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인천 동춘동 막창도둑, 냄새 안나는 맛있는 막창!

성미느 2021. 9. 9. 23:58

인천 동춘동 막창도둑, 냄새 안나는 맛있는 막창!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최근에 갑자기 곱창이나 막창이 땡기길래 항상 가던 곳 말고 새로운 곳을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네이버에 검색해서 인근에 위치한 가게들 중에서 평점이 좋은 가게로 방문을 했는데요.

바로 인천 동춘동 서해그랑블 인근에 위치한 막창도둑입니다.

소중한 내 돈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인천 동춘동 막창도둑

막창도둑

최근에 생기고 있는 프랜차이즈인지, 인터넷 찾아보니 각 지역에 하나씩 있는 음식점이더라고요!


막창도둑 메뉴판

메뉴판

막창도둑 메뉴판입니다. 가격 참고하세요!
돼지생막창은 9,500원. 불막창은 11,000원입니다.

돼지막창 외에도 소막창, 삼겹살, 목살, 갈비, 닭발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판

소스와 숙성공법의 노하우 또한 메뉴판에 함께 적혀 있습니다. 막창 손질을 잘 못하면 냄새나는 경우가 있는데, 여러 방법의 손질을 통해 냄새를 잡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먹었을 때에는 냄새가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처음에는 돼지생막창 2인분을 주문했고, 추가로 불막창 1인분과 옛날도시락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매장

매장 안에서 취식도 가능했고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전 날씨가 좋다보니 야외에서 먹었어요ㅎㅎ

막창 비결

메뉴판에도 있던 맛의 비결은 매장 한 켠에 큰 글씨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돼지생막창
기본반찬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기본반찬과 함께 생막창을 제공해주셨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콩나물, 쌈장소스(다른 쌈장들과는 뭔가가 다른데, 훨씬 더 맛있는 맛이었어요!), 양파+양파소스, 간장베이스? 소스에 무친 상추 등이 함께 나왔어요.


된장찌개

서비스로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주셨는데, 모든 분께 드리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막창
막창
쌈장과 함께

막창이 냄새도 안나고 쫄깃쫄깃한게 씹을수록 육즙이 계속 나오더라고요. 쌈장이 다른 음식점과는 다른 느낌인데... 아무튼 방문해서 드셔보세용


셀프라면
셀프라면

셀프로 끓여먹을 수 있도록 진라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계가 딱 꼬들꼬들한 면상태로 자동조리해주더라고요ㅎㅎㅎ


옛날도시락
다양하고 푸짐한 음식

제가 따로 주문한 추억의 도시락 외에는 다 서비스거나 셀프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어서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불막창

추가로 불막창 1인분을 주문했는데, 제 개인적 입맛으로는 불막창이 조금 더 맛있었어요! 매울줄 알고 걱정했는데, 매운 맛은 강하지 않았습니당


냄새 안나는 맛집 막창집을 찾으신다면 막창도둑에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된장찌개, 계란찜, 추억의 도시락, 막창, 밑반찬 모두 맛있었어요!

아마 다음에도 재방문 할 것 같습니다! 살짝은 아쉬운 점이 차가 없다면 방문하기 쉽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주차할 자리는 넉넉하니 차량 가지고 오셔도 좋을듯 합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