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2021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솔직 후기

성미느 2021. 4. 26. 07:00

2021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스타벅스 저번 봄 프로모션이 끝나고 2021년 4월 13일 ~ 2021년 6월 07일까지 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스타벅스 신메뉴가 출시될 때마다 자주 가서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신메뉴 한번 제대로 파보겠습니다.

이번에 스타벅스 방문해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와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를 먹어보았고, 관련한 후기글도 작성해보려고 해요!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2021년 4월 13일 ~ 2021년 6월 7일!)

 

음료 신메뉴

 

이번 여름 음료 신메뉴는 3가지인데요.

2021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가격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T 6300 / G 6800 / V 7300

 

포레스트 콜드 브루 T 5900 / G 6400 / V 6900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T 5900 / G 6400 / V 6900

 

아무래도 여름이 습하고 덥다 보니, 상큼하고 시원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달달한 바나나 초코음료가 시즌 음료로 나왔네요!

 

케이크 신메뉴

 

이번 케이크 신메뉴 또한 3가지 종류입니다!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6300원

바나나 슈크림 큐브 5300원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6500원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어 보이는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가 가장 비싸네요. 비싸더라도 가장 맛있어보이는 걸로 주문했습니다!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는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설명에 의하면 '고소한 쿠키 타르트 시트에 에그 필링 + 바나나 슈크림을 올린 타르트'라고 하네요.

제품 영양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칼로리 kcal 715 / 당류 46g / 포화지방 20g / 단백질 9g / 나트륨 190g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는 '샤인 머스캣과 레모네이드 + 알로에 젤리, 머스캣 스킨'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제품영양정보는 칼로리 kcal 190 / 나트륨 30mg / 포화지방 0g / 당류 46g / 단백질 0g / 카페인 0mg

 

음료와 케이크 당류가 어마어마하네요...ㅎㅎ

 

스타벅스 방문

 

2021 여름 스타벅스 MD

 

2021 여름 스타벅스 MD
2021 여름 스타벅스 MD

 

2021 여름 스타벅스 MD도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여름 바다같이 푸른 색감이 좋긴 했으나 개인적으로 이번거는 그렇게 예쁘다는 생각이 안 들어서 실물 사진만 간단하게 찍고 넘어갔습니다.

 

선선하고 기분좋은 날씨!

 

오늘 미세먼지도 없는 데다가 선선하고 맑은 날씨여서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마셨는데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거기에 상큼한 에이드와 케이크를 함께하니 더 기분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ㅎㅎ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솔직 후기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원래 매장에서 먹으면 접시에서 줄텐데 포장박스에 주셨더라고요. 제가 사이렌 오더 잘못 체크했나봐요...ㅎㅎ

일단 둘 다 초록 + 노랑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음료와 케이크를 받자마자 눈으로 한 번 먹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나, 케이크와 음료 간의 궁합은 그렇게 좋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제 개인적 입맛이지만 아무래도 에그타르트류는 살짝 씁쓸한 아메리카노와 먹어야 잘 어울리는 듯했습니다.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가 너무 달아서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의 맛이 잘 안 느껴지더라고요..!!

저 두 조합으로 먹기보다는 다른 조합으로 먹는 걸 추천드려요!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먼저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는 처음 먹자마자 이거 봉봉 맛이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ㅋ

조금 더 비싸고 고급진 봉봉의 느낌입니다. 바닥에 샤인 머스캣 알갱이와 알로에 알갱이가 씹히는데 식감이 굉장히 좋았어요ㅎㅎ 그러나 조금 당류가 많이 들어간 느낌?

달달한 음료 싫어하시는 분은 달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에이드인데 탄산이 강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고, 씹히는 알갱이 많은 봉봉먹는 느낌이었어요.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일단 타르트 자체가 너무 예쁘게 생겼다는 점에서 점수지만 양이 너무 적어요ㅠㅠ

맛있고 예쁘긴 한데... 비싸고 양이 220g 밖에 안된다는 점이 좀 아쉽네요.

그러나 맛은 끝내줍니다. 가장 비슷한 맛은 위에 올려진 바나나 크림 때문인지 바나나 초코파이 맛이랑 좀 흡사한 것 같아요. 많이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먹을 수 있어요. 

 

에그필링
확대샷

 

겉의 타르트는 바삭하고, 속에는 부드러운 에그 필링이 들어있어 겉바속촉의 맛이었습니다ㅎㅎ

에그타르트에다 위에 바나나 초코파이 필링을 올려놓은 느낌과 흡사하네요. 워낙 에그타르트는 맛이 사기 다 보니까 맛이 없으래야 없는 디저트더라고요.


에그필링에선 좀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부드럽고 폭신한 계란향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평점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5점 만점에 3.5점!

상큼하고 청포도랑 알로에 젤리도 맛있음. 그러나 너무 달달한 게 아쉽. 조금 덜 달고 탄산이 조금 더 셌으면 좋았을 듯? 봉봉맛이랑 너무 비슷하다보니 다음에 먹을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음..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5점 만점에 4.5점!

역시 에그타르트는 최고.. 거기에 바나나 슈크림?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맛있긴 한데 워낙 스타벅스에 맛있는 케이크들이 많긴 하지만 이건 재구매 의사 있음!

 

타르트는 바삭, 에그필링과 바나나 슈크림이 꽤나 잘 어울림. 

그러나 양이 적고 비싼 가격 때문에 -0.5점입니다!

바나나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초코파이 바나나 맛이랑 비슷하고, 타르트랑 필링부분만 먹는다면 그냥 에그타르트 맛임.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