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불닭볶음탕면 큰컵 (컵라면) 재출시! 파는곳 편의점 GS25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3. 7. 5. 23:59

불닭볶음탕면

불닭볶음탕면 큰 컵 (컵라면) 재출시! 파는 곳 편의점 GS25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얼마 전 회사 동료가 불닭볶음탕면이 요즘 핫하다~ 재출시되었다~라는 소식을 알려주어 후다닥 구매했습니다.

저는 딱 근처 편의점 (GS25)에 방문했는데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것도 엄청 넉넉하게...!

 

인천 송도에서 주변에 불닭볶음탕면이 없어서 꼭 사먹어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엄청 많음

송도 AT센터 GS25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삼양 불닭볶음탕면 대컵

불닭볶음탕면은 재출시되어서 그런지 1+1이나 2+1같은 행사는 진행하지 않고 있었고요. GS25 편의점 기준 1,8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아마 다른 CU, 이마트24같은 편의점에서도 같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을 것 같아요!

 

핫하다는 소식에 저는 2개를 구매해왔고, 너무 궁금한 나머지 한 개는 구매한 당일 바로 조리해먹어 봤어요.

오늘은 솔직한 내돈내산 불닭볶음탕면 후기 글입니다!

 

불닭볶음탕면 내돈내산 솔직 후기, 리뷰

불닭볶음탕면

불닭볶음탕 기본 포장에서부터 대표 캐릭터인 호치가 그려져 있고, 검은색 + 붉은색이 합쳐진 불닭볶음 본연의 색깔이 그려져 있어요.

문구는 "진하고 화끈한 국물맛, 국물로 즐기는 불닭볶음면 소환"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림에서도 기존 불닭볶음면과는 다르게 국물 있는 음식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불닭볶음탕면 vs 불닭볶음면 비교

불닭볶음면과 비교했을 때 불닭볶음탕면 중량이 20g 더 많고, 칼로리도 40kcal 더 많네요.

20g이 더 많음에도 칼로리는 얼마 차이 안 나네요ㅎㅎ

 

불닭볶음탕면 조리방법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1. 뚜껑을 열고 액상수프, 분말수프 꺼내기

2. 용기 안쪽까지 끓는 물 붓고, 4분 기다리기

3. 액상수프와 분말수프를 넣고 저어먹기

큰컵 불닭볶음탕면

영양정보는 나트륨 1,740mg 87% / 탄수화물 65g 20% / 당류 6g 6% / 지방 19g 35G / 포화지방 8g 53% / 단백질 9g 16으로 글 작성하려고 이번에 처음 봤는데, 나트륨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거의 달성할 정도로 엄청난 나트륨이더라고요.

애써 무시하기 위해 바로 덮어버렸습니다.

스프

수프는 불닭볶음면과 조금 다른데, 액상수프 1개와 분말수프 1개가 들어있어요.

익숙한 후첨수프인 김가루 + 깨는 없더라고요.

조리

조리방식대로 컵라면에 그어진 선만큼 물을 부어주고 4분 기다려주었습니다.

일반적인 라면들은 컵라면 조리할 때 스프 + 면을 미리 부어놓고 물을 붓는 방식인데, 불닭볶음탕면은 조금 다른 방식이어서 조리하면서도 이게 맞나 싶더라고요.

분말스프

분말수프는 하얀색 가루에 함께 김, 깨가 들어있었어요. 불닭볶음면의 정체성을 그래도 분말스프 속에 담아놓았더라고요.

분말스프는 열자마자 마늘 향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액상스프

불닭볶음'탕면'이라는 이름처럼 국물에 더 진한 맛을 내어야 하기 때문에 불닭볶음면보다 액상수프가 조금 더 들어있는 느낌이더라고요.

액상스프는 일반 불닭볶음면과 동일한 것을 사용하는 느낌이었어요.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넣고 잘 섞어주면 조리 완료입니다.

불닭볶음탕면 조리 완료

불닭볶음탕면 조리 완료했는데, 레시피에 적힌 물선에 맞췄음에도 겉으로 보기에도 너무 밍밍해 보이는 느낌..?

면은 불닭볶음면과 동일한 면을 사용한 것 같았어요. 포장 과정에서 불닭볶음면 면발 + 액상스프는 그대로 쓰고 분말스프만 추가한 느낌이더라고요.

 

불닭볶음탕면 맛은?

불닭볶음탕면 솔직후기

첫 입을 먹었을 때는 분말스프에서 느껴진 마늘향이 확 느껴졌어요. 첫 입맛은 무파마 느낌?

무파마 맛에 끝에 불닭볶음면의 매콤함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무파마랑 불닭볶음면 둘 다 좋아하는 라면인데, 둘이 섞어놓은 듯한 불닭볶음탕면은 개인적으로는 불호 쪽에 가까웠어요. 불닭볶음탕 면하면 조금은 더 자극적인 맛을 상상하게 되는데, 처음 먹어봤을 때에는 맛도 살짝은 밍밍한 느낌이었어요.

 

맵기 정도도 불닭볶음면 1개를 겨우 다 먹는 맵찔이인데, 불닭볶음탕면은 거의 맵다고 느끼지 못할 정도로 애매한 정도의 맵기였어요. 체감상 틈새라면보다 덜 매운 느낌?

 

저는 예전에 출시되었다가 재출시된 상품 이래서 기대하고 먹었는데, 기대에 비해 많이 실망스러운 맛이었습니다. 불닭 오리지널이 더 비싼 값이라고 해도 차라리 불닭볶음면을 먹을 것 같아요 ㅠ


불닭볶음탕면 기대 많이 한 만큼 실망도 큰 신제품이었습니다... 물론 전자레인지 조리하거나 치즈를 넣어먹거나 하면 더 조금이나마 맛있게 먹을 수 있겠지만, 그럴 바에는 제품 자체부터 맛있는 불닭볶음면을 먹겠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