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프랜차이즈 배달 맛집! 을찌로 국물 떡볶이 메뉴, 내돈내산 구매 후기

성미느 2021. 9. 27. 23:59

프랜차이즈 배달 맛집! 을찌로 국물 떡볶이 메뉴, 내돈내산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최근 야식으로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떡볶이가 딱 끌리더라고요.
그 와중에 눈에 딱 보이던 '을찌로국물떡볶이' 처음 보는 프랜차이즈 였는데 배달 후기가 엄청나게 좋길래 저도 모르게 끌려서 주문해봤습니다.

평소에는 엽떡, 신전, 불스 떡볶이 애용하곤 했는데, 새로운 떡볶이가 먹어보고 싶어 주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프랜차이즈 배달 후기, 을찌로 국물 떡볶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 글입니다!

 

광고 아닌,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을찌로국물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을찌로국물떡볶이

어마어마한 평점과 리뷰 후기에 이끌려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모든 사람들이 5점을 주는지 궁금히더라고요.

을찌로국물떡볶이

추석때 배달의민족에서 출석체크시 할인쿠폰을 총 5장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어서 차곡차곡 모아놓았다가 사용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을찌로국물떡볶이 3~4인분, 맵기 단계는 1단계, 중국당면 토핑 + 모듬튀김 1개 주문했어요!

 

을찌로국물떡볶이 3~4인분 (11,900원) + 중국당면 추가 (1,000원) + 모듬튀김 (4,500원) + 배달팁 (3,000원) - 배민 상품권 구매 (15,000원) - 할인쿠폰 (4,000원)

 

참고로 배민에서 을찌로국물떡볶이 상품권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상품권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을찌로국물떡볶이 메뉴

을찌로국물떡볶이 메뉴
을찌로국물떡볶이

떡볶이 외에도 사이드메뉴로 파인샤베트, 어묵탕, 컵밥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을찌로 어묵채튀김이랑 어묵탕을 많은 분들이 드셔보시길래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모듬튀김으로 주문했어요. 다음에 주문할 때는 꼭 먹어보려고요ㅎㅎ

 

 

을찌로국물떡볶이 리뷰

을찌로국물떡볶이

음식이 새지 않도록 단단한 비닐포장에, 편지, 그리고 서비스로 치즈스틱 2개까지 주셨더라고요.

을찌로국물떡볶이

(떡볶이에 치즈토핑 小는 원래 없는데, 리뷰이벤트로 추가했어요!)

 

국물떡볶이라 국물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넉넉하게 국물이 와서 만족스러웠어요.

모듬튀김

모듬튀김 구성은 맛감자5개 + 팝콘고기만두5개 + 어묵튀김 3개 + 만두튀김 3개 + 김말이 2개 + 잡채튀김 2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여기에 서비스로 주신 치즈스틱 2개까지!

4,500원임에도 알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물떡볶이

양은 엽떡통보다 살짝은 작은 사이즈에 배달이 되었습니다.

2인 기준 반 먹고 반 남겨서 다음날 다 먹었으니, 4인분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맵기정도는 1단계 (신라면 수준)으로 시켰는데, 엄청 맵지도 않고 적당하게 매운 정도였어요. 딱 신라면 정도 맵기 정도가 맞는 것 같아요ㅎㅎ 엽떡으로 치자면 덜매운맛보다는 안맵고, 초보맛정도 느낌?

치즈토핑

역시나 떡볶이에 치즈토핑은 최고입니다ㅎㅎ

리뷰이벤트로 치즈토핑받았는데 넘 맛있게 먹었어요.

떡볶이

신전떡볶이는 오로지 떡만 있고, 엽기떡볶이는 양배추 + 떡 + 어묵 + 소세지가 들어있는데

 

을찌로국물떡볶이의 국물떡볶이 안에는 떡, 어묵, 계란, 만두, 소세지가 들어있더라고요.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다르게 떡볶이 안에도 다양한 토핑들이 기본으로 들어가있었습니다.

 

을찌로국물떡볶이

맛 평가

맛은 신전떡볶이와 굉장히 흡사한 맛이에요.

 

특히나 다음날 식은 떡볶이가 더더욱 신전떡볶이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나, 신전떡볶이는 후추향이 굉장히 강하게 느껴지는데, 을찌로국물떡볶이는 신전떡볶이보다 후추향이 덜 강했습니다.

 

물론 신전떡볶이도 맛있으나, 제가 느끼기에는 을찌로국물떡볶이가 신전떡볶이의 상위호환 느낌이 들더라고요.

을찌로국물떡볶이

신전떡볶이 1인분 가격이 3,000원인데, 을찌로국물떡볶이의 3~4인분이 11,900원이니 가격은 비슷한 수준인데 안에 들어있는 토핑의 차이가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국물 가득 머금은 만두와 계란이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을찌로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평소 배달시켜먹는 떡볶이 브랜드가 엽기떡볶이 / 불스떡볶이 / 신전떡볶이에서 주로 시켜먹곤 했는데요.

 

이제 저는 신전떡볶이 대신 을찌로국물떡볶이에서 시켜먹게 될 것 같아요.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근에 을찌로국물떡볶이 지점이 있으신 분,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한 번 시켜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광고 아닌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