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남자 얼굴 수염 레이저제모 젠틀맥스프로 가격, 내돈내산 1회차 사진 후기! 병원 광고 X

성미느 2023. 8. 18. 23:59

남자 얼굴 수염 레이저제모 젠틀맥스프로 가격, 내돈내산 1회차 사진 후기! 병원 광고 X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인터넷을 구경하다가 수염 레이저제모가 비용대비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시술이라고 하길래, 큰맘 먹고 시술을 결정했어요ㅎㅎ

평소에 수염이 멋있게 났다면 기를 마음도 200% 있는데, 너무 내시처럼 나길래 기르지는 못하고... 레이저 제모하기로 결정했어요.

수염이 많이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면도 후 하루 지나면 거뭇거뭇하게 수염이 올라오는 정도예요!

 

자세한 건 아래에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받은 시술 (기계)는 젠틀맥스프로고, 많은 분들이 받는 기계더라고요. 레이저 제모 알아보면서 공부한 내용도 조금씩 작성해 볼게요.

 

오늘은 남자 얼굴 레이저 제모 관련해 젠틀맥스프로 가격,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1년권을 끊어서 12회 차까지 글을 작성해 볼게요~~

 

병원 광고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병원에 대한 내용 하나도 없어요!!

 

남자 레이저 제모 관련 정보

짧은 지식이지만 공유를 해보자면, 레이저 제모 기계에는 아포지, 젠틀맥스프로, 젠틀맥스프로플러스 등 여러 가지 기계가 있는데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는 건 '젠틀맥스프로, 젠틀맥스프로플러스'가 그런 평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젠틀맥스프로는 약 10년 전에 나온 기계고, 젠틀맥스프로플러스가 최근에 나온 기계 + 덜 아프게 시술 가능, 다만 조금 더 비싸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신촌, 강남 유명한 제모 성지 병원들도 있는 것 같던데, 자세한 건 인터넷에서 조금 찾아보면 금방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서울에 위치한 성지 병원들까지 올라가기 번거롭기도 하고, 어느 정도 금액적인 타협을 해서 거주지 인천에 위치한 젠틀맥스프로 기계가 있는 곳으로 상담, 시술을 받았어요.

이곳저곳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발품 팔고 가격비교 해보고 고심 끝에 결정했답니다..!

 

수염 밀기 전 사진

레이저 제모받기 전에, 수염을 밀고 가야 한다고 하는데 BEFORE & AFTER를 위해 면도 전 사진부터 찍어봤는데요.

면도 전

1일 ~ 2일 정도 안 민 수염인데, 산적처럼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에요.

 

전기면도기로 집에서 수염 밀고 난 후 사진

면도 후

전기면도기로 밀고 난 후 사진인데요.

수염이 많지 않아도 수염의 푸릇푸릇한 자국이 조금씩은 남아있네요.

 

병원 방문 후, 레이저제모 진행 절차

병원에 들어가자마자, 주말 아침이라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 피부과에 관리하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았구나~라는 생각부터 들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고요.

 

병원 방문 처음이기에 결제를 먼저 했어야 했는데요. 제모에도 여러 가지 상품이 있더라고요. 자세한 내용, 가격은 병원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제가 방문한 병원 기준으로 대략적으로 알려드리자면

 

제모 + 모델링팩 / 제모 + 모델링팩 + 진정관리 / 제모 + 모델링팩 + 진정관리 + 여드름관리 (압출, 염증주사 등)

 

(1년 기준) 제모만 하는 경우는 66만 원, 저는 여드름 피부가 조금 있었어서 여드름관리까지 해주는 구성으로 99만 원에 결제했어요!

마취크림
마취크림

시술 전, 레이저제모 하시는 분이 많아서 여드름 압출 먼저 받은 상태였는데요. (여드름 압출도 굉장히 아프더라고요ㅠㅠ)

끝난 후 마취크림을 바른 상태에서 약 15~20분 정도 기다렸어요. 

 

그러고 나서 제모실로 이동해서 시술을 받았어요!

 

남자 레이저 제모 후기

시술 시간 : 약 5분 전후 (약 2~3분 정도 받은 듯?)

아픔 레벨 : 아프긴 한데 엄~~~~~~청나게 아프진 않고 참을만한 정도?

피부에 레이저를 쏴서 그런지 오징어 굽는 냄새가 나는 게 특징

 

사람마다 조금씩 편차가 있겠지만, 저는 참을만한 고통이더라고요. 물론 턱이랑 인중 할 때는 다른 부위보다는 더 아팠지만 금세 레이저 칙칙 쏘고 지나가서 참을만하더라고요.

아마 인중, 턱만 계속 쐈으면 고나우처럼 눈물 흘렸을 듯..ㅠ

 

하루 만에 여드름 압출받고 레이저 제모까지 받았으니까 직접적으로 아픔정도를 비교하자면, 비슷비슷한데 여드름 압출이 조금 더 아픈 느낌..?

시술 후
시술 후

시술 후 집에 오자마자 찍은 사진인데요.

눈에 보이기에도 수염이 많이 없어진 것 같아요ㅋㅋㅎ

(좌) 제모 전 (우) 제모 후

직접적으로 비교해 봐도, 왼쪽이 제모 전 면도만 했을 때 사진이고 오른쪽이 제모 시술받고 난 후 사진인데요.

약간 수염 푸릇푸릇한 게 더 없어지고, 인중 쪽에도 수염이 많이 없어진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1회 차만 쐈는데도 수염이 많이 없어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고요. (최소 5회 차는 해야 효과를 본다는데, 저는 한 3회 차만 해도 만족스러운 효과 나올 듯요?)

시술 후 며칠이 지난 후 신기한 게 이후에 턱이나 인중에 있는 수염을 손가락으로 문질문질해보면 수염이 아예 빠져버리더라고요. 이렇게 제모가 되는구나가 체감되더라고요.

 

진정관리 후기

개인적 생각으로는 비용을 조금 더 주더라도 진정관리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레이저로 칙칙 쏘고 지나가서 제모 후에는 제모한 부위가 불긋불긋하게 올라오는 느낌이 들어 피부에 자극이 엄청 갈 것 같더라고요.

모델링팩, 사진 출처 : 구글

제모 후에 이동해서 위 사진처럼 천을 덧대고, 얼굴 전체에 팩을 발라주는데 엄~청 시원해서 피부가 냉장되는 느낌이에요. 사실 뭐 크게 여러가지 해주는 건 없었지만, 날도 8월이라 더워서 저는 진정관리하길 잘했다 싶더라고요.


이번에는 1회 차 받은 후기 글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1회 차인데도 벌써부터 꽤 만족스러워서, 5 회차쯤 되면 아예 안 나는 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다음 달에 2회 차 받을 예정이라 조만간 2회차 후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게시글 관련 틀린 부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