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BHC 기프티콘 주문 '핫 뿌링클' 맵기, 가격 등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1. 6. 26. 23:59

BHC 기프티콘 주문 '핫 뿌링클' 맵기, 가격 등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최근엔 BHC 핫 뿌링클 기프티콘이 우연찮게 생겨서 BHC에 들러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방문해서 포장주문했습니다. BHC는 아무래도 뿌링클이 대표 메뉴다 보니까, 뿌링클로 변경해서 먹으려고 했었는데.... 제가 간 지점은 기프티콘 메뉴변경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ㅠ

결국 그래서 기프티콘 그대로 핫 뿌링클 + 콜라 1.25L로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BHC 핫 뿌링클 내돈내산 솔직 후기글과 BHC 기프티콘 주문 방법입니다!

BHC 핫 뿌링클 후기

뿌링클의 원래 가격이 17,000원입니다.

핫 뿌링클은 1,000원 더 비싼 18,000원입니다.

겉보기에도 뿌링클과는 다르게 매워 보이는 붉은색입니다.

저는 기프티콘 구성이 핫 뿌링클 + 콜라 1.25L다보니까 콜라 1.25L가 추가되어있는데요.
그거 제외하고는 뿌링클과 구성은 똑같습니다.

뿌링소스

치킨무, 뿌링뿌링 소스가 함께 옵니다.

핫뿌링클
핫뿌링클

뿌링클 가루처럼 핫뿌링클 가루가 골고루 뿌려져 있습니다.
열자마자 매콤한 냄새가 확 났습니다.

핫뿌링클

저는 진짜 핫 뿌링클을 첫 입 먹었을 때는 "생각보다는 별로 안 맵네?" "생각보다 괜찮네"싶었는데
계속 먹다 보니까 많이 맵고, 물리더라고요.

맛은 치킨에 매콤한 치토스 가루를 뿌려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비슷할 것 같아요.
멕시카나의 치토스 치킨과 조금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치킨 다리

핫 뿌링클 맵기 정도

3번째 조각쯤부터는 매운 게 조금씩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갈수록 매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뿌링뿌링 소스 없었으면 먹다가 중간에 매워서 못 먹었을 것 같았어요.

맵기 정도는 제가 느끼기에는 확실하게 신라면보다는 맵고, 불닭볶음면과 비슷하거나 그보다 약간 덜 매운 정도입니다.
콜라랑 뿌링뿌링 소스 덕분에 겨우 다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뿌링클은 호불호가 별로 안 갈리는 메뉴라고 생각하는데, 이 핫 뿌링클은 호불호가 엄청나게 갈릴 것 같았습니다. (굳이 1,000원 더 줘야 하면 핫 뿌링클을 먹어야 하는 이유가..?)

저는 핫 뿌링클 먹을바에는 그냥 뿌링클 먹을 것 같아요... 가루가 일단 매운 것도 있었고, 짠 것도 있었고해서 제 입맛에는 별로 안 맞았습니다.

튀김옷이 바삭바삭한 건 좋았는데, 제 입맛에는 핫 뿌링클 가루가 별로다보니까 털어내면서 먹었네요ㅠ

저는 재주문 의사 없습니다ㅠ

BHC 기프티콘 주문 방법

인터넷 검색해보니 원칙상으로 기프티콘 주문 시 메뉴 변경은 안된다고 하던데, 대부분이 BHC 기프티콘 주문할 때 메뉴 변경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간 점포에서는 안 해줬나 봐요ㅠ

BHC 기프티콘 주문은 아래 주소에서 인터넷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online.bhc.co.kr/order/orderSelect.do

BHC

온라인 주문 가능시간은 입니다. 주문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online.bhc.co.kr

온라인 주문시간은 12 : 00 ~ 23 : 00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배달 & 포장인지 선택하고, 기프티콘 번호와 배달받을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배달비는 배달 기사님께 현금으로 드리면 된다고 해요!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