어프 (earpearp) 아이패드 파우치

어프어프라는 브랜드는 2017년에 설립되어 일상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오프라인 매장도 부평, 성수, 가로수길, 망원, 익선 등 핫한 지역에도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직접 실물을 만져보고 재질도 확인해 보시려면 오프라인 매장에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어프어프 아이패드 파우치

어프어프에서는 아이패드 파우치 외에도 휴대폰 케이스 / 노트북 파우치 / 가방 / 지갑 / 에어팟, 버즈 케이스 / 키링 / 인테리어 상품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하는 여러 종류의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전반적으로 힙한 스타일에 귀여운 토끼 & 고양이 등 캐릭터를 자주 사용하는 느낌이더라고요.

 

홈페이지 문의하기에도 힙한 선글라스 착용한 고양이 캐릭터가 있더라고요ㅋㅋㅎ

awesome cat-black

귀엽고 마음에 드는 파우치가 많았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꽂혔던 AWESOME CAT-BLACK 아이패드 파우치로 주문했습니다.

원가는 35,000원인데 현재 할인행사가 진행중이어서 2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가운데 흐리멍텅하게 생긴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홀리듯이 구매해 버렸습니다. 배송은 12일에 시켜서 17일에 왔으니 주말 제외하면 2~3일 정도면 도착할 것 같아요.

파우치 포장을 보자마자 귀엽고 하찮게 생긴 고양이가 이목을 끌더라고요.

뭔가 빨리 포장지에서 꺼내야만 할 것 같은 표정이었습니다.

어프어프 파우치

뒷면에는 조금 더 상세한 내용이 적혀있었는데요.

파우치 내부 사이즈보다 5mm 정도는 기기가 작아야 수납할 수 있다고 적혀있는데, 애초에 11인치라고 적혀있어서 딱 들어맞는 사이즈더라고요!

 

추가로 내부에 애플펜슬을 휴대할 수 있는 펜 홀더가 내장되어있다고 합니다. (애플펜슬을 오랫동안 기기에 충전시켜 놓으면 열화 현상 때문에 나중에는 배터리가 금방 줄어든다고 함!)

 

파우치를 들고 나갈 때에는 아이패드 본체에 펜슬을 붙여놓지 말고, 파우치 안에 홀더에 끼워놔야겠더라고요.

어프어프 파우치

아쉬웠던 점은 양면 모두 고양이가 그려져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한쪽 면에만 그려져 있더라고요.

뒷면은 완전 무지로 되어있습니다.

파우치 지퍼는 위쪽면에만 되어있고, 내부에 조그마하게 밴딩처리가 되어있는데, 이 부분에 애플펜슬을 끼워 넣는 거더라고요.

파우치 크기
11인치 딱 맞는 파우치

아이패드에 키보드가 함께 동봉되어 있는 두꺼운 케이스 (짭 매직키보드)를 씌워서 그런지 파우치 안에 딱 들어맞게 들어가더라고요. 저보다 얇은 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더 쉽게 들어갈 거 같아요!

11인치에 맞게 출시된 제품이라 그런지 지퍼 닫을 때나 꺼낼 때 불편한 점은 크게 없었습니다.

애플펜슬 + 아이패드

위쪽에 애플펜슬 수납 밴딩이 되어있어서, 애플펜슬과 아이패드를 한꺼번에 같이 꺼낼 수도 있었어요.

파우치 지퍼가 위쪽에만 있는 게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저는 윗쪽에만 있는게 더 편한 느낌이어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패드 파우치 치고 가격도 조금 비싼 편이지만, 개인적으로 앞에 그려진 고양이가 너무 귀엽게 생기고 마음에 들어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구매한 고양이 외에도 귀엽고 힙한 캐릭터가 그려진 파우치가 많으니 어프어프 공식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몰에 들러서 구경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아이패드 악세사리 관련 다른 글

2023.05.17 - 아이패드 정품 애플펜슬 대용 구조독 짭플펜슬 구매한 후기! 필압, 펜촉은?

 

아이패드 정품 애플펜슬 대용 구조독 짭플펜슬 구매한 후기! 필압, 펜촉은?

아이패드 정품 애플펜슬 대용 구조독 짭플펜슬 구매한 후기! 필압, 펜촉은?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얼마 전에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구매 후, 관련한 후기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아이패드 구

seongminkim.tistory.com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