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떡볶이 참 잘하는집, 떡참 로제떡볶이 & 트러플 크림떡볶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1. 10. 17. 18:01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 로제 떡볶이 & 트러플 크림떡볶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배달의민족에서 종종 프랜차이즈 금액권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심심해서 배민 어플 들어가서 구경하던 중에, 떡참 금액권이 저렴하게 나왔길래 구매해서 처음 주문해봤어요!

 

여태껏 불스, 신전, 엽떡, 을찌로국물떡볶이, 죠스, 떡깨비, 걸작떡볶이, 응급실 등등 웬만한 떡볶이는 다 섭렵해본 것 같은데 떡참은 이야기만 들어보았지 시켜보지는 않았어요.

워낙 떡볶이를 좋아해서 여러 브랜드를 다 섭렵해보았지만,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은 이번에 처음 시켜보는 브랜드였어요.

 

오늘은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의 로제 떡볶이와 트러플 크림떡볶이를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내돈내산 솔직 후기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로제떡볶이 & 트러플 크림떡볶이 배달 후기!

떡참에서는 최근 먹방 유튜버인 햄지님이 관련 영상을 찍은걸 보고 메뉴 선택을 했습니다ㅎㅎ 불마왕 떡볶이도 궁금해서 시켜보려고 했는데, 후기들을 찾아보니 엄청나게 맵다는 이야기에.. 포기하고 로제 떡볶이와 트러플 크림떡볶이로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트러플 크림떡볶이 9,800원 + 꾸덕 로제떡볶이 9,000원으로 주문하고, 리뷰 이벤트로 폭탄 감자를 받았습니다!

왼쪽이 로제 떡볶이, 오른쪽이 트러플 크림떡볶이입니다!

로제 떡볶이는 맵기정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2단계(땀이쫌 찔끔)로 주문했어요.

 

트러플 크림떡볶이 9,800원 + 로제 떡볶이 9,000원 + 배달팁 2,000원으로 총 주문금액은 20,800원이었습니다.

 

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

2021년 들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로제 떡볶이입니다. 다양한 떡볶이 브랜드에서 트렌드에 맞추어 로제 메뉴를 출시하고 있는데, 떡참에서도 로제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일반적인 떡볶이보다 살짝은 연한 주황빛의 때깔을 보여주고 있어요.

 

트러플 크림떡볶이

트러플크림떡볶이

트러플 크림떡볶이도 크리미한 소스에 국물 많은 크림 파스타 같은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원조 트러플 맛과 향을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크림 향과 함께 생소한 트러플 향이 솔솔 올라왔습니다.

 

두 떡볶이 모두 떡, 메추리알, 비엔나소시지, 베이컨이 들어있는 건 구성이 똑같았으나, 떡의 모양이 조금 달랐어요!

로제떡볶이 & 트러플크림떡볶이

로제 떡볶이는 떡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밀떡과 쌀떡 / 누들 밀떡 (+500원 추가 요금) 중에서 저는 밀떡으로 선택을 했어요.

 

트러플 크림떡볶이는 떡을 선택할 수 없었고, 배송와서 보니 기다란 누들 밀떡이더라고요.

 

맛 & 맵기 정도

떡참 로제떡볶이

저는 로제 떡볶이 2단계 (땀이 쫌 찔끔)으로 주문해서, 일반적인 로제 떡볶이에 비해 살짝은 매콤한 맛이 났어요. 2단계는 신라면보다는 살짝 맵고, 불닭볶음면보다는 살짝 덜 매운 정도의 맵기 정도였어요.

처음엔 덜 맵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먹을수록 쌓이는 매운맛이에요.

 

로제 떡볶이는 제 입맛에서는 엄청나게 맛있고 특출 나다는 느낌보다는 다른 프랜차이즈 로제 떡볶이들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일반 로제 떡볶이보다는 매콤 떡볶이 향이 조금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로제라기보다는 떡볶이에 크림을 넣은 느낌이 강했어요!

트러플크림떡볶이

트러플 크림떡볶이는 제 입맛에 너무 안 맞아서.... 먹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ㅠ

트러플 향이 제 입맛에 너무 안 맞더라고요ㅠㅠ 트러플 향부터 화장품 향 같은 느낌이었고 맛에서도 그대로 화장품스러운 맛이 느껴졌어요ㅠ 물론 트러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 없이 드시겠지만.... 저는 불호였습니다.

로제 떡볶이와 트러플 크림떡볶이 모두 양은 2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요즘 떡볶이 가격이 비싸지는 추세지만, 2인분에 9,000원과 9,800원은 조금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트러플 크림떡볶이는 트러플 향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고, 그렇지 않다면 살짝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입니다.

로제 떡볶이는 맵기 정도를 1단계로 하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선호하는 맛일 것 같습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