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멕시카나 신메뉴 마늘알마니 가격, 내돈내산 후기!

성미느 2021. 12. 9. 22:37

멕시카나 신메뉴 마늘 알마니 가격,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치킨 리뷰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인터넷에서 사람들의 많은 어그로를 끈 상품이 있었죠..

멕시카나 아르마니치킨

출시 직전에는 아르마니 향수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했는지, 향수 맛인 거냐 등의 이야기가 많았었어요. 특히 멕시카나가 과거 신호등 치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았던 전례가 있었기에 더더욱 이번 아르마니 치킨 또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막상 2021.10.20 출시가 되고 나니 걱정했던 대로 향수 맛이 나는 치킨은 아니었고, '마늘 알마니' 치킨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번 새로운 마늘알마니 치킨은 어떨지 궁금해서 + 멕시카나의 어그로 작전에 이끌려서 저도 모르게 주문해보았습니다.

 

멕시카나 알마니 치킨 내 돈 내산 후기!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마늘알마니 치킨

치킨박스에서부터 '국내산 의성마늘 100% 사용' '생생 마늘 토핑 치킨'이라는 말이 적혀있었습니다.

 

최근 음식업계에서 유행인지 마늘을 이용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2021.08.16 - 맥도널드 신메뉴 창녕 갈릭버거 가격,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가격,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가격,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얼마 전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어서 TV 광고로도 나오고, 이곳 저곳에서 소식이 들리더라고요! 이번

seongminkim.tistory.com

2021.04.15 - 굽네치킨 신메뉴 갈릭 마왕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굽네치킨 신메뉴 갈릭마왕 내돈내산 솔직후기

굽네치킨 신메뉴 갈릭마왕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바로 4월 14일 19시~23시까지 굽네치킨 신메뉴인 '갈릭마왕'을 시켜먹고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에 후기글을 작성하면 굽

seongminkim.tistory.com

 

맥도널드의 창녕 갈릭버거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만 굽네치킨의 갈릭 마왕은 먹어보고 나서 굉장히 후회스러웠기에, '마늘이 올라가는 치킨'인 마늘 알마니 치킨 역시 시키기 전에 꺼림칙했습니다만 먼저 먹어본 사람들의 반응이 좋았기에 믿고 주문했습니다!

 

멕시카나 선학점에서 주문했으며

 

마늘 알마니 치킨의 가격은 19,000원입니다!

 

과거 페이코에서 멕시카나 50% 할인쿠폰을 구매했었어서 페이코-멕시카나 50% 할인쿠폰을 이용해 저는 9,500원에 주문했습니다.

마늘알마니치킨

마늘 알마니 치킨은 마늘 큐브 소스와 치킨이 따로 배송되어 따로 부어서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아무래도 미리 소스를 부어서 배달하면 치킨의 튀김옷이 눅눅해질까 봐 따로 제공하는 듯했습니다.

 

멕시카나 마늘 알마니 치킨을 주문했을 때 기본 구성은 치킨, 마늘 큐브 소스, 치킨무, 콜라 작은 페트병인 500ml이 배달됩니다.

마늘알마니치킨 겉면

마늘 알마니 치킨의 겉면은 약간의 시즈닝이 되어있었고, 일반 후라이드보다는 감칠맛이 있었어요. 평소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는 너무 밋밋한 맛이라서 선호하지는 않는 편이었는데요. 멕시카나의 마늘알마니치킨의 후라이드는 소스 뿌리기 전 후라이드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치킨 겉면

멕시카나에 의하면 마늘알마니치킨의 후라이드는 파슬리가 들어간 1차 파우더로 얇게 튀겨서 별도의 소스 없이도 깔끔한 맛을 제공하는 맛이라고 합니다!

후라이드

멕시카나의 소개대로 후라이드의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적절한 간이 되어있는 감칠맛 있는 맛이었습니다.

마늘큐브 소스

원래대로라면 마늘 큐브 소스를 바로 치킨에 부어먹었어야 했는데, 마늘 큐브 소스가 취향과 다르면 후라이드만 먹을 생각으로 다른 그릇에 부어놓고 찍먹 했습니다.

 

찍먹

마늘의 입자가 어느 정도 커서 처음에는 매울까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나 마늘은 하나도 맵지 않았고, 살짝은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생마늘을 못 먹고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먹었는데도 매운맛을 거의 느끼지 못했다고 하니, 아이들이 매워서 못 먹지는 않겠더라고요.

 

나중에는 마늘 조각을 찾아서 먹을 정도였습니다!

마늘알마니치킨 부먹

찍먹으로 소스의 맛을 검증하고 난 후 맛있어서 바로 부어먹었습니다!

찍어먹을 때만 해도 마늘소스가 너무 많아 남기는 것 아닐까 싶었지만, 막상 부어보니 소스가 적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소스가 굽네치킨의 갈릭 마왕과는 다르게 적절하고 감칠맛 나는 맛이어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과거에 갈릭마왕 치킨 먹었을 때에는 치킨이 너무 달기만 해서 먹다가 못 먹을 정도의 맛이었는데요. 멕시카나의 마늘 알마니 치킨은 적절한 단맛과 적절한 마늘의 시원한 맛과 상큼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원체 제가 마늘을 좋아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마늘을 좋아하시는 대부분의 한국인이라면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

마늘알마니 치킨

멕시카나 마늘 알마니 치킨의 양은 다른 치킨 회사에 비해 크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성인 2명이 평소에는 먹으면 치킨을 3~4조각 정도 남기곤 했는데, 멕시카나의 치킨은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굽네치킨 갈릭 마왕 >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에 이어 최근 음식업계의 트렌드인 마늘이 들어간 음식 '멕시카나 마늘 알마니 치킨'을 먹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멕시카나 마늘 알마니 치킨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주문할 의향 있습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한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