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파리바게트 빵 추천 - 실키롤케익 내돈내산 후기! (배달의민족 4천원 할인쿠폰!)

성미느 2021. 4. 1. 18:21

파리바게트 빵 추천 - 실키롤케익 내돈내산 후기! (배달의민족 4천원 할인쿠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에 배달의 민족에서 파리바게트 할인쿠폰을 뿌리고 있는 거 알고 계신가요?!?

쿠폰은 매일 2개를 주는데, 포장/방문 전용 10,000원 이상 주문시 4,000원 할인 되는 쿠폰과, 배달 주문 전용 12,000원 이상 주문시 2,000원 할인되는 쿠폰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3월 25일 ~ 2021년 4월 7일까지이며, 매일 1개씩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달 주문하면 배달비가 아까워서 선뜻시켜먹기가 좀 그런데, 이번에 주는 쿠폰은 방문포장 할인이다 보니 메리트가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파리바게트뿐만 아니라 뚜레쥬르 등 빵값이 너무 비싸서 빵을 사 먹기가 부담스러운데, 배달의 민족에서 4천 원 할인쿠폰을 나눠주고 있어서 오랜만에 빵을 사 먹었습니다.

집에서 배달의 민족으로 포장 주문을 하고 주변 파리바게트에서 픽업했습니다.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이 그렇게 유명하고 맛있다고 해서 처음 주문해보고 먹어보았습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 정보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은 원래 11,000원인데,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 주문 시 4,000원 할인되는 쿠폰 덕분에 현재 7,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희 집 주변 파리바게트에서는 배달의 민족에서 빵 주문 시에 쿠키와 쿠폰을 함께 주고 있는 지점이더라고요ㅎㅎ

 

 

기네스북 등재

 

제품 케이스 전면부에 적혀 있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익 기네스북 등재'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대체 얼마나 팔렸고 어땠길래 세계 1등을 할 수 있었나 찾아보니

파리바게트의 실키 롤케익은 2020년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익으로 기네스북에 등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뉴스 기사를 찾아보니 5년간(2015년 1월 ~ 2019년 12월) 한국, 미국,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 5개국에서 총 1249만 개가 팔려 기네스 기록에 등재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롤케익 상품이 기네스북에 올랐다니 정말 신기하고, 얼마나 맛있길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나 궁금해졌습니다.

 

영양정보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의 영양정보입니다. 100g당 340kcal이므로 1개를 혼자 다 먹으면 1530kcal네요.

그 외 지방과 탄수화물, 당류 등 참고하세요!

 

유통기한

 

제가 실키롤케익을 3월 28일에 샀으니, 유통기한은 약 일주일로 유통기한은 넉넉한 편입니다.

 

실키롤케익

 

실키롤케익은 총 450g으로, 성인 남성 혼자서 4번에 걸쳐서 다 먹었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뜯기쉬운 비닐포장

 

제가 생각했을 때 롤케익은 한번 까면 퍽퍽해지는 단점과 비닐 포장이 불편하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어 종종 있어서 선뜻 손이 잘 안 가는 메뉴였습니다.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은 비닐포장이 먹기 좋게 되어있는 점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3번에 나누어 롤케익에 뜯기 쉬운 비닐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굉장히 소소하지만 이렇게 소비자를 편안하게 해주려고 하는 생각 덕분에 세계 판매량 1위 롤케익이 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리바게트 실키 롤케익 먹어보고서 후기

 

롤케익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은 실키라는 이름만큼 빵 자체가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스타벅스에서도 롤케익과 케이크를 자주 사먹는데 스타벅스 급으로 케이크 시트가 부드러웠습니다. 생크림도 부드러웠고요. 오랜 기간 동안 사람들의 선택을 받아온 이유를 단박에 깨달았습니다.

안에 생크림이 별로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적지는 않았습니다. 게다가 저는 생크림이 과하게 많은 것보다는 빵이 더 많은 게 좋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건포도

 

생크림 특징상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중간마다 건포도가 들어있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저도 생크림을 많이 먹으면 느끼하기도 하고 물려서 많이 먹지 못하는 편인데요. 실키 롤케익은 이 건포도 덕분에 많이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우유랑 함께 먹었는데, 우유와 롤케익은 당연히 잘 어울리고요. 커피나 홍차 같은 차와 먹어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롤케익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