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전통주 구독 서비스 '술담화' 할인코드 & 3월 후기 - 생일, 집들이 선물용 추천!

성미느 2021. 3. 20. 23:44

전통주 구독 서비스 '술담화' 할인코드 & 3월 후기 - 생일, 집들이 선물용 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전통주를 구독해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저도 얼마 전 신문 기사를 보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넷플릭스와 같은 OTT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독 경제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기사를 보았고 그중에 한국 전통주 구독 서비스인 술담화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었어요. 관심이 생겨서 이번에 처음 구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 애주가 스타일은 아니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 캔 정도는 즐기는 스타일입니다. 이번에는 달달한 과일 전통주들이 많아서 구독해보게 되었네요.

 

이번 3월에 처음으로 구독을 했고, 며칠 전 배송이 되어 받아봤어요!

오늘은 찾아보다가 술담화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도 있길래 간단하게 소개 할 겸, 3월 술담화 후기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술담화 3월 후기

술담화는 매 달 구성이 달라지며,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배송이 됩니다.

매 달 구독 가격은 39,000원이며, 전통주 2~4병과, 큐레이션 카드가 함께 동봉되어 배송됩니다.

 

홈페이지에서 매 달 어떤 전통주가 오는지 확인이 가능하고, 원하는 전통주가 아닐 경우에는 구독을 쉬어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술을 잘하지 못해 도수가 높아 부담스러울 것 같은 전통주가 배송될 때는 구독을 쉬어갈 수 있어요!

 

술담화

 

배송은 이렇게 종이박스에 담아져서 와요.

종이박스가 굉장히 깔끔하고 예쁩니다.

 

술담화

 

택배 배송이다 보니 깨질까 걱정됐지만, 안전하게 배송이 잘 됐습니다.

박스 앞 뒤로 완충이 잘 되어있더라고요!

 

3월 술담화 구성

 

3월 술 담화 전통주는 3병입니다. 

혹시 몰라 검색해봤는데..ㅎㅎ (배송비 미포함 기준) 네이버 최저가 기준 44,000원 정도 되네요.

가격적인 면에서 충분히 술담화에서 구독할만한 메리트는 있는 듯합니다!

큐레이션 카드

 

처음 받아보는 전통주다 보니 어떤 안주랑 잘 어울릴지 모르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 것 걱정 없이 술담화에서 구독하면 술과 잘 어울리는 안주도 추천해주고, 술에 대한 정보가 적힌 큐레이션 카드가 함께 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큐레이션 카드
큐레이션 카드

 

이번 3월 술담화는 살균 약주 '니모메', 금이산 복숭아 와인, 사이더 '요새 로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상큼, 달콤한 과일주 위주로 구성이 되어있더라고요! 

이번엔 대부분이 과실주라 그런지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전통주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술담화

 

큐레이션뿐만 아니라 카톡으로도 3월 담화 박스 리뷰 영상 + 맛있게 마시는 방법도 함께 보내줍니다.

 

애플 사이더 요새로제

 

배송받고 나서 애플 사이더 '요새 로제'를 마셔봤어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애플 사이더(써머스비) 맛이랑 굉장히 흡사한데, 그보다 덜 씁쓸한 맛이었어요.

굉장히 달짝지근하니 맛있더라고요ㅎㅎㅎ 

한 병 금세 비웠습니다.

 

술담화 할인 코드

 

술담화 할인코드

 

페이코에서 쿠폰을 받으면 술담화 첫 구독시에는 5,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첫 달 동안은 39,000원 -> 34,000원에 구독이 가능합니다.

페이코에 술담화 검색 후에 쿠폰을 받고, 술담화 사이트에서 결제 시에 쿠폰번호를 적용하면 됩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매달 전통주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집에서 혼술 하기도 좋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박스와 술도 예쁘다 보니 선물하기에도 딱 좋은듯해요!

특히 집들이 놀러 가서도 집주인과 한 잔씩 하거나, 생일선물로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 듯합니다! 센스있는 집들이, 생일선물로 술담화 4월 담화박스는 어떠신가요?



저는 4월 전통주가 어떤 건지 확인해 보고 마음에 들면 또 구독해야겠어요ㅎㅎ

 

소중한 내 돈 주고 구입한 구매 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