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서브웨이 2021년 3월, 4월, 5월 행사 - 비엘티 (BLT) 꿀조합 소스 추천! / 서브웨이 빵종류

성미느 2021. 3. 15. 23:38

서브웨이 2021년 3월, 4월, 5월 행사 - 비엘티 (BLT) 콤보 꿀조합 소스 추천! / 서브웨이 빵종류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서브웨이 방문했어요!

제 기억으로 올해 1~2월 서브웨이 행사 메뉴가 에그 마요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별로 당기질 않아서 서브웨이 방문을 안 했네요ㅠ

이번에는 BLT, 비엘티 콤보가 행사라고 해서 오래간만에 서브웨이에 방문했습니다.

혈중 서브웨이 농도가 떨어진 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오늘은 서브웨이 덕후의 소스 꿀 조합과 소소한 꿀팁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서브웨이 연수점

 

역시나 이번에도 서브웨이 연수점으로 방문.

제발 집 근처에도 서브웨이 생겼으면... 1일 1 서브웨이 쌉가능...

서브웨이 3~5월 행사

 

BLT 콤보
3~5월 할인행사

 

이번 할인행사는 2021.03.02 ~ 2021.05.02까지 할인행사입니다.

비엘티 15cm + 16oz 음료 콤보로 6,700원 -> 5,500원 할인하는 행사예요!

 

비엘티 콤보

 

비엘티

 

 

서브웨이 비엘티는 베이컨 4장, 치즈 2장이 들어가는 메뉴로 칼로리는 380kcal입니다.

영양성분은 (15cm 위트 브레드 기준) 중량 165g, 열량 380kcal, 당류 7g, 단백질 20g, 포화지방 5g, 나트륨 1130mg입니다!

서브웨이 빵 종류

 

서브웨이 빵종류

 

서브웨이 빵 종류는 6종이 있습니다.

허니 오트, 하티, 위트, 파마산 오레가노, 화이트, 플랫 브레드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는 빵은 플랫 브레드라고 생각하고, 채소 가득한 맛을 즐기시고 싶으시면 허니 오트에 빵 속을 파달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엘티 소스 꿀 조합

 

서브웨이 비엘티 콤보

 

제가 먹은 조합 방법이에요! 

빵은 허니 오트,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 채소는 빼는 거 없이 전부 다 넣기, 소스는 스위트 칠리, 랜치, 사우스웨스트, 후추를 넣었어요.

 

제 입맛으로는 빵은 플랫 브레드가 가장 맛있어요! 단점이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새롭게 정착한 빵이 바로 허니 오트입니다. 다른 빵들도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허니 오트가 플랫 브레드 다음으로 맛있더라고요ㅎㅎ

허니 오트로 주문하시고, 빵 속을 파달라고 하면 채소가 빵 파기 전보다 훨~씬 많이 먹을 수 있어요. 빵을 안 파고 먹으면 서브웨이는 먹고 나면 살짝 더부룩한 느낌이 있었는데, 빵 속을 파면 더부룩하지 않고 채소가 더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고기가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먹을 때마다 저는 꼭 후추를 추가해서 먹어요! 후추 싫어하시지 않으시면 한 번 넣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후추 하나로 맛이 크게 바뀌겠어?라는 생각이 드시겠지만 드셔 보세요!!

 

비엘티 콤보
BLT 콤보

 

보시면 아시겠지만 빵 속을 파서 채소가 더 많이 들어갔어요! 

 

비엘티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전 이탈리안 비엠티, 에그 마요, 터키를 즐겨먹어요!)

처음 먹었는데 소스 꿀 조합을 어떻게 조합한 거냐 꿀 조합이 맞는지 의심스러우실 텐데요.

여기서 두 번째 꿀팁!

 

 

서브웨이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서브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는 소스 조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비엘티를 처음 먹어봄에도 홈페이지에서 추천해주는 대로 스위트 칠리, 랜치, 사우스웨스트 소스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개인 취향으로 + 후추)

소스는 스위트 칠리의 달콤 매콤한 맛에 랜치 + 사우스웨스트의 고소한 맛입니다. 

 

다른 샌드위치들도 소스 꿀 조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어떤 소스 조합으로 먹어야 할지 모를 때엔 점원분에게 추천해달라고 하시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에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엘티 후기

한 입 베어 무니 베이컨의 맛이 정말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베이컨 4장의 힘이 엄청났습니다.

저는 베이컨이 너무 짜서 다음에는 안 먹을 것 같습니다.

베이컨 맛이 너무 강해서 채소 + 소스랑 잘 안 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서브웨이는 존맛탱이어서 만족스럽게 먹긴 했지만요.

다음에는 늘 먹던걸 먹어야겠습니다ㅎㅎ..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