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갤럭시 S24 울트라 초기구매혜택으로 갤럭시 워치 6 10만원 할인 쿠폰 받고 구매하는 법!

성미느 2024. 2. 11. 23:58

갤럭시 S24 울트라 초기구매혜택으로 갤럭시 워치 6 10만원 할인 쿠폰 받고 구매하는 법!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이번에 갤럭시S24를 초반에 구매하면 초기구매혜택으로 각종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그중 하나로 갤럭시워치 6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쿠폰이 있어서, 사용방법 + 혜택 받은 가격이 얼마인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S24 초기구매 혜택

이번 갤럭시S24를 초반에 구매하면 크게 두 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몰 10만원 쿠폰 / 갤럭시 워치6 시리즈 10만 원 할인 쿠폰,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50% 할인 쿠폰, 갤럭시 S24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처럼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운동을 자주하는 분들이라면 스마트워치 하나쯤 있는 것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갤럭시 워치 6 10만 원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삼성닷컴 앱에서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찾기 어려워서 어떻게 쿠폰 적용, 주문하는지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4 초기구매혜택 갤럭시 워치 6 10만 원 할인쿠폰 적용하는 방법!

삼성닷컴

먼저 삼성닷컴 앱으로 접속해 준 뒤 메뉴 탭으로 들어가서 살짝 아래로 내려주면

오른쪽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Galaxy 구매 혜택 신청하기'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Galaxy 구매 혜택 모아보기

Galaxy 구매 혜택 모아보기 화면이 나오면서 Galaxy S24 Series 구매고객님께 드리는 특별한 혜택이라는 배너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살짝 아래로 내려주면

사전 구매 혜택 신청하기 / 초기 구매 혜택 신청하기 / 삼성닷컴 앱 3종 할인 쿠폰팩 등 구매 혜택을 모아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삼성닷컴 앱 3종 할인 쿠폰팩'으로 들어가 줍니다.

쿠폰 다운로드 방법

삼성닷컴 3종 할인 쿠폰팩으로 들어가서, 다운로드하러 가기를 눌러줍니다.

3종 할인 쿠폰팩에서는 쿠폰 3가지 (갤럭시 워치 6 10만원 할인쿠폰 /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50% 할인쿠폰 / 갤럭시 S24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30% 할인쿠폰)를 받을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갤럭시 워치6 할인쿠폰 외에는 딱히 메리트가 느껴지지 않아서.. 나머지 쿠폰은 패스했습니다.

쿠폰 다운로드하면 각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종을 일괄적으로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상품들이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삼성닷컴 앱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갤럭시워치6

이번 갤럭시워치 6은 40mm / 44mm / 클래식 43mm / 클래식 47mm 4가지 사이즈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워치가 큰 것보다는 작은 걸 선호하는 편이라 40mm로 주문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40mm를 기준으로 원래 기준가격은 329,000원이고, 혜택가는 299,000원, 쿠폰적용까지 완료한 가격은 199,000원으로 20만 원 정도 되는 금액이더라고요.

혹시 몰라서 당근마켓에서도 찾아봤는데, 미개봉 신제품도 대부분 20만 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괜스레 불안한 당근마켓 미개봉보다는 믿고 사는 삼성닷컴에서 쿠폰을 사용해서 구매했습니다!

갤럭시워치6 색상

색상은 그라파이트 (검은색 계통), 골드 (흰색 계통) 두 가지와 옵션은 블루투스, LTE 자급제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흰색 계통은 후기를 찾아보니 나중에 때가 조금 타서 그레이처럼 변한다고 해서, 검은색 계통인 그라파이트로 주문했어요.

 

또 LTE 자급제가 굳이 필요할 것 같진 않아서 블루투스로 주문했습니다.

블루투스 가격은 299,000원 (할인 적용가 199,000원) / LTE 자급제 가격은 329,700원 (할인 적용가 229,700원)으로 약 3만 원 정도 차이가 나더라고요!

 

저는 기존에 갤럭시 워치 4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러닝, 헬스 외에도 수영이 취미여서 방수가 되는지도 처음에 구매할 때 고민되는 부분이더라고요.

2023.08.06 - 수영 기록용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4 방수 리뷰, 갤워치 4 수영장 후기!

 

수영 기록용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4 방수 리뷰, 갤워치 4 수영장 후기!

수영 기록용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4 방수 리뷰, 갤워치 4 수영장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7월부터 수영 강습 초급반을 다니고 있는데요. 어느덧 한달이 지나서 고수가 보면 많이 부

seongminkim.tistory.com

워치 4를 사용했을 때 방수가 잘 되고, 현재까지도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처럼 수영 기록 목적으로 갤럭시 워치6 사고자 하는 분들은 옛날 모델이지만 제가 작성했었던 갤럭시 워치4 수영 후기글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워치6 주문완료!

배송을 원하는 날짜에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도록 선택 가능했는데요. 제가 주문할 때에는 주문량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2월 10일에 주문했는데, 2월 20일에 받아보는 게 가장 빠른 배송일자더라고요.

최대한 빨리 받아보기 위해서 2월 20일로 선택해 놨답니다..!

 

조만간 갤럭시 워치 6 후기로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